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놀로 세팅글 아무리 읽어도 이해안감 도움!!!!!!ㅠ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0103
  • 2018-10-10 08:07:26
  • 175.210
							



비꼬는 글 아님 ㅠㅠ 념글의 그 갓갤럼님덕에 이정도 진행했지 그 글 없었으면 시작도 못했을듯 



념글 세팅글에

완료가 되었으면 vr챗을 실행후 양쪽 발에달 트래커(컨트롤러)를 양손에 수평, 수직으로 앞을보도록 한후 각각 전원버튼 을 2회눌러주면 허리에단 트래커, 발에단 컨트롤러가 앞쪽을 바라보도록 설정됩니다. '-중요함'

발에단 컨트롤러 한쪽만 두번눌러도 허리도 같이 설정되기때문에 양쪽의 컨트롤러를 들고 정자세로 설정해주어야합니다.

허리트래커가 정자세에서 정위치로 셋팅이되지않으면 허리움직임이 이상해집니다.


이부분


일단 내가 신발에 놀로 컨트롤러를 뒤집어서 트리거가 위로 보이게 구슬이 발목쪽으로 향하게 케이블타이로 묶어두고

스팀 브이알 홈에서 발 정면으로 향한다음 전원 두번 눌러서 정면설정 하고 브알챗을 켰었는데

그 이후로 저 념글처럼


신발에 붙은 컨트롤러를 손에 들고 전원버튼을 2번 또 눌러야하는거?

그리고 양손에 수평, 수직으로 앞을보도록 한 후 이부분은 아무리 읽어도 어떻게 들라는건지 모르겠다 ㅠㅠ

하나는 센서방향으로 딱 겨누듯이 들고 다른하나는 직각으로 새우란거임?


구슬 조절도 어떻게 하는지 도저히 모르겠다.. 발 구슬 하나는 바닥 뚫고 들어가있고 하나는 허벅지에있고 허리구슬은 오른쪽 앞에 멀리 나가있고

켈리 다시해야하는거?

켈리할때 허리랑 헤드셋만 들고 하는데 발트레커 신발까지 신고 그것도 같이 켈리하는건감


일하다가 놀로 배송되서 일하던것도 놓고 세팅중인데 미칠거같애..

2시간동안 갤 검색하면서 필요한 정보 찾아봐도 내가 난독인건지 도저히 못찾겠어서 글씀..

념글 디코는 부재중이시더라





ㅇㅇ 스팀vr홈을 끄면 하얀방이 나오자나? 거기서 전원 버튼 눌러보면 컨트롤러가 정렬되는데 몇번 해보면 감옴 223.33 2018.10.10 08:14:30
ㅇㅇ 신발에 달고 하는게 아니라 허리 컨트롤라 착용한상태로 양손에 컨트롤러 들고 해야해? 175.210 2018.10.10 08:19:48
ㅇㅇ 브이알챗 내에 구슬 망가진건 켈리문제임? 175.210 2018.10.10 08:20:14
ㅇㅇ 응 나는 허리 밸트 착용한 채로 양손에 컨트롤러 들어올리고 전원 눌러서 각 맞추고 내렸을 때 괜차느면 그대로 접속함 223.33 2018.10.10 08:22:18
ㅇㅇ 구슬이 망가졌다는건 무슨소리인지 잘 모르겠네 아바타랑 구슬이랑 거리 차이가 심하다는거야? 223.33 2018.10.10 08:22:47
ㅇㅇ 응 구슬이 자기 착용한 부분으로 발에2개 허리에1개 있어야하는데 막 허공에 드래곤볼마냥 흩어져있어.. 175.210 2018.10.10 08:30:23
ㅇㅇ 스샷이 없어서 어림짐작밖에 못하지만, 구슬이 이상하다면 캘리 잘못잡은거라고 생각해 223.33 2018.10.10 08:34:15
Lakenls 캘리브레이션가서 놀로베이스 놓은방향으로 앞으로 한발 왼쪽뒤 두발 그상태서 오른쪽 가서 삼각형 모양처럼 서주고 양끝에서 한번씩 앉아주면됨 2018.10.10 08:36:49
Lakenls 그후에 컨트롤러두개 똑바로들고 앞으로 뻗고 전원두번클릭 허리 잘있으면 발도 잘있을거임 이래도안된다? 허리트래커를 잘못된방향으로 캘리햇거나 베이스위치문제 룸스케일문제임 2018.10.10 08:38:15
ㅇㅇ 그래 고마워 ㅠ 175.210 2018.10.10 09:03:31
ㅇㅇ 게임할때 정면방향이 아니라 베이스 위치로 해야하는구나 고맙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75.210 2018.10.10 09:04:4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8702 일반 슬슬 오리지널모델링 바람이 불어도 된다고 생각하는데 4 JJY 2018-10-30 0
68701 일반 sinevfx 쉐이더 문제찾았다 2 아스테리 2018-10-30 0
68700 일반 이러다 브얄챗 정식 출시할때 4 싸이킥유코 2018-10-30 0
68699 일반 VR챗 하고싶어 6 ㅇㅇ 124.50 2018-10-30 0
68698 일반 어찌보면 유동이 츤데례일지도몰라 4 괵스챤 175.213 2018-10-30 0
68697 일반 사랑받고싶다 4 ㅇㅇ 14.45 2018-10-30 1
68695 일반 저작권 관련해서 한 번 뜯기면 엄청 뜯기긴 하나봄 ㅇㅇ 6 MANKALO 2018-10-30 0
68694 일반 화면 왼쪽으로 돌아가면서 앞으로 전진함 6 ㅇㅇ 61.102 2018-10-30 0
68693 일반 피나클 2600 쓰는 친구들 1 greenhornet 2018-10-30 0
68692 일반 뚜따하고 싶어도 이미 다른캐릭터로 뚜따된 소재는 아루라테 2018-10-30 0
68691 일반 미코제작자가 모델을 판매하지 않는이유는 1 JJY 2018-10-30 0
68690 일반 mr 수리 어케 함? 1 mr 병신된 유동 116.39 2018-10-30 0
68689 일반 브얄챗하다보니까 프로그래밍이랑 모델링 절실히 배우고싶다 9 UnnameD 2018-10-30 0
68688 일반 한 번 더 말하지만 정답은 '모델링 커미션'이다. 10 MANKALO 2018-10-30 3
68686 일반 오늘의 뱅사진 3 울테 2018-10-30 2
68684 일반 우콘 올프리까진 아닐걸. 4 magicatz 2018-10-30 3
68683 일반 근데 그냥 궁금한게 있는데 재배포금지면 6 ㅇㅇ 59.30 2018-10-30 0
68681 일반 키츠네츠키는 대인배임 6 MANKALO 2018-10-30 2
68675 일반 오늘은 일찍 잘수 있다. 1 초보자아 2018-10-30 0
68674 일반 근데 개인적으로도 미코는 좀 꼬움 6 MANKALO 2018-10-30 2
68673 일반 분탕 왔으? Red.Coco 2018-10-30 0
68671 일반 코드하면 뭐가달라지냐? 4 ㅇㅇ 210.183 2018-10-30 0
68670 일반 그래서 미코 왕왕 사운드 출처 아는 사람 없냐 4 ㅇㅇ 168.126 2018-10-30 0
68669 일반 미코 커미션 관련 글 쓰는거 보고 불탄다는 반응 많네. 5 magicatz 2018-10-30 2
68668 일반 그런데 미코 커미션 가격은 좀 에바다 10 ㅇㅇ 118.32 2018-10-30 16
68665 질문 아바타 센터가 저 멀리 있을때는 어떻게 해야 됨? 2 Emptiness 2018-10-30 0
68664 일반 저작권은 시벌럼들이 4 읭읭이 2018-10-30 0
68663 일반 우콘 왕왕소리같은거 3 극락정토 2018-10-30 0
68662 일반 나 TV에 출연했다 4 sansam 2018-10-30 6
68661 일반 저번이랑 주류 여론이 바뀌었네 ㅇㅇ 168.126 2018-10-30 0
68660 일반 유동 분탕이라고 하는새끼들 특징.jpg 2 ㅇㅇ 125.180 2018-10-30 1
68656 일반 파딱 일하고있음? 유티 2018-10-30 0
68655 일반 나만 빨강이상 친구어렵냐 3 려려려 221.142 2018-10-30 0
68654 일반 코드 10자리 2 희민 2018-10-30 0
68652 일반 불타지 마시고 블렌더잘알님들 안팤 뒤집힌거좀 도와주셈 6 긴긴 2018-10-30 0
68651 일반 개 빡대가리 새끼가 저작권이랑 불법복제랑 구분도 못하냐 5 ㅇㅇ 1.249 2018-10-30 0
68649 일반 뱅인가몬가 밤에만하는거임? 1 PUNPUN 2018-10-30 0
68648 일반 찐따새끼들 또 불타네 1 극락정토 2018-10-30 0
68647 일반 어제 VR방으로 회식간다고 했는데 1 alskdj 211.246 2018-10-30 2
68646 일반 아 쉬발! 걍 오큘사야지 5 읭읭이 2018-10-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