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놀로 세팅글 아무리 읽어도 이해안감 도움!!!!!!ㅠ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0103
  • 2018-10-10 08:07:26
  • 175.210
							



비꼬는 글 아님 ㅠㅠ 념글의 그 갓갤럼님덕에 이정도 진행했지 그 글 없었으면 시작도 못했을듯 



념글 세팅글에

완료가 되었으면 vr챗을 실행후 양쪽 발에달 트래커(컨트롤러)를 양손에 수평, 수직으로 앞을보도록 한후 각각 전원버튼 을 2회눌러주면 허리에단 트래커, 발에단 컨트롤러가 앞쪽을 바라보도록 설정됩니다. '-중요함'

발에단 컨트롤러 한쪽만 두번눌러도 허리도 같이 설정되기때문에 양쪽의 컨트롤러를 들고 정자세로 설정해주어야합니다.

허리트래커가 정자세에서 정위치로 셋팅이되지않으면 허리움직임이 이상해집니다.


이부분


일단 내가 신발에 놀로 컨트롤러를 뒤집어서 트리거가 위로 보이게 구슬이 발목쪽으로 향하게 케이블타이로 묶어두고

스팀 브이알 홈에서 발 정면으로 향한다음 전원 두번 눌러서 정면설정 하고 브알챗을 켰었는데

그 이후로 저 념글처럼


신발에 붙은 컨트롤러를 손에 들고 전원버튼을 2번 또 눌러야하는거?

그리고 양손에 수평, 수직으로 앞을보도록 한 후 이부분은 아무리 읽어도 어떻게 들라는건지 모르겠다 ㅠㅠ

하나는 센서방향으로 딱 겨누듯이 들고 다른하나는 직각으로 새우란거임?


구슬 조절도 어떻게 하는지 도저히 모르겠다.. 발 구슬 하나는 바닥 뚫고 들어가있고 하나는 허벅지에있고 허리구슬은 오른쪽 앞에 멀리 나가있고

켈리 다시해야하는거?

켈리할때 허리랑 헤드셋만 들고 하는데 발트레커 신발까지 신고 그것도 같이 켈리하는건감


일하다가 놀로 배송되서 일하던것도 놓고 세팅중인데 미칠거같애..

2시간동안 갤 검색하면서 필요한 정보 찾아봐도 내가 난독인건지 도저히 못찾겠어서 글씀..

념글 디코는 부재중이시더라





ㅇㅇ 스팀vr홈을 끄면 하얀방이 나오자나? 거기서 전원 버튼 눌러보면 컨트롤러가 정렬되는데 몇번 해보면 감옴 223.33 2018.10.10 08:14:30
ㅇㅇ 신발에 달고 하는게 아니라 허리 컨트롤라 착용한상태로 양손에 컨트롤러 들고 해야해? 175.210 2018.10.10 08:19:48
ㅇㅇ 브이알챗 내에 구슬 망가진건 켈리문제임? 175.210 2018.10.10 08:20:14
ㅇㅇ 응 나는 허리 밸트 착용한 채로 양손에 컨트롤러 들어올리고 전원 눌러서 각 맞추고 내렸을 때 괜차느면 그대로 접속함 223.33 2018.10.10 08:22:18
ㅇㅇ 구슬이 망가졌다는건 무슨소리인지 잘 모르겠네 아바타랑 구슬이랑 거리 차이가 심하다는거야? 223.33 2018.10.10 08:22:47
ㅇㅇ 응 구슬이 자기 착용한 부분으로 발에2개 허리에1개 있어야하는데 막 허공에 드래곤볼마냥 흩어져있어.. 175.210 2018.10.10 08:30:23
ㅇㅇ 스샷이 없어서 어림짐작밖에 못하지만, 구슬이 이상하다면 캘리 잘못잡은거라고 생각해 223.33 2018.10.10 08:34:15
Lakenls 캘리브레이션가서 놀로베이스 놓은방향으로 앞으로 한발 왼쪽뒤 두발 그상태서 오른쪽 가서 삼각형 모양처럼 서주고 양끝에서 한번씩 앉아주면됨 2018.10.10 08:36:49
Lakenls 그후에 컨트롤러두개 똑바로들고 앞으로 뻗고 전원두번클릭 허리 잘있으면 발도 잘있을거임 이래도안된다? 허리트래커를 잘못된방향으로 캘리햇거나 베이스위치문제 룸스케일문제임 2018.10.10 08:38:15
ㅇㅇ 그래 고마워 ㅠ 175.210 2018.10.10 09:03:31
ㅇㅇ 게임할때 정면방향이 아니라 베이스 위치로 해야하는구나 고맙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75.210 2018.10.10 09:04:4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797 일반 님들 그거 암? 6 초보자아 2018-10-29 0
67796 일반 근데 저댄럼들 아바타 다리 줄임? 18 Yua 2018-10-29 0
67795 일반 풀트렉킹 맞추고 라무네 아바타 산뒤 재밌었던거 ㅇㅇ 121.161 2018-10-29 1
67794 일반 프레임 왜 이렇게 높게나오지? 1 츄르 2018-10-29 0
67793 일반 늒네 저댄방 가서 존나 무서웠던 경험 7 ㅇㅇ 175.223 2018-10-29 1
67792 질문 vrc 아바타 교체 3 블루길매운탕 2018-10-29 0
67791 일반 자국에 자부심을 가져라 4 국뽕치사량 221.154 2018-10-29 2
67790 일반 퍼블릭월드 캐릭터 사고싶은데 되려나... 14 차가운가을비 2018-10-29 1
67789 일반 아 그걸 안 물어봤네 2 ㅇㅇ 220.121 2018-10-29 0
67788 일반 vr에 돈쓰는게 안아까운 이유 7 Yua 2018-10-29 1
67787 일반 놀로유저드라 3 greenhornet 2018-10-29 0
67786 일반 시발 미쳤다... 브알챗 때문에 총 300 이상 쓴거 같다... 8 야근박멸 211.38 2018-10-29 1
67785 일반 안녕 하세요 ! ! 안녕하세요! ! 2 제네카린 2018-10-29 0
67783 일반 으야으야야ㅑㅡ으어어 Fesex에서 전화왔다 8 U_myo 2018-10-29 2
67782 일반 묵언브알 웨알프 팁 3 ㅇㅇ 211.252 2018-10-29 1
67780 일반 대답 할때 우주인 5 초보자아 2018-10-29 0
67779 일반 여기서 활동하려면 6 F 211.58 2018-10-29 0
67778 일반 내가 웨알프 했을때 곤란해하던 외국인들은 4 MANKALO 2018-10-29 0
67776 일반 웨알프 ㅈ도 문제없음 15 MANKALO 2018-10-29 15
67774 일반 일본어 진짜 억양까지 평범하게 1 ㅇㅇ 223.39 2018-10-29 1
67773 일반 트래커랑 컨트롤러용 배터리 보고 있는데 질문 좀... 6 ㅇㅇ 220.121 2018-10-29 0
67772 일반 웨어아유프롬에 거부감 있는 한국인들 7 아루라테 2018-10-29 1
67771 일반 근데 진지하게 웨아유프롬 머가문제임? 7 Yua 2018-10-29 1
67770 일반 왜 그래 또 무슨일이야 1 JJY 2018-10-29 0
67769 일반 걍 왓 아유 랭귀지 써라 3 검은연 2018-10-29 0
67767 일반 근데 가끔식 국적 헷갈릴때있음 ㅎㅇㅆ 116.33 2018-10-29 0
67766 일반 나도 웨아유프롬 자주하는데 Yua 2018-10-29 0
67765 일반 웨어아유 프롬 이야 그러려니하는데 4 초보자아 2018-10-29 1
67763 일반 바닥에 깔만한거 6 Gloryman 2018-10-29 1
67762 일반 외국인 개웃김 2 ㅎㅇㅆ 116.33 2018-10-29 0
67761 일반 친구가 메밍아웃했다 5 ㅋㄹㄹ 121.162 2018-10-29 0
67760 일반 그냥 아바타에 국적 뱃지 달고다니거나 태극기 박으면 안물어보지 않음? 3 아루라테 2018-10-29 0
67758 일반 잘탄다 유동장작 10 희민 2018-10-29 1
67757 일반 웨얄프 안당하는법 3 ㅇㅇ 125.185 2018-10-29 0
67755 일반 웨알프가 불편하면 퍼랭 물어보면 된다 ㅇㅇ 'ㅅ' 2018-10-29 0
67754 일반 늒네가 신사 관찰해보니 왜 신사맵이 욕먹는지 알겠더라 3 ㅇㅇ 121.161 2018-10-29 1
67752 일반 멕시코 살면 답변하기 싫지 않겠나? 1 ㅇㅇ 125.185 2018-10-29 0
67751 일반 웨알프 팩트 이거 아니냐? 'ㅅ' 2018-10-29 2
67750 일반 얘들은 왜 볼때마다 억울한 표정이냐 4 초보자아 2018-10-29 0
67749 일반 스팀vr 밝기 줄이는법 1 Macross 2018-10-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