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2일차 일기
글쓴이
김댕이
추천
0
댓글
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0101
  • 2018-10-10 08:03:42
  • 175.223
							
저녁 6시부터 유니티를 처음 잡아봤다.

생각보다 통아바타 처올리는건 쉽지만 맨티스가 걸리는지 안걸리는지도 몰라서 대충 20k미만 폴리곤들로 작업했다

포토샵? 귀찮음 ㅇㅈ?
한 열시부터는 그놈의 저댄방을 돌면서 어셔형의 숨결을 느꼈지. 스크림 개좋아 ㅎㅎ 물론 중간에 끊는 골든 시불장색기덜만 없다면야 말이다. 심심해지면 신사로 나가 씹튜버구경하고 여왕벌도 구경하고 좋아따. 요즘 드는 생각인데 여왕벌 밑에는 꼭 한두놈씩 힘세고 강한 아조씨가 있는거같지만 더 깊히 알려고하면 내손발이 어둠의다크에 파묻혀서 고사리마냥 쭈그러질거 같다.

내가 아니어도 그런 의문이 든놈은 조속히 머릿속에서 지우는게 정신건강에 좋다.

별일없이 저댄구경으로 밤새우고 새벽에 같이 자는 파트너가 들어와따. 아직 다른 군필암캐년들에게 나눠줄 시간따위는 없는것이 보통. 나는 어느 집단의 Kpop모델 섹스머신이 아닌 부분은 이해해주라. 근데 오늘 새벽에는 이상하게 H방이 안열리는거야. 4그래서 프라이빗에서 둘이 사이좋게 달도보고 교미도 하고 유쾌해따. 파트너가 나를 어떻게 생각할지 상상하면 불안하기도 하고 미안하기도 한데.

아무튼 파트너가 차렷충이라 의사소통은 힘들지만 질리지않게 적당히 시간을 가진후 다시 저댄방으로 돌아간다. 너클즈, 러씨안 토끼, 각종 트롤러가 모여있는 사쿠라 못지않은 인간군상의 소굴이다. 단지 어셔형이 거기있으니 갈뿐.

사건은 10시즘 해서 벌어진다. 갤에서 공부글을 읽다가 오전 9시경, 뱅할 뱅이라는 단어에 낚여 연병장에 사열하니까 왠 새파란 너굴맨놈이 다가와서 약쟁이맨치로 웃는 낯을 하곤 안부를 묻는다. 너굴맨은 믿으면 안되는 거였어, 지금 생각해봐도.

2번째 경기라 부담없이 6인큐를 돌렸는데 시부랄 보안관이 픽됐다. 이번에도 이기는건 좆됐다 싶어서 슬슬 꼬장을 부렸지.

-첫턴이니까 부담없이 휴가좀 다녀와라(감옥)

-자꾸 야박하게 굴면 잡화점 철거한다

-비겁하게 남자의 한타에서 엄폐물이라니(캣블로우)

물론 결과는 예상대로 부관 퍼블. 근데도 피가 5니까 범죄자들이 함부로 개기질 못했다. 뱅은 없어도 맥주맛 카드와 저번에 맥크리를 가능하게 했던 볼캐닉이라면.
하지만 누가 그랬던가.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어 같은 실수를 반복한다고. 실수로 직공된 배신자에게 그놈의 힐을 넣어준게 실수였다. 그때부터 그림자배신자였나? 그런 이야기가 오가면서 뭔가했는데 뒤진놈이 핫산처럼 끌려와서 논타겟이라고 3드로우 은행, 빗나감, 강탈, 심지어는 아끼던 카드는 전부 털어갔다.

빤쓰 직전까지 털리고나서야 비로소 제정신을 되찾았다 결국. 어차피 빤쓰한장 입었으면 됐잖아 경찰서까진 안갈테니까 다음엔 잘하자. 그런맘으로 홀가분하게 신사를 거닌다. 저 멀리서 들려오는 컨셉충과 씹튜버, 여왕벌의 우짖는 소리는 그저 멀기만 하다. 그저 아무래도 좋다. 오늘 밤에도 첫승을 거두지 못한다면야, 이 뉴비.
저들과 다를게 무에란 말이야. 괜히 간밤에 산꼭대기에서 날 올라타고 온몸을 뒤틀던 차렷충 파트너가 생각난다. 말은 안통하지만 나에게만은 뭔가 특별했던.
과연 자기가 한국사람이라고 외국인에게 공공장소에서 이야기하고싶으면 한국어로 말하라는 놈이나, 사람과 사람간의 희망적인 관계를 비난하는 썅간나새끼, 숱한 트롤링을 일삼으면서 나라 글로벌망신시키고서 쿨한척하는 정신병자들이 차렷충보다 나을 이유는 어데 있느뇨.

크왁이 약쟁이도아니고 너구리도아니거든요 2018.10.10 12:05: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114 일반 역시 내가 제일 이쁘다 3 초보자아 2018-10-26 1
67113 일반 트래커 설정하는데 6시간 소비한듯 2 ㅇㅇ 14.42 2018-10-26 0
67112 일반 오늘 송별회를 했어요오ㅜ.ㅜ 2 DinGa 2018-10-26 0
67110 일반 오늘의프레이쟝 17 아스테리 2018-10-26 2
67109 질문 vrchat계정으로 활동한 시간같은거 보는법있나요? 1 modo 124.58 2018-10-26 0
67108 일반 오늘의 뚜따 4 아루라테 2018-10-26 0
67107 일반 요즘 저댄이나 헬스하다 VR기기 죽는 사람이 많네... 7 아이리네 2018-10-26 3
67106 일반 이 개시발같은 블렌더 대체 시점 어떻게 바꾸는거야 5 꼬마키` 2018-10-26 0
67103 일반 한국인 왤케 직결충이 많냐 5 빅huge맨 2018-10-26 2
67102 질문 님들 이거만약 없으면 어캐함? 2 modo 124.58 2018-10-26 0
67101 일반 이쁘다 이뻐 2 초보자아 2018-10-26 0
67100 일반 뉴비 질문점 뉴비 27.126 2018-10-26 0
67099 질문 놀로 허리 트래커 1 ㅇㅇ 121.146 2018-10-26 0
67097 일반 뱅할뱅 2시 10분까지 연병장! 6 류미래 2018-10-26 0
67096 일반 둠가이 전기톱 너무 찰져 차렷이여도 흥분됨 ㅇㅇ 203.90 2018-10-26 0
67095 일반 오늘 저댄방 노컨트롤 움짤 2 하벤하이드 2018-10-26 1
67094 일반 뉴비 바이브 질문 좀 해봄 2 뉴비 175.197 2018-10-26 0
67093 질문 mr 낀 유저는 점프 어케해? 1 ㅇㅇ 182.228 2018-10-26 0
67092 VRC일기 셀카 1 차가운가을비 2018-10-26 0
67091 일반 아이 스샷딱찍었더니 오류뜨고 팅겨버리네 하벤하이드 2018-10-26 0
67090 일반 스팀부랄 업뎃하면서 mr 블루스크린뜨고 난리치는데 2 ㅇㅇ 59.152 2018-10-26 0
67089 일반 VR챗 하려고 집에 딱 왔는데 몰래온손님 2018-10-26 0
67088 일반 갤닉 겜닉 같아도 못알아봄 2 _instruction 2018-10-26 0
67087 일반 내 카드 삭제한거 실화냐고 4 Yua 2018-10-26 0
67086 일반 공부끝나고 집오니까 12시 40분이네 13 차가운가을비 2018-10-26 0
67085 일반 늒네 트래커 질문좀;;; ㅇㅇ 14.42 2018-10-26 0
67084 일반 겜닉이랑 갤닉 똑같은걸 쓰는게 아니었어 4 DinGa 2018-10-26 0
67083 일반 개쳐맞아주는 커미션 의뢰해봤다.gif 23 ㅇㅇ 14.46 2018-10-26 38
67082 질문 트래커 과충전하면 고장남? 4 ㅇㅇ 125.128 2018-10-26 0
67081 일반 할거없다 _instruction 2018-10-26 0
67080 일반 파파고 번역한건데 이용규약 원래 이렇게 상남자인건가 6 긴긴 2018-10-26 0
67079 일반 9시반 뱅 사진 3 울테 2018-10-26 1
67078 일반 금요일 저녁이 제일 친구 접률구리내 4 ㅇㅇ 121.139 2018-10-26 0
67077 일반 요즘 신사맵 외국인 엄청만아짐 1 3학년1반이하린 2018-10-26 0
67076 일반 유저닉네임 켜기/끄기 어케함? 2 dksakdhkd 27.118 2018-10-26 0
67075 일반 금요일 아닌거같아... 2 ㅇㅇ 1.218 2018-10-26 0
67074 일반 오랜만에 댄스방감 5 댕타 2018-10-26 0
67073 일반 뱅할뱅 11시 40분까지 연병장! 6 류미래 2018-10-26 0
67072 일반 이야! 나도이제 저댄방 로딩 30초컷으로 가능하다ㅎㅎ 3 츄르 2018-10-26 0
67071 일반 안녕 1 _instruction 2018-10-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