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2일차 일기
글쓴이
김댕이
추천
0
댓글
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0101
  • 2018-10-10 08:03:42
  • 175.223
							
저녁 6시부터 유니티를 처음 잡아봤다.

생각보다 통아바타 처올리는건 쉽지만 맨티스가 걸리는지 안걸리는지도 몰라서 대충 20k미만 폴리곤들로 작업했다

포토샵? 귀찮음 ㅇㅈ?
한 열시부터는 그놈의 저댄방을 돌면서 어셔형의 숨결을 느꼈지. 스크림 개좋아 ㅎㅎ 물론 중간에 끊는 골든 시불장색기덜만 없다면야 말이다. 심심해지면 신사로 나가 씹튜버구경하고 여왕벌도 구경하고 좋아따. 요즘 드는 생각인데 여왕벌 밑에는 꼭 한두놈씩 힘세고 강한 아조씨가 있는거같지만 더 깊히 알려고하면 내손발이 어둠의다크에 파묻혀서 고사리마냥 쭈그러질거 같다.

내가 아니어도 그런 의문이 든놈은 조속히 머릿속에서 지우는게 정신건강에 좋다.

별일없이 저댄구경으로 밤새우고 새벽에 같이 자는 파트너가 들어와따. 아직 다른 군필암캐년들에게 나눠줄 시간따위는 없는것이 보통. 나는 어느 집단의 Kpop모델 섹스머신이 아닌 부분은 이해해주라. 근데 오늘 새벽에는 이상하게 H방이 안열리는거야. 4그래서 프라이빗에서 둘이 사이좋게 달도보고 교미도 하고 유쾌해따. 파트너가 나를 어떻게 생각할지 상상하면 불안하기도 하고 미안하기도 한데.

아무튼 파트너가 차렷충이라 의사소통은 힘들지만 질리지않게 적당히 시간을 가진후 다시 저댄방으로 돌아간다. 너클즈, 러씨안 토끼, 각종 트롤러가 모여있는 사쿠라 못지않은 인간군상의 소굴이다. 단지 어셔형이 거기있으니 갈뿐.

사건은 10시즘 해서 벌어진다. 갤에서 공부글을 읽다가 오전 9시경, 뱅할 뱅이라는 단어에 낚여 연병장에 사열하니까 왠 새파란 너굴맨놈이 다가와서 약쟁이맨치로 웃는 낯을 하곤 안부를 묻는다. 너굴맨은 믿으면 안되는 거였어, 지금 생각해봐도.

2번째 경기라 부담없이 6인큐를 돌렸는데 시부랄 보안관이 픽됐다. 이번에도 이기는건 좆됐다 싶어서 슬슬 꼬장을 부렸지.

-첫턴이니까 부담없이 휴가좀 다녀와라(감옥)

-자꾸 야박하게 굴면 잡화점 철거한다

-비겁하게 남자의 한타에서 엄폐물이라니(캣블로우)

물론 결과는 예상대로 부관 퍼블. 근데도 피가 5니까 범죄자들이 함부로 개기질 못했다. 뱅은 없어도 맥주맛 카드와 저번에 맥크리를 가능하게 했던 볼캐닉이라면.
하지만 누가 그랬던가.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어 같은 실수를 반복한다고. 실수로 직공된 배신자에게 그놈의 힐을 넣어준게 실수였다. 그때부터 그림자배신자였나? 그런 이야기가 오가면서 뭔가했는데 뒤진놈이 핫산처럼 끌려와서 논타겟이라고 3드로우 은행, 빗나감, 강탈, 심지어는 아끼던 카드는 전부 털어갔다.

빤쓰 직전까지 털리고나서야 비로소 제정신을 되찾았다 결국. 어차피 빤쓰한장 입었으면 됐잖아 경찰서까진 안갈테니까 다음엔 잘하자. 그런맘으로 홀가분하게 신사를 거닌다. 저 멀리서 들려오는 컨셉충과 씹튜버, 여왕벌의 우짖는 소리는 그저 멀기만 하다. 그저 아무래도 좋다. 오늘 밤에도 첫승을 거두지 못한다면야, 이 뉴비.
저들과 다를게 무에란 말이야. 괜히 간밤에 산꼭대기에서 날 올라타고 온몸을 뒤틀던 차렷충 파트너가 생각난다. 말은 안통하지만 나에게만은 뭔가 특별했던.
과연 자기가 한국사람이라고 외국인에게 공공장소에서 이야기하고싶으면 한국어로 말하라는 놈이나, 사람과 사람간의 희망적인 관계를 비난하는 썅간나새끼, 숱한 트롤링을 일삼으면서 나라 글로벌망신시키고서 쿨한척하는 정신병자들이 차렷충보다 나을 이유는 어데 있느뇨.

크왁이 약쟁이도아니고 너구리도아니거든요 2018.10.10 12:05: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1110 일반 중고로산 바이브 AS맡긴 사람 있어? 12 츄르 2018-10-12 0
61109 일반 사이트에서 모델링된거 사면 2 ㅇㅇ 59.13 2018-10-12 0
61107 일반 킷슈 한쪽팔만 의수 줄지 고민된다 아루라테 2018-10-12 0
61106 일반 mr 사면 h방해보고싶은데 2 ★☆★☆★☆★☆★☆★☆★☆★☆ 2018-10-12 0
61104 일반 머더 진자 재밌더라 겜 2 ★☆★☆★☆★☆★☆★☆★☆★☆ 2018-10-12 0
61103 일반 vive쓰는데 표정바뀌는거 잠금못하나여 6 ㅇㅇ 160.13 2018-10-12 0
61102 일반 바이브스토어가 공홈에서 구매하는거랑 똑같은거맞죠? 1 울테 2018-10-12 0
61101 일반 블랜더로 가슴크기 ㅇㅇ 1.254 2018-10-12 0
61100 일반 nolo 팔면 살사람있음? 7 ㅇㅇ 220.122 2018-10-12 0
61098 일반 얘들아 10 바밤 2018-10-12 1
61097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잠수타는 친구 조인탔더니 으메이징한걸 봄 9 ㅇㅇ 1.248 2018-10-12 7
61096 일반 혹시나 무선킷 살예정인 애들은 12 boogleboogle 2018-10-12 0
61095 일반 킷슈 쓸려면 다이나믹 본 사야함? 3 아메히 2018-10-12 0
61094 일반 머더 어제 첨해봤는데 3 boogleboogle 2018-10-12 0
61093 일반 VR 세계에서만 그림그리다 보니 현실 세계에서 그림 그리는 법을 까먹음 6 Raimiz 2018-10-12 2
61091 일반 그럼 시험 삼아서 저녁 체조나 해볼까? 8 델피늄 2018-10-12 0
61090 일반 머더맵이 모야? 6 댕타 2018-10-12 0
61089 일반 이것도 봐봐 11 하벤하이드 2018-10-12 2
61088 일반 저댄럼들아 이영상 노래 이름모냐 4인춤인데 신나는거임 3 greenhornet 2018-10-12 0
61087 일반 솔띡히 머더는 광기 조무사 놀이지 2 초보자아 2018-10-12 0
61086 일반 문의해보니까 pending payment는 결제오류라네 울테 2018-10-12 0
61085 일반 mr쓰는 갤럼들아 6 ㅇㅇ 223.39 2018-10-12 0
61084 일반 아쿠아봉봉위에 구멍 뚫은 수면양말 씌워서 트래커 붙이면 1 몰래온손님 2018-10-12 0
61082 일반 지금댄스방 사람없겟지ㅏ? 1 댕타 2018-10-12 0
61081 일반 로보월드 극혐이야 3 고닉죽이기 2018-10-12 0
61080 일반 난 항상 친구들 찾아가기만 하는데 2 ㄴㄴㅅ 2018-10-12 0
61079 일반 이것좀 봐라 ;; ㄷㄷ 13 카디아. 2018-10-12 1
61077 일반 브얄챗이 sns기능이 없어서 좀 아쉽다 2 포도초콜렛 2018-10-12 0
61076 일반 정했다 블랙 프라이데이까지 못버틴다 5 고닉죽이기 2018-10-12 1
61075 일반 요즘 움짤만드는게 재밌다 10 하벤하이드 2018-10-12 0
61074 일반 바이브원래 모바일로결제안됨? 2 울테 2018-10-12 0
61072 일반 라무네 아바타 뭔 문제가 있는거같은데 8 f 211.58 2018-10-12 0
61071 일반 와 서해대교월드 4 포도초콜렛 2018-10-12 1
61069 일반 나도 같이 놀고 싶었어 4 ㅇㅇ 175.223 2018-10-12 0
61068 일반 나만 바이브 컨트롤러 프링글스통에 끼워서 보관하나? 4 alskdj 1.221 2018-10-12 3
61067 일반 저댄 어나더 업데이트 5 Luche 2018-10-12 3
61066 질문 혹시 쉐이더 2개를 섞어서는 못써? 1 ㅇㅇ 73.253 2018-10-12 0
61065 일반 9시 반 체조 안오니? 4 꼬마키` 2018-10-12 0
61064 일반 두달해서 60시간인 나는 클린유저가 틀림없다. 2 Huntere 2018-10-12 0
61063 일반 여행 출발한지 30분만에 VR 생각남 4 포도초콜렛 2018-10-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