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잔고장 많은편임?
글쓴이
Renée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0085
  • 2018-10-10 07:27:52
							

오큘 아아니면 레노버 직구하려고 하는데 바이브 사려다가 방이 좁아서 춤도 못추는데 풀트래킹 못할거면 오큘이나 엠알 사는게 좋을 것 같더라고 둘다 국내 정발 안돼서 사설 업체 as해야하는 제품들 아님?

- dc official App
Raimiz 회사에서 오큘 8개 샀는데 벌써 6개 박살났음다. 특히 오디오 쪽이 잘 고장 나는 듯 2018.10.10 07:29:49
Renée 내구성 ㄷㄷ... - dc App 2018.10.10 07:30:29
Raimiz 일단 울 회사가 VR 어트랙션 만드는 회사라서 하루에 많으면 십수명씩 쓰고 벗으니까 그럴 걸 수도 있는데 아무튼 오디오 쪽은 금방 고장 났음요. 물건 나가면 한 1~2달 버티면 고장 났다고 연락옴 2018.10.10 07:32:03
히비링 바이브도 마찬가지임 잔고장 오짐 2018.10.10 07:35:20
kk08 오큘은 별로..? - dc App 2018.10.10 07:35:49
kk08 바이브 보다는 덜함 - dc App 2018.10.10 07:36:03
하루사메 오디오 한쪽안들리는거? 수리부서있으면그거 쉽게고칠수있는데 진짜 드라이버몇번조여주면 고쳐짐 혹시 꾹 눌러야들리고그러는거라면 오큘러스 해드폰에 나사돌리는곳있어 거기돌려바 - はるさめ 2018.10.10 07:36:49
하루사메 오큘일년차인데 하드웨어적인고장은전혀없었음 오디오안들리는오류저거 드라이버몇번조여주면될껄 - はるさめ 2018.10.10 07:37:45
쿨통 오큘 소리안나오는 문제라면 동그랗게 조여주는 부분 돌리기만 하면 대부분 정상동작함 2018.10.10 07:38:06
검은연 개인사용 목적으론 별 문제없음. 오큘 CV1을 16년 부터 써왔는데,, 문제없음. 가끔 오디오가 말썽이긴해도 조여주면됨 2018.10.10 07:39:10
Raimiz 오디오 스트랩 자체가 부러진거라 ㅈㅈ.. 2018.10.10 07:39:43
Renée ㅇㅋㅇㅋ... - dc App 2018.10.10 07:59:35
늑대소녀 잔고장은 많은 편이라 생각함 - dc App 2018.10.10 08:00:2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702 일반 야 이 씹튜버도 갤럼 아니었냐? (링크있음) 8 ㅇㅇ 1.248 2018-10-26 0
66701 일반 발광뱁새말고 인간사이즈는 없어?? 2 린뀨 2018-10-26 0
66700 일반 개발자가 할로윈방 열엇다네 1 아루라테 2018-10-26 0
66699 질문 모션캡쳐로 컨트롤러 없어도 손 인식함?? 1 ㅇㅇ 110.70 2018-10-26 0
66698 일반 트래커왔는데 케이블타이로 어떻게고정할까 2 ㅇㅇ 112.151 2018-10-26 0
66697 일반 저댄방에 출몰하는 로봇 그려봄 9 쎾쓔!!! 2018-10-26 11
66696 일반 그냥 리액션 좀 크게해주니 다들 좋아하던거 같던데 1 ㅇㅇ 121.161 2018-10-26 1
66694 일반 아침체조 열려있다 ㅇㅇ 121.175 2018-10-26 0
66693 일반 NOLOVR 념글 보고 왔는데 3 드라이버 122.45 2018-10-26 0
66692 일반 바이브 트래커 샀는데 스트랩 추천좀 4 수소 223.62 2018-10-26 0
66691 일반 친구가 차분한 성격인 사람을 좋아하길래 4 ㅇㅇ 2018-10-26 1
66690 일반 브얄챗 공포맵이 더 필요해 1 ㅇㅇ 223.62 2018-10-26 0
66689 일반 칭구들 안녕 1 ㅇㅇ 223.62 2018-10-26 0
66688 일반 마비노기 갤러리 한번 가봐 1 ㅇㅇ 121.136 2018-10-26 0
66687 일반 쉐이더 두개 못넣지? 2 아메히 2018-10-26 0
66684 일반 스네일 마커 있는 아바타 월드 아는 사람? 8 으ㅡ음 2018-10-25 0
66683 일반 브얄챗 차렷충은 내장그래픽으로도 돌아가지? 5 ㅇㅇ 223.38 2018-10-25 0
66681 일반 공포맵은 그다지 무서운게 없는것같음 4 _instruction 2018-10-25 0
66679 일반 묵언교류회 하자 12 카디아. 2018-10-25 2
66678 일반 오늘 아바타는 맥도날드다 5 _instruction 2018-10-25 0
66677 일반 조만간 다시 오큘로 다시 바꿔야겠다.. 나냠 2018-10-25 0
66676 일반 고인물 잡아먹는법은 간단하지 7 카디아. 2018-10-25 1
66675 일반 고인물 납치해서 키잡하는방법 있을까?? 15 ㅇㅇ 182.209 2018-10-25 0
66674 일반 앗 비온다 6 _instruction 2018-10-25 0
66672 일반 여기 애들 진짜 미쳣나? 9 ㅇㅇ 182.225 2018-10-25 0
66671 일반 출근길 비온다고 했던것 같은데 2 _instruction 2018-10-25 0
66670 일반 내일 중고바이브 직거래 하러 가는데 16 BEll 2018-10-25 0
66668 일반 오큘 터치컨트롤러 고장났다 4 ㅇㅇ 183.101 2018-10-25 0
66667 일반 묵언모임같은거 있으면 재밌겠다 3 ㅇㅇ 182.209 2018-10-25 0
66666 일반 5일뒤면 백수다 13 치요키 2018-10-25 0
66665 일반 블프 때 구매할 mr추천 좀 부탁드려오... 1 바르게살자 2018-10-25 0
66663 일반 어제 브쳇하려고 했는데 2 _instruction 2018-10-25 0
66662 일반 초록색이면 뉴빈가요??? 2 ㅇㅇ 182.209 2018-10-25 0
66661 일반 딴사람 블록한거 어떻게해제함? 2 ㅇㅇ 223.38 2018-10-25 0
66660 질문 오큘+트래커 혼종 애드라.... 2 나냠 2018-10-25 0
66659 질문 혹시 유니티에서 쉐이더블록으로 색변경할때 modo 124.58 2018-10-25 0
66658 일반 할로윈 아바타 만들었다 2 Emptiness 2018-10-25 0
66657 일반 간만에 개운한 아침이다 1 ㅇㅇ 211.246 2018-10-25 0
66656 일반 놀로 허리 진짜 문제가 뭐ㅈ지; 1 ㅇㅇ 175.210 2018-10-25 0
66655 일반 놀로 허리돌아가는거있잖아 4 ㅇㅇ 39.7 2018-10-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