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무선킷 후기
글쓴이
boogleboogle
추천
1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0212
  • 2018-10-10 12:34:46
							



후기는 써본적도없어서 일단 대충휘갈김

일단 설치는 매우 간편한편이며 미니보드 쓰느사람도 장착은 조금의여유공간만 잇다면 충분히 장착 가능할정도로 새로장착하는 카드가 얇음

추가로 조그만 센서같은것도 추가로 딸려오는데 이거 대충 아무데나 걸든 박아도 추적은 알아서 잘함

저댄방에서 1시간정도 춰본결과 빠르게 움직이든 회전하든 눕든 전혀 지연같은거 안느껴짐 끊기는것도없음.

단점으로 배터리 지금 보니까 기본으로 주는것도 만짜리같음.(3.0퀵차지 되는 보조배터리몇개 사두는것을 권장) 보조배터리 소모 다될시 그냥 뽑아서 다른것

꼽아주면 다시 바로연결됨 배터리만짜리로 시간소모는 3시간반?정도 되는거같음

그외에 머뤼위에 새로 달리는것도 트래커처럼 매우가벼워서 오히려 유선일때보다 머리가 엄청 가벼워짐 체감됨 이건 진짜 ㅇㅇ

단점이라면 지금 현재 스팀vr최신버전에서만 무선킷이 작동함 그러니 핫픽스 버전으로 내려서 풀트래킹하는 꼼수가안되 ㅜㅜ(이건 빨리 스팀vr버전수정해주길 바래야함)




결론-존 나 편하고 가볍다. 돈있으면 무조건 사라.

아이리네 2018.10.10 12:36:29
ㅇㅇ 지른다. 203.213 2018.10.10 12:37:00
Misaring 2018.10.10 12:37:06
Viver steam vr hotfix 버전 쓰지말고 steam vr beta 쓰자 - dc App 2018.10.10 12:42:18
Viver 일반 베타 쓰는중인데 풀트래킹 문제 없더라 - dc App 2018.10.10 12:42:43
boogleboogle 오 꿀팁ㄱㅅ 2018.10.10 12:43:57
크왁이 얼마야? 2018.10.10 12:45:00
김치전사123 도는거 넘 부러웠음 2018.10.10 12:49:09
쿨통 바이브 좋겠다아ㅠ 2018.10.10 12:51:13
ㅅㅇ 베타써라. 116.41 2018.10.10 15:06:40
댕타 오디오스트랩필수지? 2018.10.10 15:42:2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8021 일반 VR챗에서 노래불럿던썰 너굴쨩 2018-10-29 0
68019 일반 음음음 1 너굴쨩 2018-10-29 0
68018 일반 카톡방 신고방법 18 러닝머신러닝 2018-10-29 15
68017 일반 잠자고 VR만 하니깐 뭔가 꿈꾸는 느낌이다 2 포도초콜렛 2018-10-29 0
68016 일반 솔직히 외국애들이 더심함 2 ㅇㅇ 220.119 2018-10-29 0
68015 일반 ㅁㄴㅇㄹ 3 ㅇㅇ 118.33 2018-10-29 0
68013 일반 트레커 뒤에조이는 나사 1 Niwatori 2018-10-29 0
68012 일반 ...?? 아래 오큘설치빌런인데.. 1 ㅇㅇ 211.216 2018-10-29 0
68010 일반 VR의 미래 1 ACMI 110.70 2018-10-29 0
68008 일반 아바타 만들다 보니까 잡 blend 파일이 너무 늠 3 긴긴 2018-10-29 0
68002 일반 단두대 있는 월드 이름 아는사람 1 ㅇㅇ 218.146 2018-10-29 0
68000 일반 와 이맵 뭐냐???? 2 몰래온손님 2018-10-29 0
67999 일반 ㅠㅠ오큘 설치 도움..! 6 ㅇㅇ 211.216 2018-10-29 0
67998 일반 차렷충의 장점에 대해 설명하겠다. 5 500원딱풀 2018-10-29 0
67996 일반 간만에 유니티 켰는데 1 너랑안놀거야 2018-10-29 0
67995 일반 내일 회사서 vr카페로 회식가는데 15 alskdk 110.70 2018-10-29 1
67993 질문 이 아바타 어디 월드에있는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khdihff 121.129 2018-10-29 0
67992 일반 갤에 이상한 글만 올라오는건 컨텐츠가 없어서 그런거임 2 ㅇㅇ 211.36 2018-10-29 0
67991 일반 ??????? 장사꾼은 또 어디서 나온거냐. 6 500원딱풀 2018-10-29 0
67988 일반 7시반 뱅연병장 ㄱ 7 하루사메 2018-10-29 0
67986 일반 어? 흥갤순위권밖으로 밀려났네 4 JJY 2018-10-29 0
67984 일반 그래서 님 철구보다 퇴근 빨리함? 2 초보자아 2018-10-29 0
67983 일반 친한애가 신사에있어서 신사갔다가 개역겨운거봄 10 아스테리 2018-10-29 0
67982 일반 즉당히 해라 7 ㅇㅇ 168.126 2018-10-29 0
67981 일반 이 미코 나한테 딱 맞는듯 9 Luche 2018-10-29 2
67980 일반 차렷충 = 장난감 10 러닝머신러닝 2018-10-29 5
67979 일반 춤추는거 찍어서 애들 보여줬더니 욕함 7 Yua 2018-10-29 1
67978 일반 하도 과몰입 싫다고 난리치니 이제 이야기도 안하잖아 5 ㅇㅇ 220.74 2018-10-29 4
67977 일반 트래커 동글에 usb 3.0이 필요해? 2 ㅇㅇ 121.176 2018-10-29 0
67976 일반 대리구매가아니라 지파일주는거구만ㅋㅋ 1 아스테리 2018-10-29 0
67975 일반 하나 물어 볼것이 있다. 인간들아. 5 500원딱풀 2018-10-29 0
67973 일반 브얄챗 갤 특 3 ㅇㅇ 211.36 2018-10-29 0
67972 일반 나두 묵언 탈출하고 싶은데 마이크 사야됨? 6 UnnameD 2018-10-29 0
67971 일반 블랜더파일 유니티로 으케바꿈?? 5 DUZ 2018-10-29 0
67970 일반 귀여운 브알친구 아스테리 2018-10-29 0
67969 일반 과몰입안하면 큰일남 2 어어ㅓㅇ 211.207 2018-10-29 2
67968 일반 하늘 사진 (눈 정화) 7 방재씨 2018-10-29 2
67967 일반 어 TDA파츠도 쓰면 안되겠네 JinSilly 221.153 2018-10-29 0
67966 일반 요즘 vrchat 개인 이야기하면 과몰입이라고 몰아붙이는거같다 4 ㅇㅇ 220.74 2018-10-29 3
67965 일반 usb3.0 리피터 다들 뭐씀? 연장선이라도 알려줘 15 가사이_유노 2018-10-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