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ㅋㅋㅋㅋㅋ 시 발 라이젠 절대 안사야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0070
  • 2018-10-10 06:55:45
  • 203.228
							

외국친구 얼마전에 i5 7500에서 사람들이 하도 2700x 싸고 좋다고 사라고 추천해줘서 바꿧다는데 와일리어스 어댑터인가 그 무선어댑터 왔는데

그게 존 나 크래쉬난다면서 알고보니 라이젠만 그런다고함 ㅋㅋㅋㅋㅋㅋㅋ 난 인텔만 써야겠다

포도초콜렛 라이젠 ㅠㅠ 2018.10.10 06:57:06
늑대소녀 2018.10.10 06:57:07
늑대소녀 HTC놈들의 잘못이지 암드는 잘못 없다 ㅡㅡ - dc App 2018.10.10 06:57:31
몰래온손님 2018.10.10 06:59:03
kk08 뭐야 게임 크래시 뜸..? - dc App 2018.10.10 07:06:33
아이리네 라이젠이 나쁜건 아니다... 2018.10.10 07:07:39
뷔아 라이젠 존나 온사망 먹통임. 천문학.물리학에서 쓰이는 포트란. 셀스크립트 도안되고. Iraf같은 천체 관련에서 쓰는 것도 안도라가서 과학계도 버린 희대의 병신 씨피유.라고 유명함. 그런데이게 무려 몇몇 게임에서도 호환성 문제로 지원안되는거 수두룩 하고 신작 멀티코어 게임들도 지원티 제대로 안됨. Vr 무선링크 정식지원 불가는 덤. 223.39 2018.10.10 07:31:53
뷔아 누군가는 방법을 찾겠지. 우린 그래왔으니까. 그런데 그런 수고를 부담하고 스트레스쌓기위해 몇십만원 아끼기가 싫음. 223.39 2018.10.10 07:32:27
뷔아 지금 제일 흑우는 돈몇푼 전성비. 가성비 따지려고 라이젠에 라데온 가서 신작게임이나 프로그램 호환 불투명한건 덤이고 최근 온라인겜에도 많이 적용되는 피직스 물리옵션이라던가. 리마스터 그래픽등에 적용가능한 그래픽 렌더링관련 옵션을 라데온유저는 아예 비호환이라서 맛도못보는 상황에 가성비 따지며 추천하기엔 엔비디아의 현재 자체 필터 엔진과 피직스등이 너무 매 223.39 2018.10.10 07:36:04
ㅇㅇ 라이젠이 손 많이가는건 맞는데 이건 htc 문제아니냐 라이젠이 아니라 - dc App 113.192 2018.10.10 07:40:34
Viver 2018.10.10 11:17:5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1821 일반 근데 저 옷은 어디서나요 아메히 2018-10-13 0
61820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고장나서 브알못함 1 댕타 2018-10-13 0
61819 일반 MR 스틱이동하면 가끔 맵밖으로 튕기는데 이거 왜이래? ㅇㅇ 222.108 2018-10-13 0
61818 일반 오 이거조아 맘에드는걸 2 아스테리 2018-10-13 1
61817 일반 이젠 눈알이 자꾸 사라져요 5 아메히 2018-10-13 0
61816 일반 바이브는 오큘처럼 걷는속도 조정은안되지? 2 울테 2018-10-13 0
61815 일반 아바타 유니티로 옮겼더니 눈알이 없어졌어 도와줘 2 어린레바 2018-10-13 0
61814 일반 나도 공포맵 탈출 했다 1 ㅇㅇ 218.55 2018-10-13 0
61812 일반 공포맵 진엔딩 어떻게 봄? ㅇㅇ 123.248 2018-10-13 0
61811 일반 킷슈바디 야한건 둘쨰치고 이쁘지 않냐 2 초보자아 2018-10-13 0
61810 일반 vrc 할려고 처음으로 회사에 노트북 가져갔는데 2 느긋x2 2018-10-13 0
61809 일반 기계는 국방무늬하면 되냐 1 ㅇㅇ 203.90 2018-10-13 0
61805 일반 아바타 가까이서 보는법 질문! 2 ㅇㅇ 49.143 2018-10-13 0
61804 일반 반라 아바타로 돌아다녀본 결과 26 초보자아 2018-10-13 46
61803 일반 we no da wae 1 ㅇㅇ 222.235 2018-10-13 0
61802 일반 군대 교류회는 가고싶은데.. 3 JinSilly 221.153 2018-10-13 0
61801 일반 와쉬 둘이 호러맵갔다가 식겁했네 4 하벤하이드 2018-10-13 0
61800 일반 플탐은 200을 넘어가기 시작하는데 3 ㅇㅇ 110.70 2018-10-13 0
61799 일반 당직병 완장 한줄맞지? 7 Red.Coco 2018-10-13 0
61798 일반 니들은 방에 거울 놓지 마라 6 ㄹㄴⁿ 2018-10-13 28
61797 일반 마피아 사회볼사람? 2 유메콩 2018-10-13 0
61796 일반 집가고싶오오오 2 읭읭이 2018-10-13 0
61795 일반 얘두라 마피아하자 2 유메콩 2018-10-13 0
61794 일반 너클즈는 이슬람같은 느낌으로 보여진다 생각하면 편함 1 ㅇㅇ 39.7 2018-10-13 0
61793 일반 아바타중에 Shibe doge 아바타 잇음? 쩨군 2018-10-13 0
61792 일반 동영상 찍는법 익히는것도 힘드네 2 alskdj 183.104 2018-10-13 0
61791 VRC일기 두 그룹 사이를 신경쓸려니 오늘하루 정말 지치는듯 5 ㅇㅇ 1.231 2018-10-13 0
61790 일반 VRCBAND.... 4 koper2004 2018-10-13 0
61789 일반 아 공포맵 손전등 잃어버렸다 4 ㅇㅇ 218.55 2018-10-13 0
61788 일반 구닌 만들어옴 1 Red.Coco 2018-10-13 2
61787 일반 홍조 관련해서 5 Aira 219.241 2018-10-13 0
61786 일반 VR처음 써봤는데 겁나 신기하네 2 몰래온손님 2018-10-13 0
61784 일반 님들 이거 평가좀.. 베이스스테이션 고정 11 ㅇㅇ 175.223 2018-10-13 0
61783 일반 디지털 군복 공유해줄수있는사람 SenKaZe 2018-10-13 0
61782 질문 군복 교류회?? 5 ㅇㅇ 222.235 2018-10-13 1
61781 일반 되+ㅆ 돌려줘 4 으ㅡ음 2018-10-13 0
61780 일반 바이브 기본폼 폐기물이네 8 울테 2018-10-13 0
61778 일반 Horror Darkness Escape 이거 플탐 몇분임? 2 ㅇㅇ 218.55 2018-10-13 0
61777 일반 바이브 베이스스테이션 빨간불 깜빡거리는데 ㅁㄴㅇㄹ 218.148 2018-10-13 0
61776 질문 트럴짓만 안하면 너클즈 이비타 해도 상관없겠지? 8 쩨군 2018-10-1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