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ㅋㅋㅋㅋㅋ 시 발 라이젠 절대 안사야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0070
  • 2018-10-10 06:55:45
  • 203.228
							

외국친구 얼마전에 i5 7500에서 사람들이 하도 2700x 싸고 좋다고 사라고 추천해줘서 바꿧다는데 와일리어스 어댑터인가 그 무선어댑터 왔는데

그게 존 나 크래쉬난다면서 알고보니 라이젠만 그런다고함 ㅋㅋㅋㅋㅋㅋㅋ 난 인텔만 써야겠다

포도초콜렛 라이젠 ㅠㅠ 2018.10.10 06:57:06
늑대소녀 2018.10.10 06:57:07
늑대소녀 HTC놈들의 잘못이지 암드는 잘못 없다 ㅡㅡ - dc App 2018.10.10 06:57:31
몰래온손님 2018.10.10 06:59:03
kk08 뭐야 게임 크래시 뜸..? - dc App 2018.10.10 07:06:33
아이리네 라이젠이 나쁜건 아니다... 2018.10.10 07:07:39
뷔아 라이젠 존나 온사망 먹통임. 천문학.물리학에서 쓰이는 포트란. 셀스크립트 도안되고. Iraf같은 천체 관련에서 쓰는 것도 안도라가서 과학계도 버린 희대의 병신 씨피유.라고 유명함. 그런데이게 무려 몇몇 게임에서도 호환성 문제로 지원안되는거 수두룩 하고 신작 멀티코어 게임들도 지원티 제대로 안됨. Vr 무선링크 정식지원 불가는 덤. 223.39 2018.10.10 07:31:53
뷔아 누군가는 방법을 찾겠지. 우린 그래왔으니까. 그런데 그런 수고를 부담하고 스트레스쌓기위해 몇십만원 아끼기가 싫음. 223.39 2018.10.10 07:32:27
뷔아 지금 제일 흑우는 돈몇푼 전성비. 가성비 따지려고 라이젠에 라데온 가서 신작게임이나 프로그램 호환 불투명한건 덤이고 최근 온라인겜에도 많이 적용되는 피직스 물리옵션이라던가. 리마스터 그래픽등에 적용가능한 그래픽 렌더링관련 옵션을 라데온유저는 아예 비호환이라서 맛도못보는 상황에 가성비 따지며 추천하기엔 엔비디아의 현재 자체 필터 엔진과 피직스등이 너무 매 223.39 2018.10.10 07:36:04
ㅇㅇ 라이젠이 손 많이가는건 맞는데 이건 htc 문제아니냐 라이젠이 아니라 - dc App 113.192 2018.10.10 07:40:34
Viver 2018.10.10 11:17:5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0161 일반 ㄴㅇㅈ)고닉죽이기 10 ★☆★☆★☆★☆★☆★☆★☆★☆ 2018-10-10 0
60160 일반 이 참피 아바타 어디서 구하나요?? 4 미친개 2018-10-10 0
60159 일반 뱅제작일지) 일본어 번역 추가 6 아라이 211.104 2018-10-10 7
60158 일반 VR연인보면 뺏고싶은데 정상임? 7 타나토스시스템 2018-10-10 2
60157 질문 라이젠 쓰는데, 바이브가 아니라 요캇다,, 3 검은연 2018-10-10 0
60155 일반 샤오마오 삿다. 5 ㅇㅇ 175.118 2018-10-10 1
60154 질문 vrchat오류 5 레이시아 2018-10-10 0
60153 일반 H방에서 라무네 조교후 마음껏능욕 6 ㅇㅇ 223.33 2018-10-10 4
60151 일반 아바타 하체가 앞으로 나와서 질문... 5 ㅇㅇ 211.174 2018-10-10 0
60150 일반 뭐 좀 추가해볼까? 6 Red.Coco 2018-10-10 0
60149 일반 님들 좆에도 트래커달면 덜렁덜렁 구현되나요? 1 유라유라 2018-10-10 0
60148 일반 가브리엘 컨셉 어떻게 생각하냐 8 ㅇㅇ 211.225 2018-10-10 0
60147 질문 바이브 무선킷은 라이젠만 무조건 튕기는거냐? 6 ㅇㅇ 211.36 2018-10-10 0
60146 일반 내지인하고 나랑 플레이타임 12 ??(,,???,,)?? 2018-10-10 1
60145 일반 놀로도움;; 2 블프 2018-10-10 0
60144 일반 미코팬티 우콘팬티 라무네팬티 킷슈팬티 5 유라유라 2018-10-10 0
60143 일반 옛날 부알챗 썰 15 공배기 2018-10-10 1
60142 일반 3x3 방에 깔만한거 뭐 없을까 3 포도초콜렛 2018-10-10 0
60141 일반 순양함 맵 머라고쳐야 나옴?????? 8 빅huge맨 2018-10-10 0
60140 일반 그래서 바이브 너클콘은 언제나옴 1 초보자아 2018-10-10 0
60138 일반 너클콘 신기하게 생겼네 1 ㅇㅇ 182.209 2018-10-10 0
60137 일반 형들 7 Ku_Nyang 2018-10-10 5
60136 질문 한번 해주니까 돈 받고 커미션 해달라 하는데 어떻게 반응해야할지 조언좀 9 ㅇㅇ 223.54 2018-10-10 0
60135 일반 아바타가 반시계방향으로 90º 회전할때 어떻게 해야하나요? 3 ㅇㅇ 1.229 2018-10-10 0
60133 일반 아바타 편집중 아바타의 키가 줄어들었습니다(편집본) 8 see98881 124.58 2018-10-10 0
60132 일반 오큘 쓰는데 점프 어케하나요 3 ㅇㅇ 175.223 2018-10-10 0
60131 일반 블렌더 번역 수동으론 못해? 00 39.7 2018-10-10 0
60130 일반 좀만 더.. 좀만더 버티면된다... 1 초보자아 2018-10-10 0
60129 일반 아바타 업로드제한 ㅡ거 친구몇명해야대 9 ★☆★☆★☆★☆★☆★☆★☆★☆ 2018-10-10 0
60128 일반 오늘 홈페이지 들어가보니까 업로드권한 해금됐다던데 3 고닉죽이기 2018-10-10 0
60127 질문 킷슈 춤출때 표정 안바뀜? 4 ㅇㅇ 112.145 2018-10-10 0
60125 일반 전국대회 끝나따 색ㅡ스 10 tntnt 2018-10-10 0
60124 일반 이거 favorite아바타설정된거 어케바꿔? 5 ★☆★☆★☆★☆★☆★☆★☆★☆ 2018-10-10 0
60123 일반 아 시간드럽게 안가네 진짜 2 읭읭이 2018-10-10 0
60122 일반 오늘 월급 날이니까 3 초보자아 2018-10-10 0
60121 일반 놀로도 결국 흑우테크네 3 ㅇㅇ 175.223 2018-10-10 0
60120 일반 vr을 끼고 잠들었더니 로리 뱀파이어 아바타로 이세계 전생?!?!?~ 7 ㅇㅇ 195.175 2018-10-10 0
60117 일반 집가고 싶다 3 초보자아 2018-10-10 0
60111 일반 방이 너무 좁아서 바이브 오큘은 불가능할거같아 8 솜검 39.7 2018-10-10 0
60108 질문 아바타 표정넣기도중 키가 작아짐 4 see9881 124.58 2018-10-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