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잔고장 많은편임?
글쓴이
Renée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0085
  • 2018-10-10 07:27:52
							

오큘 아아니면 레노버 직구하려고 하는데 바이브 사려다가 방이 좁아서 춤도 못추는데 풀트래킹 못할거면 오큘이나 엠알 사는게 좋을 것 같더라고 둘다 국내 정발 안돼서 사설 업체 as해야하는 제품들 아님?

- dc official App
Raimiz 회사에서 오큘 8개 샀는데 벌써 6개 박살났음다. 특히 오디오 쪽이 잘 고장 나는 듯 2018.10.10 07:29:49
Renée 내구성 ㄷㄷ... - dc App 2018.10.10 07:30:29
Raimiz 일단 울 회사가 VR 어트랙션 만드는 회사라서 하루에 많으면 십수명씩 쓰고 벗으니까 그럴 걸 수도 있는데 아무튼 오디오 쪽은 금방 고장 났음요. 물건 나가면 한 1~2달 버티면 고장 났다고 연락옴 2018.10.10 07:32:03
히비링 바이브도 마찬가지임 잔고장 오짐 2018.10.10 07:35:20
kk08 오큘은 별로..? - dc App 2018.10.10 07:35:49
kk08 바이브 보다는 덜함 - dc App 2018.10.10 07:36:03
하루사메 오디오 한쪽안들리는거? 수리부서있으면그거 쉽게고칠수있는데 진짜 드라이버몇번조여주면 고쳐짐 혹시 꾹 눌러야들리고그러는거라면 오큘러스 해드폰에 나사돌리는곳있어 거기돌려바 - はるさめ 2018.10.10 07:36:49
하루사메 오큘일년차인데 하드웨어적인고장은전혀없었음 오디오안들리는오류저거 드라이버몇번조여주면될껄 - はるさめ 2018.10.10 07:37:45
쿨통 오큘 소리안나오는 문제라면 동그랗게 조여주는 부분 돌리기만 하면 대부분 정상동작함 2018.10.10 07:38:06
검은연 개인사용 목적으론 별 문제없음. 오큘 CV1을 16년 부터 써왔는데,, 문제없음. 가끔 오디오가 말썽이긴해도 조여주면됨 2018.10.10 07:39:10
Raimiz 오디오 스트랩 자체가 부러진거라 ㅈㅈ.. 2018.10.10 07:39:43
Renée ㅇㅋㅇㅋ... - dc App 2018.10.10 07:59:35
늑대소녀 잔고장은 많은 편이라 생각함 - dc App 2018.10.10 08:00:2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3712 질문 클로즈 강의 6 dddd 110.70 2018-10-18 0
63711 일반 바이브 중고 안면폼 살사람? 6 Misaring 2018-10-18 0
63710 일반 hdmi에 꽂았는데 hdmi인식이 안된다는건 뭐냐 2 ㅇㅇ 125.180 2018-10-18 0
63709 질문 팔목 소매 따로 어떻게 올려? 3 끄루 59.31 2018-10-18 0
63708 질문 바이브로 입문하려는데 트래커 3개 필요한 거였어?? 9 ㅇㅇ 175.212 2018-10-18 0
63707 일반 파티클넣는거 이거 재밌네 3 아스테리 2018-10-18 0
63706 일반 다들 보통 할로윈 챙김? 6 솜검 175.223 2018-10-18 0
63705 일반 mr 조이스틱 이동 아직 되닝? 4 ㅇㅇ 110.70 2018-10-18 0
63703 일반 근데 브알챗은 그런맵 없냐 7 으ㅡ음 2018-10-18 0
63702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수리끝난듯 2 댕타 2018-10-18 0
63701 일반 바이브산지 1년이 넘어간다 2 dd 61.80 2018-10-18 0
63699 일반 할로윈 옷 2 neco 2018-10-18 1
63698 일반 vrc모델에서 받은 아바타 표정변환이나 색상변환하려면 유니티에서도되요? 3 dd 61.80 2018-10-18 0
63697 일반 뉴에그에서 레노버MR 100달러함 2 ㅇㅇ 119.197 2018-10-18 0
63695 일반 파티클마커 월드 고정 어찌해? 7 ㅇㅇ 222.109 2018-10-18 0
63694 일반 지금 vr있는놈들 특 3 읭읭이 2018-10-18 2
63693 질문 놀로사고 흑우될까 4 쎾쓔!!! 223.33 2018-10-18 2
63692 일반 램 오늘 올려나.. 6 다이소vr 124.60 2018-10-18 0
63691 일반 오큘 헤드셋 따로사야함? 5 ㅇㅇ 223.62 2018-10-18 0
63690 일반 답은 타이탄이다! 7 읭읭이 2018-10-18 0
63689 일반 중부 고속 겁나 막힌다 1 초보자아 2018-10-18 0
63688 질문 오늘 mr 첨써봤는데요 말할때 어케들 하세요? 4 델에말 110.70 2018-10-18 0
63687 일반 VR있고 할거없는 사람 나랑 피라미드 갈랭? ㅇㅇ 42.82 2018-10-18 0
63686 일반 2080ti가믄 7 boogleboogle 2018-10-18 0
63685 일반 이건 또 왜이래 3 아메히 2018-10-18 0
63684 일반 자기 캐릭은 안보이게 못하나? 1 ㅇㅇ 121.168 2018-10-18 0
63683 일반 제이XX AS 진짜 개너무하네 9 갈비핫바 2018-10-18 2
63682 일반 트래커판다 만다 존나고민이네 5 읭읭이 2018-10-18 0
63681 일반 바이브 사려는데 그래픽카드가 1050이다 9 뉴비 175.223 2018-10-18 0
63680 일반 오큘쓰는 친구들아 10 BEll 2018-10-18 0
63679 일반 비오네좆됨 퇴근 어카냐 읭읭이 2018-10-18 0
63678 일반 또 재밌는 맵나왔나부네 3 꿀뚤 2018-10-18 0
63677 일반 VR이 없어서 못깨겠다ㅠㅠㅠㅠㅠㅠㅠ 2 ㅇㅇ 42.82 2018-10-18 0
63676 질문 FBX파일안에있는 애니메이션은 어떻게작동하나요? 1 ㅇㅇ 118.219 2018-10-18 0
63675 일반 뚜따하다가 막히면 에라모르겠다 포도초콜렛 2018-10-18 0
63674 일반 아 난 진짜 소심한 사람이구나 3 레인저 2018-10-18 0
63673 일반 계속 인터넷이 끊김 3 ㅇㅇㅇ 58.122 2018-10-18 0
63672 일반 우리학교 병신학교 망했으면좋겠다 27 Kawaii_Doggy 2018-10-18 2
63671 일반 글리젠도 없고 심심하니까 뻘글 4 린코 2018-10-18 1
63670 일반 ㅅㅂ 벽에 피스안박혀서 꼭꼬핀 사러나갈건데 4 ㅇㅇ 125.180 2018-10-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