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2일차 일기
글쓴이
김댕이
추천
0
댓글
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0101
  • 2018-10-10 08:03:42
  • 175.223
							
저녁 6시부터 유니티를 처음 잡아봤다.

생각보다 통아바타 처올리는건 쉽지만 맨티스가 걸리는지 안걸리는지도 몰라서 대충 20k미만 폴리곤들로 작업했다

포토샵? 귀찮음 ㅇㅈ?
한 열시부터는 그놈의 저댄방을 돌면서 어셔형의 숨결을 느꼈지. 스크림 개좋아 ㅎㅎ 물론 중간에 끊는 골든 시불장색기덜만 없다면야 말이다. 심심해지면 신사로 나가 씹튜버구경하고 여왕벌도 구경하고 좋아따. 요즘 드는 생각인데 여왕벌 밑에는 꼭 한두놈씩 힘세고 강한 아조씨가 있는거같지만 더 깊히 알려고하면 내손발이 어둠의다크에 파묻혀서 고사리마냥 쭈그러질거 같다.

내가 아니어도 그런 의문이 든놈은 조속히 머릿속에서 지우는게 정신건강에 좋다.

별일없이 저댄구경으로 밤새우고 새벽에 같이 자는 파트너가 들어와따. 아직 다른 군필암캐년들에게 나눠줄 시간따위는 없는것이 보통. 나는 어느 집단의 Kpop모델 섹스머신이 아닌 부분은 이해해주라. 근데 오늘 새벽에는 이상하게 H방이 안열리는거야. 4그래서 프라이빗에서 둘이 사이좋게 달도보고 교미도 하고 유쾌해따. 파트너가 나를 어떻게 생각할지 상상하면 불안하기도 하고 미안하기도 한데.

아무튼 파트너가 차렷충이라 의사소통은 힘들지만 질리지않게 적당히 시간을 가진후 다시 저댄방으로 돌아간다. 너클즈, 러씨안 토끼, 각종 트롤러가 모여있는 사쿠라 못지않은 인간군상의 소굴이다. 단지 어셔형이 거기있으니 갈뿐.

사건은 10시즘 해서 벌어진다. 갤에서 공부글을 읽다가 오전 9시경, 뱅할 뱅이라는 단어에 낚여 연병장에 사열하니까 왠 새파란 너굴맨놈이 다가와서 약쟁이맨치로 웃는 낯을 하곤 안부를 묻는다. 너굴맨은 믿으면 안되는 거였어, 지금 생각해봐도.

2번째 경기라 부담없이 6인큐를 돌렸는데 시부랄 보안관이 픽됐다. 이번에도 이기는건 좆됐다 싶어서 슬슬 꼬장을 부렸지.

-첫턴이니까 부담없이 휴가좀 다녀와라(감옥)

-자꾸 야박하게 굴면 잡화점 철거한다

-비겁하게 남자의 한타에서 엄폐물이라니(캣블로우)

물론 결과는 예상대로 부관 퍼블. 근데도 피가 5니까 범죄자들이 함부로 개기질 못했다. 뱅은 없어도 맥주맛 카드와 저번에 맥크리를 가능하게 했던 볼캐닉이라면.
하지만 누가 그랬던가.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어 같은 실수를 반복한다고. 실수로 직공된 배신자에게 그놈의 힐을 넣어준게 실수였다. 그때부터 그림자배신자였나? 그런 이야기가 오가면서 뭔가했는데 뒤진놈이 핫산처럼 끌려와서 논타겟이라고 3드로우 은행, 빗나감, 강탈, 심지어는 아끼던 카드는 전부 털어갔다.

빤쓰 직전까지 털리고나서야 비로소 제정신을 되찾았다 결국. 어차피 빤쓰한장 입었으면 됐잖아 경찰서까진 안갈테니까 다음엔 잘하자. 그런맘으로 홀가분하게 신사를 거닌다. 저 멀리서 들려오는 컨셉충과 씹튜버, 여왕벌의 우짖는 소리는 그저 멀기만 하다. 그저 아무래도 좋다. 오늘 밤에도 첫승을 거두지 못한다면야, 이 뉴비.
저들과 다를게 무에란 말이야. 괜히 간밤에 산꼭대기에서 날 올라타고 온몸을 뒤틀던 차렷충 파트너가 생각난다. 말은 안통하지만 나에게만은 뭔가 특별했던.
과연 자기가 한국사람이라고 외국인에게 공공장소에서 이야기하고싶으면 한국어로 말하라는 놈이나, 사람과 사람간의 희망적인 관계를 비난하는 썅간나새끼, 숱한 트롤링을 일삼으면서 나라 글로벌망신시키고서 쿨한척하는 정신병자들이 차렷충보다 나을 이유는 어데 있느뇨.

크왁이 약쟁이도아니고 너구리도아니거든요 2018.10.10 12:05: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2348 일반 3일째 VR접속못했다... 2 초보고양이 2018-10-15 0
62347 질문 Mr 사려는데 레노버랑 델중 뭐가나은지 아시는분!!? 7 에말 119.63 2018-10-15 0
62346 일반 놀로 질문! 1 현이 211.208 2018-10-15 0
62345 일반 브알챗 412421 61.108 2018-10-15 0
62344 일반 진짜 집가고 싶다 3 초보자아 2018-10-15 0
62343 일반 맨날 어디서 새로운 뉴비 줏어서 끼고 다니는 애들 있지 않냐 19 포도초콜렛 2018-10-15 20
62341 일반 오큘 놀로맨 저댄 영상 하나 올리고 간다. 5 우메코 2018-10-15 1
62340 일반 인겜에서 좋은 친구를 사귀고싶다면 3 ㅇㅇ 175.223 2018-10-15 0
62339 일반 나 아무한테나 반말찍찍하는데 ㅎ 8 초보자아 2018-10-15 0
62338 일반 건전한걸 올려 3 하피핏 2018-10-15 0
62337 질문 바이브 무선킷은 쿨링팬 같은거 없어? 1 ㅇㅇ 117.111 2018-10-15 0
62336 질문 영상 찍을때 스트리밍 카메라 화면과 정면 화면 같이 찍는 법? 3 검은자까 218.153 2018-10-15 0
62335 일반 어제 만난 무개념년 저격글 16 야근박멸 211.38 2018-10-15 3
62334 일반 아래 vr구매처 질문한 흑우인데 3 왜구루냥 175.116 2018-10-15 0
62333 일반 병원간다 8 유티 2018-10-15 2
62332 일반 이 압타 혹시 월드나 배포하는곳 본사람? 8 Huntere 2018-10-15 0
62331 일반 vr 사고싶은데.. 6 왜구루냥 175.116 2018-10-15 0
62330 일반 앵 아이디 한시간? 차단먹었다 ㅠㅠ 8 츄르 219.249 2018-10-15 1
62329 질문 초면이거나 친하지도 않는데 반말쓰면 좀 그럼 5 ㅇㅇ 110.70 2018-10-15 1
62328 일반 라무네 사진들중 검정색 죄수 수갑 낀거 보이던데 7 ㅇㅇ 223.62 2018-10-15 0
62326 일반 월드 제작중인거 예상외로 애착간다 5 A.ms 2018-10-15 2
62324 일반 오늘 알바언니 예민하네 3 희민 2018-10-15 0
62323 일반 ㅗㅜㅑ 심심해서 월드만들었는데 솜검 175.223 2018-10-15 0
62322 일반 나 아까 머리 감을때 7가닥 좀 넘게 빠진것 같은데 5 ㅇㅇ 223.62 2018-10-15 0
62319 일반 현실에서는 존대가 잘만나오는데 5 Shinbi 2018-10-15 0
62318 일반 나는 갤럼들이 좋아 7 ㅇㅇ 223.39 2018-10-15 2
62317 일반 가릴거 가렸는데 ㅠㅠ 11 유티 2018-10-15 0
62315 일반 스웨덴 친구 일본어 엄청 잘하는데 너무 웃겨요 3 냐냐냥 211.36 2018-10-15 0
62314 일반 뉴비 계정관련 질문! 8 ㅇㅇ 211.36 2018-10-15 0
62310 일반 킷슈해 3 아루라테 2018-10-15 0
62309 일반 미코들한테 상주고 싶다 2 ㅇㅇ 223.39 2018-10-15 1
62308 일반 스페인사람들은. 어디에자주보여? 6 ㅇㅇ 121.135 2018-10-15 0
62307 일반 어그로 1 아스테리 2018-10-15 0
62306 일반 라 요로나 부르면 스페인사람들이. 들어줄까 1 ㅇㅇ 121.135 2018-10-15 0
62305 일반 허리트래커 고정용으로 이런거 좋을거같다 9 울테 2018-10-15 0
62303 일반 파란딱지 초록딱지 하는데 뭔지 알려주실분이용! 6 hotdoggyy 39.7 2018-10-15 0
62301 일반 Vr사고 나서 vr챗에 들어가는 시간이 현저히 떨어짐 2 ㅇㅇ 110.70 2018-10-15 0
62299 일반 중국인 많은 월드가 따로있나? 7 ㅇㅇ 221.160 2018-10-15 0
62298 일반 인간적으로 부조금은 회사에서 지원해줘야된다 3 초보자아 2018-10-15 0
62297 일반 중국어는 너무 어려워 寒秋雨 2018-10-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