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무선킷 후기
글쓴이
boogleboogle
추천
1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0212
  • 2018-10-10 12:34:46
							



후기는 써본적도없어서 일단 대충휘갈김

일단 설치는 매우 간편한편이며 미니보드 쓰느사람도 장착은 조금의여유공간만 잇다면 충분히 장착 가능할정도로 새로장착하는 카드가 얇음

추가로 조그만 센서같은것도 추가로 딸려오는데 이거 대충 아무데나 걸든 박아도 추적은 알아서 잘함

저댄방에서 1시간정도 춰본결과 빠르게 움직이든 회전하든 눕든 전혀 지연같은거 안느껴짐 끊기는것도없음.

단점으로 배터리 지금 보니까 기본으로 주는것도 만짜리같음.(3.0퀵차지 되는 보조배터리몇개 사두는것을 권장) 보조배터리 소모 다될시 그냥 뽑아서 다른것

꼽아주면 다시 바로연결됨 배터리만짜리로 시간소모는 3시간반?정도 되는거같음

그외에 머뤼위에 새로 달리는것도 트래커처럼 매우가벼워서 오히려 유선일때보다 머리가 엄청 가벼워짐 체감됨 이건 진짜 ㅇㅇ

단점이라면 지금 현재 스팀vr최신버전에서만 무선킷이 작동함 그러니 핫픽스 버전으로 내려서 풀트래킹하는 꼼수가안되 ㅜㅜ(이건 빨리 스팀vr버전수정해주길 바래야함)




결론-존 나 편하고 가볍다. 돈있으면 무조건 사라.

아이리네 2018.10.10 12:36:29
ㅇㅇ 지른다. 203.213 2018.10.10 12:37:00
Misaring 2018.10.10 12:37:06
Viver steam vr hotfix 버전 쓰지말고 steam vr beta 쓰자 - dc App 2018.10.10 12:42:18
Viver 일반 베타 쓰는중인데 풀트래킹 문제 없더라 - dc App 2018.10.10 12:42:43
boogleboogle 오 꿀팁ㄱㅅ 2018.10.10 12:43:57
크왁이 얼마야? 2018.10.10 12:45:00
김치전사123 도는거 넘 부러웠음 2018.10.10 12:49:09
쿨통 바이브 좋겠다아ㅠ 2018.10.10 12:51:13
ㅅㅇ 베타써라. 116.41 2018.10.10 15:06:40
댕타 오디오스트랩필수지? 2018.10.10 15:42:2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728 일반 웨 아유 프롬 쎾쓔!!! 2018-10-29 0
67727 일반 요즘 갤에 담당일진유동들 많네 2 ㅇㅇ 125.180 2018-10-29 3
67726 일반 나도 윾동이지만 윾동 병신 많음 5 ㅇㅇ 37.154 2018-10-29 0
67725 일반 국적 물어보는게 왜불편한데 1 ㅇㅇ 59.20 2018-10-29 2
67724 일반 난 국적물어보는건 좋은데 아스테리 2018-10-29 1
67723 일반 국적물어보는 이유는 사실.. 1 Huntere 2018-10-29 4
67722 일반 외국은 국적 물어보는게 이상한 일이 아님 1 AVI 2018-10-29 5
67721 일반 얘... 언제올까..? 7 우묘 211.241 2018-10-29 0
67720 일반 소음 매트 추천좀 해줘 1 ㅇㅇ 175.223 2018-10-29 0
67719 일반 브랄챗갤 개념글 절반이 불탄 글일듯 ㅇㅇ 78.180 2018-10-29 0
67717 일반 풀트랙킹 처음에는 재밌는데 2 ㅇㅇ 121.161 2018-10-29 3
67714 일반 vr은 혼자 놀아도 재밌어 4 하피핏 2018-10-29 0
67713 일반 국적물어보는거 불편한 사람 특 27 꼬마키` 2018-10-29 20
67712 일반 브라운이 뭐야? ㅇㅇ 223.62 2018-10-29 0
67711 일반 진짜 브랄챗갤은 레파토리가 똑같다 ㅇㅇ 78.180 2018-10-29 0
67710 일반 보통 VIVE 무선킷 어디서 삼? 2 ㅇㅇ 121.161 2018-10-29 0
67709 일반 아니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나 개미쳤나봄 1 우묘 211.241 2018-10-29 0
67708 일반 국적보다 성별물어보는게 더이상한거같음 1 ㅎㅇㅆ 116.33 2018-10-29 0
67707 일반 그 부스에서 파는 네코미미 메이드 그것도 라무네처럼 표정 적용 해야함? 7 ㅇㅇ 121.161 2018-10-29 0
67706 일반 집가고싶다. _instruction 2018-10-29 0
67705 일반 오늘부터 2주간 차렸이다.... 6 츄르 2018-10-28 1
67703 일반 난 외국인 보면 도망감 _instruction 2018-10-28 0
67702 일반 국적은 왜 물어보냐? 16 솜검 175.223 2018-10-28 0
67701 일반 vrc 크파되냐?? 6 greenhornet 2018-10-28 0
67700 일반 궁금한게 있서 3 ㅇㅇ 220.124 2018-10-28 0
67699 일반 HTC ㅂㅅ같이 라이젠 무선킷 안고치네 6 ㅇㅇ 117.111 2018-10-28 0
67698 일반 첨으로 VR수면 해봄 6 Yua 2018-10-28 0
67696 일반 브랄챗 닉네임 어떻게 바꿔 3 ㅇㅇ 211.36 2018-10-28 0
67694 일반 어우씨 추워 2 _instruction 2018-10-28 0
67693 일반 아바타는 쓰다보면 결국 순정으로 되돌아오는듯 3 AVI 2018-10-28 0
67692 질문 우콘은 기본적으로 홍조가 있는거시야? 2 _instruction 2018-10-28 0
67691 일반 마성의 꽃다발 6 하피핏 2018-10-28 0
67690 일반 아바타에 오디오 스펙트럼 넣는방법? 2 ㅇㅇ 119.203 2018-10-28 0
67689 일반 으어어!난... 난 천조국인이 되고싶어! 7 223.62 2018-10-28 1
67688 일반 어제 저작권으로 불탔냐? _instruction 2018-10-28 0
67683 일반 체조할때는 주머니 빈 상태로 9 Ƶᴇɴᴏɴ 2018-10-28 3
67668 일반 근데 한국인인거 뻔히 보이는데 왜 국적 안밝힘? 1 223.62 2018-10-28 0
67667 강좌/정보 TDA식 모델이나 파츠들 막쓰면 안 된다고 써있긴함. 2 델피늄 2018-10-28 12
67664 일반 갤주 특) 9 ㅇㅇ 175.223 2018-10-28 27
67663 일반 아 몰라 2 17세여고생쟝 118.46 2018-10-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