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잔고장 많은편임?
글쓴이
Renée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0085
  • 2018-10-10 07:27:52
							

오큘 아아니면 레노버 직구하려고 하는데 바이브 사려다가 방이 좁아서 춤도 못추는데 풀트래킹 못할거면 오큘이나 엠알 사는게 좋을 것 같더라고 둘다 국내 정발 안돼서 사설 업체 as해야하는 제품들 아님?

- dc official App
Raimiz 회사에서 오큘 8개 샀는데 벌써 6개 박살났음다. 특히 오디오 쪽이 잘 고장 나는 듯 2018.10.10 07:29:49
Renée 내구성 ㄷㄷ... - dc App 2018.10.10 07:30:29
Raimiz 일단 울 회사가 VR 어트랙션 만드는 회사라서 하루에 많으면 십수명씩 쓰고 벗으니까 그럴 걸 수도 있는데 아무튼 오디오 쪽은 금방 고장 났음요. 물건 나가면 한 1~2달 버티면 고장 났다고 연락옴 2018.10.10 07:32:03
히비링 바이브도 마찬가지임 잔고장 오짐 2018.10.10 07:35:20
kk08 오큘은 별로..? - dc App 2018.10.10 07:35:49
kk08 바이브 보다는 덜함 - dc App 2018.10.10 07:36:03
하루사메 오디오 한쪽안들리는거? 수리부서있으면그거 쉽게고칠수있는데 진짜 드라이버몇번조여주면 고쳐짐 혹시 꾹 눌러야들리고그러는거라면 오큘러스 해드폰에 나사돌리는곳있어 거기돌려바 - はるさめ 2018.10.10 07:36:49
하루사메 오큘일년차인데 하드웨어적인고장은전혀없었음 오디오안들리는오류저거 드라이버몇번조여주면될껄 - はるさめ 2018.10.10 07:37:45
쿨통 오큘 소리안나오는 문제라면 동그랗게 조여주는 부분 돌리기만 하면 대부분 정상동작함 2018.10.10 07:38:06
검은연 개인사용 목적으론 별 문제없음. 오큘 CV1을 16년 부터 써왔는데,, 문제없음. 가끔 오디오가 말썽이긴해도 조여주면됨 2018.10.10 07:39:10
Raimiz 오디오 스트랩 자체가 부러진거라 ㅈㅈ.. 2018.10.10 07:39:43
Renée ㅇㅋㅇㅋ... - dc App 2018.10.10 07:59:35
늑대소녀 잔고장은 많은 편이라 생각함 - dc App 2018.10.10 08:00:2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206 일반 2019곡중 바닥 앉아서 턴하는 곡 있음 3 Luche 2018-10-25 0
66205 일반 저댄에 잭슨형 곡좀 많이 넣어줘 7 Huntere 2018-10-25 0
66204 일반 VRChat에서 Take on me 아바타 어디서 찾아?? 1 ㅇㅇ 222.103 2018-10-25 0
66203 일반 저댄에 이런거추가해줄수있음? 4 아스테리 2018-10-25 0
66202 일반 vr기기중에 시야각 개선된게 파이맥스뿐? ㅇㅇ 124.243 2018-10-25 0
66201 일반 저새끼 저 유동새끼ㅋㅋㅋㅋㅋㅋㅋ ㅇㅇ 110.70 2018-10-25 1
66200 일반 최근들어 깨달은게 있음 5 눈깔이 114.202 2018-10-25 4
66199 일반 저댄 2019에 슈거 잇네 2 댕타 2018-10-25 0
66198 일반 일본인친구들이 머더하러갈때 혼자 남겨진 기분 5 ㅇㅇ 121.135 2018-10-25 2
66197 일반 키큰아바타 쓰다듬기.gif 5 하거 2018-10-25 8
66196 일반 아바타 뚜따할때마다 생각나는거 아스테리 2018-10-25 0
66195 일반 오늘은 유동장작이 아니네 2 희민 2018-10-25 1
66194 일반 애초에 40명한태 블락을 먹었다는건 5 ulchas 2018-10-25 0
66193 일반 바이브 주문했다 4 ㅇㅇ 223.39 2018-10-25 0
66192 일반 흑 이제 나도 본 넣을수 있다 ㅁㄴㅇㄴㅁ ㅇㅇ 211.181 2018-10-25 0
66191 일반 일본인친구들에게 아무리인사를해도 이쪽안보길래뮌가했더니 13 ㅇㅇ 121.135 2018-10-25 23
66190 일반 바이브 커버 ㅈ마켓에서 15000짜리 1 추0 2018-10-25 0
66189 일반 키 체중 올리지마요 10 NAME_HORANG 2018-10-25 0
66188 일반 샤로 뚜따한거 좀 올려주세요 3 ㅇㅇ 223.62 2018-10-25 0
66186 일반 어제 바이브 커버와서 교체함 4 ㅇㅇㅇ 117.111 2018-10-25 0
66184 일반 힘든 목요일 아침 노래한곡 듣고가요 아스테리 2018-10-25 0
66183 일반 샤로든 킷슈든 다 이쁘지 4 카디아. 2018-10-25 0
66182 질문 CM3D2 -> VRC로 18R급 캐릭 커미션 해주는 사람 있냐? 3 ㅇㅇ 117.111 2018-10-25 0
66181 일반 뻘글)원래 계정 터트리고 새 계정 만든지 3주차 2 ㅇㅇ 223.62 2018-10-25 0
66179 VRC일기 봉춤말고 의자춤 하고 싶다 1 검은연 2018-10-25 1
66178 일반 키 185에 91키로면 씹되지냐 9 ㅇㅇ 223.33 2018-10-25 0
66177 일반 파이맥스 대가리만 사면 2 f 211.58 2018-10-25 0
66176 일반 아바타에 의자가 들어가던 시절이 그립다 1 솜검 175.223 2018-10-25 0
66175 일반 뱔챗시작하고 2 kk08 2018-10-25 0
66174 일반 직구때린거 어젯밤에 인천공항 도착했는디 3 f 211.58 2018-10-25 0
66173 일반 MR 절전모드 안 들어가게 하는 법 있음? 10 히아기 2018-10-25 0
66172 일반 VR 중고거래 택배로 해본 갤럼있냐 12 BEll 2018-10-25 0
66171 일반 파이맥스8k 프리오더 금액나옴 6 ㅇㅇㅇ 117.111 2018-10-25 0
66170 일반 샤로는 뭔가 별로 안 이쁜거 같아 17 ㅇㅇ 223.62 2018-10-25 0
66169 일반 MR컨트롤러만 따로 구매 가능함? 1 갈비핫바 2018-10-25 0
66168 일반 오늘 하루도 발기찬 아침! 3 ㅇㅇ 211.181 2018-10-25 0
66166 일반 어제 친구들 그신사에있길래 갔는데 2 아스테리 2018-10-25 0
66165 일반 트래커 뒷면 나사부분좀 누가 찍어줄수 있는사람?? 7 린뀨 2018-10-25 0
66164 일반 이제 선블락거는게 진짜 중요한듯 1 ㅇㅇ 125.180 2018-10-25 0
66163 일반 바이브 룸설정 최대몇임? 4 댕타 2018-10-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