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ㅋㅋㅋㅋㅋ 시 발 라이젠 절대 안사야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0070
  • 2018-10-10 06:55:45
  • 203.228
							

외국친구 얼마전에 i5 7500에서 사람들이 하도 2700x 싸고 좋다고 사라고 추천해줘서 바꿧다는데 와일리어스 어댑터인가 그 무선어댑터 왔는데

그게 존 나 크래쉬난다면서 알고보니 라이젠만 그런다고함 ㅋㅋㅋㅋㅋㅋㅋ 난 인텔만 써야겠다

포도초콜렛 라이젠 ㅠㅠ 2018.10.10 06:57:06
늑대소녀 2018.10.10 06:57:07
늑대소녀 HTC놈들의 잘못이지 암드는 잘못 없다 ㅡㅡ - dc App 2018.10.10 06:57:31
몰래온손님 2018.10.10 06:59:03
kk08 뭐야 게임 크래시 뜸..? - dc App 2018.10.10 07:06:33
아이리네 라이젠이 나쁜건 아니다... 2018.10.10 07:07:39
뷔아 라이젠 존나 온사망 먹통임. 천문학.물리학에서 쓰이는 포트란. 셀스크립트 도안되고. Iraf같은 천체 관련에서 쓰는 것도 안도라가서 과학계도 버린 희대의 병신 씨피유.라고 유명함. 그런데이게 무려 몇몇 게임에서도 호환성 문제로 지원안되는거 수두룩 하고 신작 멀티코어 게임들도 지원티 제대로 안됨. Vr 무선링크 정식지원 불가는 덤. 223.39 2018.10.10 07:31:53
뷔아 누군가는 방법을 찾겠지. 우린 그래왔으니까. 그런데 그런 수고를 부담하고 스트레스쌓기위해 몇십만원 아끼기가 싫음. 223.39 2018.10.10 07:32:27
뷔아 지금 제일 흑우는 돈몇푼 전성비. 가성비 따지려고 라이젠에 라데온 가서 신작게임이나 프로그램 호환 불투명한건 덤이고 최근 온라인겜에도 많이 적용되는 피직스 물리옵션이라던가. 리마스터 그래픽등에 적용가능한 그래픽 렌더링관련 옵션을 라데온유저는 아예 비호환이라서 맛도못보는 상황에 가성비 따지며 추천하기엔 엔비디아의 현재 자체 필터 엔진과 피직스등이 너무 매 223.39 2018.10.10 07:36:04
ㅇㅇ 라이젠이 손 많이가는건 맞는데 이건 htc 문제아니냐 라이젠이 아니라 - dc App 113.192 2018.10.10 07:40:34
Viver 2018.10.10 11:17:5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639 일반 오늘 지긋이 쳐다보는 사람 있길래 봄머장 2018-10-25 0
66638 일반 더 깔끔하게 만들고싶다 ㅇㅇ 27.1 2018-10-25 0
66637 일반 브알챗하고십다ㅏㅏㅏㅏ 꿀뚤 2018-10-25 0
66634 일반 이거 아바타있는 월드나 아니면 파일 주소 아시는분? 1 븝뉴비 125.188 2018-10-25 0
66633 일반 프로젝트앨리스 거울앞 비밀번호 뭐예요? 1 ㅇㅇ 121.67 2018-10-25 0
66632 일반 동사 강의들으면서 먹을거 추천좀 4 JJH 2018-10-25 0
66631 일반 주변사람들 다 모여서 다른게임 하러가고 혼자 남았다 4 븝뉴비 125.188 2018-10-25 0
66630 일반 Vr챗 그룹만든지 2주 후기 3 ㅇㅇ 110.47 2018-10-25 1
66629 질문 우콘 경멸하는 표정 ㅇㅇㅇㅇ 110.70 2018-10-25 0
66628 일반 사진 닉언꿀팁 pc일때 ㅇㅇ 121.172 2018-10-25 4
66627 일반 일어낫어;;; ㅇㅇ 122.37 2018-10-25 0
66626 일반 아아...앗... ㅇㅇ 122.37 2018-10-25 0
66625 일반 오큘혼종 읽어볼 것 스페이스캘리0.6b 7 가사이_유노 2018-10-25 4
66623 일반 트래커 고정 최종판... 10 Yua 2018-10-25 0
66622 일반 얘도 창좀 쥐어줘야한는데 아스테리 2018-10-25 0
66621 일반 작은 한국맵 갔다옴 코우 2018-10-25 1
66620 일반 MR 3일 정도 썼는데 2 ㅇㅇ 182.228 2018-10-25 0
66619 일반 오늘 뚜따 한거 이쁘다 7 neco 2018-10-25 5
66618 일반 슬렌더 하면서 짜증나는거 2 ㅇㅇ 211.199 2018-10-25 0
66617 VRC일기 요즘 큰저댄방들 들어가면 왜이리 의욕이 없지... 6 아이리네 2018-10-25 0
66616 일반 30분 전 까지만 해도 친창에 있던 사람이랑 마주쳤는데 3 DinGa 2018-10-25 0
66615 일반 AFK용 아바타 완성 6 JinSilly 221.153 2018-10-25 2
66614 일반 요즘 댄스방 어디에오? 3 윾동 222.113 2018-10-25 0
66613 일반 내가 이상한건가? 2 카할 2018-10-25 3
66612 일반 그 임신테스트기 부스 어디에있어?못찾겠다ㅠ 4 ㅇㅇ 39.119 2018-10-25 0
66611 일반 오늘자 뱅사진 2 울테 2018-10-25 0
66610 일반 같이 슬랜더맨 가볼사람?ㅠㅠ 3 DinGa 2018-10-25 0
66609 일반 와 8인뱅 2시간판 배신자로 1:1 갔는데... 7 ㅇㅇ 14.46 2018-10-25 0
66608 질문 레노버에서 오큘로 갈아타고싶은데 5 UnnameD 2018-10-25 0
66607 일반 와... 내가 이상성욕자였나? 혼란스럽다 9 편히좀살자 2018-10-25 6
66606 일반 친구들이 나만 조인타고 와주면 좋겠다 1 ㅇㅇ 211.246 2018-10-25 0
66605 일반 나도 최근 과몰입하는거같음 6 UnnameD 2018-10-25 0
66604 일반 뚜따 역대급으로 잘된것같다 3 아스테리 2018-10-25 1
66603 일반 이모트로 표정한도 늘릴수 있는 방법은 있다. 3 검은연 2018-10-25 5
66602 일반 일직 자야지 해놓고서 뽀송뽀송 2018-10-25 0
66601 일반 벌써 할로윈이 얼마안남은것이애요 G군 2018-10-25 1
66600 일반 섹스하고싶다 3 읭읭이 2018-10-25 0
66599 일반 공포에 질린 아헤가오 2 하피핏 2018-10-25 26
66598 강좌/정보 컴맹+노트북 유저 위한 VR 기본설정!(놀로등 트래킹 개선, 렉 감소등) 5 쎾쓔!!! 2018-10-25 5
66597 일반 좀 누워 있겠다던게 진짜로 잤다 2 초보자아 2018-10-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