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2일차 일기
글쓴이
김댕이
추천
0
댓글
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0101
  • 2018-10-10 08:03:42
  • 175.223
							
저녁 6시부터 유니티를 처음 잡아봤다.

생각보다 통아바타 처올리는건 쉽지만 맨티스가 걸리는지 안걸리는지도 몰라서 대충 20k미만 폴리곤들로 작업했다

포토샵? 귀찮음 ㅇㅈ?
한 열시부터는 그놈의 저댄방을 돌면서 어셔형의 숨결을 느꼈지. 스크림 개좋아 ㅎㅎ 물론 중간에 끊는 골든 시불장색기덜만 없다면야 말이다. 심심해지면 신사로 나가 씹튜버구경하고 여왕벌도 구경하고 좋아따. 요즘 드는 생각인데 여왕벌 밑에는 꼭 한두놈씩 힘세고 강한 아조씨가 있는거같지만 더 깊히 알려고하면 내손발이 어둠의다크에 파묻혀서 고사리마냥 쭈그러질거 같다.

내가 아니어도 그런 의문이 든놈은 조속히 머릿속에서 지우는게 정신건강에 좋다.

별일없이 저댄구경으로 밤새우고 새벽에 같이 자는 파트너가 들어와따. 아직 다른 군필암캐년들에게 나눠줄 시간따위는 없는것이 보통. 나는 어느 집단의 Kpop모델 섹스머신이 아닌 부분은 이해해주라. 근데 오늘 새벽에는 이상하게 H방이 안열리는거야. 4그래서 프라이빗에서 둘이 사이좋게 달도보고 교미도 하고 유쾌해따. 파트너가 나를 어떻게 생각할지 상상하면 불안하기도 하고 미안하기도 한데.

아무튼 파트너가 차렷충이라 의사소통은 힘들지만 질리지않게 적당히 시간을 가진후 다시 저댄방으로 돌아간다. 너클즈, 러씨안 토끼, 각종 트롤러가 모여있는 사쿠라 못지않은 인간군상의 소굴이다. 단지 어셔형이 거기있으니 갈뿐.

사건은 10시즘 해서 벌어진다. 갤에서 공부글을 읽다가 오전 9시경, 뱅할 뱅이라는 단어에 낚여 연병장에 사열하니까 왠 새파란 너굴맨놈이 다가와서 약쟁이맨치로 웃는 낯을 하곤 안부를 묻는다. 너굴맨은 믿으면 안되는 거였어, 지금 생각해봐도.

2번째 경기라 부담없이 6인큐를 돌렸는데 시부랄 보안관이 픽됐다. 이번에도 이기는건 좆됐다 싶어서 슬슬 꼬장을 부렸지.

-첫턴이니까 부담없이 휴가좀 다녀와라(감옥)

-자꾸 야박하게 굴면 잡화점 철거한다

-비겁하게 남자의 한타에서 엄폐물이라니(캣블로우)

물론 결과는 예상대로 부관 퍼블. 근데도 피가 5니까 범죄자들이 함부로 개기질 못했다. 뱅은 없어도 맥주맛 카드와 저번에 맥크리를 가능하게 했던 볼캐닉이라면.
하지만 누가 그랬던가.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어 같은 실수를 반복한다고. 실수로 직공된 배신자에게 그놈의 힐을 넣어준게 실수였다. 그때부터 그림자배신자였나? 그런 이야기가 오가면서 뭔가했는데 뒤진놈이 핫산처럼 끌려와서 논타겟이라고 3드로우 은행, 빗나감, 강탈, 심지어는 아끼던 카드는 전부 털어갔다.

빤쓰 직전까지 털리고나서야 비로소 제정신을 되찾았다 결국. 어차피 빤쓰한장 입었으면 됐잖아 경찰서까진 안갈테니까 다음엔 잘하자. 그런맘으로 홀가분하게 신사를 거닌다. 저 멀리서 들려오는 컨셉충과 씹튜버, 여왕벌의 우짖는 소리는 그저 멀기만 하다. 그저 아무래도 좋다. 오늘 밤에도 첫승을 거두지 못한다면야, 이 뉴비.
저들과 다를게 무에란 말이야. 괜히 간밤에 산꼭대기에서 날 올라타고 온몸을 뒤틀던 차렷충 파트너가 생각난다. 말은 안통하지만 나에게만은 뭔가 특별했던.
과연 자기가 한국사람이라고 외국인에게 공공장소에서 이야기하고싶으면 한국어로 말하라는 놈이나, 사람과 사람간의 희망적인 관계를 비난하는 썅간나새끼, 숱한 트롤링을 일삼으면서 나라 글로벌망신시키고서 쿨한척하는 정신병자들이 차렷충보다 나을 이유는 어데 있느뇨.

크왁이 약쟁이도아니고 너구리도아니거든요 2018.10.10 12:05: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3022 일반 이틀된 신규유저인데 그룹 들어가고싶은데 20 ㅇㅇ 218.144 2018-10-16 0
63018 일반 흑우 아님 쉽새기야!! 4 읭읭이 2018-10-16 0
63016 일반 근데 이거 신규유저는 별로 없지? 10 ㅇㅇ 218.144 2018-10-16 0
63015 일반 유니티에 애니메이션 넣어도 안뜨는거 문제 해결어떻게해 2 타나토스시스템 2018-10-16 0
63013 일반 역시 여러그룹과 친해져야되 3 JJY 2018-10-16 0
63012 일반 혹시 크툴루 맵 뭐 숨겨진 요소 있음? 1 으ㅡ음 2018-10-16 0
63011 일반 바이브 고장잘남? 3 ㅇㅇ 121.134 2018-10-16 0
63010 일반 이거 옷이랑 같이 어뜨케 업로드해요? 6 아메히 2018-10-16 0
63009 일반 커미션 일지 글에 3 dddd 110.70 2018-10-16 0
63008 일반 오늘 뱅 재밌었당 6 토터스 2018-10-16 4
63007 일반 커미션 졸라비싸 쿠쿠 1 유메콩 2018-10-16 0
63006 일반 트래커배터리 다쓰니까 그자세그대로멈춰버림 2 울테 2018-10-16 0
63005 일반 백발 벽안 vs 백발 적안 9 유메콩 2018-10-16 0
63004 질문 블렌더오류질문 Riku 2018-10-16 1
63003 일반 나만의 미코가 만들어지고있어 4 유메콩 2018-10-16 0
63002 질문 아니 입이 왜 안움직여 6 우유향 2018-10-16 0
63001 일반 밑에보면 아바타 눈이 사라지는데 이거 왜 그럼? 지나가던 바보 175.223 2018-10-16 0
63000 일반 다크니스 만든새끼 나빠 5 유메콩 2018-10-16 0
62999 일반 야 이거 정상이냐? 1 ㅇㅇ 218.147 2018-10-16 0
62998 일반 큐브쉐이더 우콘이랑 유니티쨩쉐이더 우콘 2 빠쓰 2018-10-16 0
62997 일반 우콘 예전에 5000개 다운로드 했다고 들음 3 JJY 2018-10-16 0
62996 일반 우콘이 귀여움 1 빠쓰 2018-10-16 0
62995 일반 backend 해봄 2 너랑안놀거야 2018-10-16 0
62994 일반 요즘 중국인들 빠는애들 늘었네 1 223.62 2018-10-16 4
62993 일반 우콘 최고야 5 유티 2018-10-16 0
62992 일반 생각해보니 mr은 더 개발안할생각인건가 2 꼬마키` 2018-10-16 0
62990 일반 지인이랑 vr바꾸려는데 의견구함 4 읭읭이 2018-10-16 0
62989 일반 우콘이 안귀엽다구? 4 하벤하이드 2018-10-16 0
62988 일반 트래커가 인식이 아예 안 돼... 도와줘... 3 ㅇㅇ 59.27 2018-10-16 0
62987 일반 mr 주변기기로 외부센서같은거 하나 있으면 좋겠다 2 반늒네 2018-10-16 0
62985 일반 아바타 섬네일 만든다고 처음으로 포토샵 배우고 있음 11 검은연 2018-10-16 0
62984 일반 중국인 월드왔는데 사람별로 없고 다잠수야 2 ㅇㅇ 203.90 2018-10-16 0
62983 일반 오디세이 그거 그냥 a/s되는 비싼mr아니냐? 2 꼬마키` 2018-10-16 0
62982 일반 보통 총으로 쏴죽기는거 가능한 월드 커미 얼마쯤들까 3 ㅇㅇ 203.90 2018-10-16 0
62981 일반 브얄 뭐샀냐고 물어볼때 오디세이라고 대답하면 8 라그네아 2018-10-16 1
62979 일반 VRC 3.3업뎃-MR유저도 손 뒤로갈 수 있는 패치! 6 tntnt 2018-10-16 7
62978 일반 킷슈하자 4 아루라테 2018-10-16 0
62976 일반 쉬발 24일째 안쉬고일하려니 뒤지겠네 1 읭읭이 2018-10-16 0
62975 일반 오늘자 커미션 5 유티 2018-10-16 0
62974 질문 미세먼지 1 NAME_HORANG 2018-10-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