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잔고장 많은편임?
글쓴이
Renée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0085
  • 2018-10-10 07:27:52
							

오큘 아아니면 레노버 직구하려고 하는데 바이브 사려다가 방이 좁아서 춤도 못추는데 풀트래킹 못할거면 오큘이나 엠알 사는게 좋을 것 같더라고 둘다 국내 정발 안돼서 사설 업체 as해야하는 제품들 아님?

- dc official App
Raimiz 회사에서 오큘 8개 샀는데 벌써 6개 박살났음다. 특히 오디오 쪽이 잘 고장 나는 듯 2018.10.10 07:29:49
Renée 내구성 ㄷㄷ... - dc App 2018.10.10 07:30:29
Raimiz 일단 울 회사가 VR 어트랙션 만드는 회사라서 하루에 많으면 십수명씩 쓰고 벗으니까 그럴 걸 수도 있는데 아무튼 오디오 쪽은 금방 고장 났음요. 물건 나가면 한 1~2달 버티면 고장 났다고 연락옴 2018.10.10 07:32:03
히비링 바이브도 마찬가지임 잔고장 오짐 2018.10.10 07:35:20
kk08 오큘은 별로..? - dc App 2018.10.10 07:35:49
kk08 바이브 보다는 덜함 - dc App 2018.10.10 07:36:03
하루사메 오디오 한쪽안들리는거? 수리부서있으면그거 쉽게고칠수있는데 진짜 드라이버몇번조여주면 고쳐짐 혹시 꾹 눌러야들리고그러는거라면 오큘러스 해드폰에 나사돌리는곳있어 거기돌려바 - はるさめ 2018.10.10 07:36:49
하루사메 오큘일년차인데 하드웨어적인고장은전혀없었음 오디오안들리는오류저거 드라이버몇번조여주면될껄 - はるさめ 2018.10.10 07:37:45
쿨통 오큘 소리안나오는 문제라면 동그랗게 조여주는 부분 돌리기만 하면 대부분 정상동작함 2018.10.10 07:38:06
검은연 개인사용 목적으론 별 문제없음. 오큘 CV1을 16년 부터 써왔는데,, 문제없음. 가끔 오디오가 말썽이긴해도 조여주면됨 2018.10.10 07:39:10
Raimiz 오디오 스트랩 자체가 부러진거라 ㅈㅈ.. 2018.10.10 07:39:43
Renée ㅇㅋㅇㅋ... - dc App 2018.10.10 07:59:35
늑대소녀 잔고장은 많은 편이라 생각함 - dc App 2018.10.10 08:00:2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909 일반 과몰입 불씨 진화 13 하피핏 2018-10-29 1
67908 일반 뚜따해둔거 텍스쳐 고쳐야겠다 _instruction 2018-10-29 0
67907 일반 정공이라고 놀림받을때 진짜 억울한게 뭔지 아냐 8 ㅇㅇ 220.121 2018-10-29 0
67906 일반 섹스하지말고 6 희민 2018-10-29 2
67905 일반 ㅇ? 이글은 또 뭐임? 우묘 211.241 2018-10-29 0
67904 일반 과몰입 하지마라고 3 싸이킥유코 2018-10-29 2
67903 일반 첨부터 아바타 만들려면(블렌더로) 2 ㅇㅇ 180.231 2018-10-29 0
67902 일반 또 불타네 ㅋㅋㅋ 4 _instruction 2018-10-29 0
67901 일반 디코 메세지 맨날 정독하는데 죽을맛 3 ㅇㅇ 220.121 2018-10-29 0
67900 질문 MR 뭐 사는게 좋아? 5 ㅇㅇ 124.50 2018-10-29 0
67899 일반 과몰입 글 쓰기 전에 이 글 한번 보고 가셈 6 싸이킥유코 2018-10-29 0
67898 일반 브얄 착용중일때 디코 메세지 띄우는거 있다던데 ㅇㅇ 223.62 2018-10-29 0
67897 일반 저작권 리드미같은거 어캐지키노 6 괵스챤 39.7 2018-10-29 2
67896 일반 과몰입겔 개새끼들 2 Huntere 2018-10-29 0
67895 일반 상대가 좋아했던 사람을 못잊는거 같다 6 ㅇㅇ 110.70 2018-10-29 0
67894 일반 눈감기 모션 끄는법 없냐 4 ㅇㅇ 27.113 2018-10-29 0
67893 일반 메좆이 면제겜인이유 2 ㅇㅇ 117.111 2018-10-29 0
67892 일반 연인떡밥? 곧 과몰입갤이 될 갤러리입니다 3 린코 2018-10-29 0
67891 일반 오늘은 연인떡밥이야? 5 싸이킥유코 2018-10-29 0
67890 일반 근데 다들 묵언 친구랑 재밌게 노냐 13 브창 2018-10-29 0
67889 일반 친구이상 연인미만이면 어디까지야? 6 ㅇㅇ 110.70 2018-10-29 0
67888 일반 나 그리고 어제 저댄방에서 그거 드뎌 봤음 7 ㅇㅇ 121.161 2018-10-29 3
67887 일반 5핀은 무조건 USB2.0이야? 6 쎾쓔!!! 2018-10-29 0
67886 일반 부쓰 모델 추천 점 4 ㅇㅇ 223.38 2018-10-29 0
67885 일반 묵언은 높은 확률로 남자지?? 10 JinSilly 221.153 2018-10-29 0
67884 일반 웨알프? 4 ACMI 121.137 2018-10-29 0
67883 일반 아니 근데 왜 남남커플안보이냐 5 읭읭이 2018-10-29 0
67882 일반 랜선연애 오늘부터 시작했어 5 읭읭이 2018-10-29 0
67881 일반 그룹들 부럽 난 일본인 그룹들사이에서 빌런취급인데 3 ㅇㅇ 59.13 2018-10-29 1
67880 일반 브얄 세계에선 전부 미소녀잖아 3 ㅇㅇ 223.38 2018-10-29 0
67879 일반 VRC 질리다하는 사람들은 봐라 4 야근박멸 211.38 2018-10-29 0
67877 일반 연인 미만 친구 이상의 관계 11 초보자아 2018-10-29 1
67876 일반 VRC보다 유니티랑 블렌더를 더많이 만짐 2 아메히 2018-10-29 0
67874 일반 나도 첫친구 갖고싶어 2 ㅁㄴㅇㄹ 211.184 2018-10-29 0
67873 일반 나는 첫 친구 기억 안 나 1 ㅇㅇ 223.38 2018-10-29 0
67872 일반 내 친창에 등록된 첫친구? 2 Huntere 2018-10-29 0
67871 일반 놀로 킹고나라에 10만원에 올렸다 11 ㅋㄹㄹ 121.162 2018-10-29 0
67870 일반 바이브 풀트로 부심부리는 사람들 보면 짠하다 8 ㅇㅇ 223.39 2018-10-29 1
67869 일반 고인물들 얘기 들어보면 연인 미만 친구 이상의 관계들은 많다고 하던데 9 ㅇㅇ 121.161 2018-10-29 0
67868 일반 유니티로 뚜따하느 강좌있을까 4 왜구루냥 118.33 2018-10-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