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ㅋㅋㅋㅋㅋ 시 발 라이젠 절대 안사야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0070
  • 2018-10-10 06:55:45
  • 203.228
							

외국친구 얼마전에 i5 7500에서 사람들이 하도 2700x 싸고 좋다고 사라고 추천해줘서 바꿧다는데 와일리어스 어댑터인가 그 무선어댑터 왔는데

그게 존 나 크래쉬난다면서 알고보니 라이젠만 그런다고함 ㅋㅋㅋㅋㅋㅋㅋ 난 인텔만 써야겠다

포도초콜렛 라이젠 ㅠㅠ 2018.10.10 06:57:06
늑대소녀 2018.10.10 06:57:07
늑대소녀 HTC놈들의 잘못이지 암드는 잘못 없다 ㅡㅡ - dc App 2018.10.10 06:57:31
몰래온손님 2018.10.10 06:59:03
kk08 뭐야 게임 크래시 뜸..? - dc App 2018.10.10 07:06:33
아이리네 라이젠이 나쁜건 아니다... 2018.10.10 07:07:39
뷔아 라이젠 존나 온사망 먹통임. 천문학.물리학에서 쓰이는 포트란. 셀스크립트 도안되고. Iraf같은 천체 관련에서 쓰는 것도 안도라가서 과학계도 버린 희대의 병신 씨피유.라고 유명함. 그런데이게 무려 몇몇 게임에서도 호환성 문제로 지원안되는거 수두룩 하고 신작 멀티코어 게임들도 지원티 제대로 안됨. Vr 무선링크 정식지원 불가는 덤. 223.39 2018.10.10 07:31:53
뷔아 누군가는 방법을 찾겠지. 우린 그래왔으니까. 그런데 그런 수고를 부담하고 스트레스쌓기위해 몇십만원 아끼기가 싫음. 223.39 2018.10.10 07:32:27
뷔아 지금 제일 흑우는 돈몇푼 전성비. 가성비 따지려고 라이젠에 라데온 가서 신작게임이나 프로그램 호환 불투명한건 덤이고 최근 온라인겜에도 많이 적용되는 피직스 물리옵션이라던가. 리마스터 그래픽등에 적용가능한 그래픽 렌더링관련 옵션을 라데온유저는 아예 비호환이라서 맛도못보는 상황에 가성비 따지며 추천하기엔 엔비디아의 현재 자체 필터 엔진과 피직스등이 너무 매 223.39 2018.10.10 07:36:04
ㅇㅇ 라이젠이 손 많이가는건 맞는데 이건 htc 문제아니냐 라이젠이 아니라 - dc App 113.192 2018.10.10 07:40:34
Viver 2018.10.10 11:17:5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8081 일반 똥개짤로 달린다 6 초보자아 2018-10-29 6
68080 일반 파이맥스 내년2분기임??? 1 읭읭이 2018-10-29 0
68079 일반 애들아 내일 겁나춥대 3 차가운가을비 2018-10-29 0
68078 일반 폴리곤제한 어떻게 없애냐? 3 ㅇㅇ 223.62 2018-10-29 0
68077 일반 오늘뱅꿀잼 8 하루사메 2018-10-29 0
68075 일반 목소리 좋다고 들어본적 있냐 5 려려려 221.142 2018-10-29 0
68074 일반 나도 전생슬 리무르 만들어보고싶은데 2 ㅇㅇ 221.141 2018-10-29 0
68073 질문 블렌더 에러 뭔지 아세요?? 1 Raimiz 2018-10-29 0
68072 질문 오디오 맵 전체에 골고루 들리게 하려면 2D로 만들라고 하던데 1 ㅇㅇ 121.66 2018-10-29 0
68071 일반 사람안가리는 길냥이=유기묘 2 꼬마키` 2018-10-29 0
68070 일반 사쿠라히로바 3 223.33 2018-10-29 0
68069 일반 브알챗 도미니언맵 카드들 30몇장밖에 없네 2 꼬마키` 2018-10-29 0
68067 일반 vr챝에서 그림장인 만남 ㅇㅇ 180.224 2018-10-29 0
68066 질문 이 아바타 어디있는지 아시는분 ㅇㅇ 124.50 2018-10-29 0
68065 일반 고양이 15일키워봤는데 3 ㅇㅇㅇ 117.111 2018-10-29 0
68064 일반 여기 집사갤이지? ㅇㅇ 180.231 2018-10-29 0
68063 일반 팩트)그냥 다 좆냥이 좆댕이임 꼬마키` 2018-10-29 1
68062 일반 내 킷슈가 검은색 장발인데 모자색 추천좀 해조.. 4 ㅇㅇ 1.242 2018-10-29 0
68061 일반 [양심고백] 난 고양이보다 개가 좋습니다. 3 JinSilly 221.153 2018-10-29 0
68060 일반 길냥이 쉑 2 Soran12 2018-10-29 1
68059 일반 무선킷 정발하면 50만원 하려나? 1 ㅇㅇㅇ 117.111 2018-10-29 0
68058 일반 좆냥이 집사쉐끼덜 2 꼬마키` 2018-10-29 0
68056 일반 냥갤아니면어떰 딱히 문제없잖아 3 ㅇㅇ 203.90 2018-10-29 0
68055 질문 무선킷 배송중인데 베터리 2 중포 2018-10-29 0
68053 일반 mr 갑자기 왜이러지 1 ㅇㅇ 116.39 2018-10-29 0
68051 일반 무선 너무 가지고싶다 1 ㅇㅇㅇ 117.111 2018-10-29 0
68049 일반 레이저포인터로 츄르 발라놓은 그릇까지 유인할까 3 ㅇㅇ 203.90 2018-10-29 0
68048 일반 킷슈 표정 원래 이럼? 1 ㅇㅇ 1.242 2018-10-29 0
68046 일반 먼가 악세를 달아주고싶은대 멀달아줘야할지 고민임 2 1 211.205 2018-10-29 0
68044 일반 날씨 점점 조혼나 추워진다; 4 토터스 2018-10-29 0
68043 일반 냥갤? 3 쎾쓔!!! 2018-10-29 1
68042 일반 아바타 월드 너무 머리아프다 6 MPL 2018-10-29 0
68041 일반 고양이사료캔 까서유혹했는데안와서 츄르해보려는거 캔겁나 짜더라 1 ㅇㅇ 203.90 2018-10-29 0
68040 일반 뚜따 커미션 저작권 그냥 모르쇠 하면 솔직 할 말 없다 1 ㅇㅇ 211.196 2018-10-29 0
68039 일반 너의 정체를 나는 알고있다. 500원딱풀 2018-10-29 0
68038 일반 고양이 유혹할려고 츄르살려는데 안넘어오면 내가 먹을려는데 이거 먹어도 9 ㅇㅇ 203.90 2018-10-29 0
68037 일반 유니티에서 양손무기같은건 어따가 고정시켜야해요? ㅇㅇ 123.214 2018-10-29 0
68036 일반 라무네샀는데 표정이안변행 1 ㅇㅇ 160.13 2018-10-29 0
68035 일반 아이패드 9.7 후기 2 읭읭이 2018-10-29 0
68034 일반 아이패드샀땅 3 읭읭이 2018-10-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