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ㅋㅋㅋㅋㅋ 시 발 라이젠 절대 안사야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0070
  • 2018-10-10 06:55:45
  • 203.228
							

외국친구 얼마전에 i5 7500에서 사람들이 하도 2700x 싸고 좋다고 사라고 추천해줘서 바꿧다는데 와일리어스 어댑터인가 그 무선어댑터 왔는데

그게 존 나 크래쉬난다면서 알고보니 라이젠만 그런다고함 ㅋㅋㅋㅋㅋㅋㅋ 난 인텔만 써야겠다

포도초콜렛 라이젠 ㅠㅠ 2018.10.10 06:57:06
늑대소녀 2018.10.10 06:57:07
늑대소녀 HTC놈들의 잘못이지 암드는 잘못 없다 ㅡㅡ - dc App 2018.10.10 06:57:31
몰래온손님 2018.10.10 06:59:03
kk08 뭐야 게임 크래시 뜸..? - dc App 2018.10.10 07:06:33
아이리네 라이젠이 나쁜건 아니다... 2018.10.10 07:07:39
뷔아 라이젠 존나 온사망 먹통임. 천문학.물리학에서 쓰이는 포트란. 셀스크립트 도안되고. Iraf같은 천체 관련에서 쓰는 것도 안도라가서 과학계도 버린 희대의 병신 씨피유.라고 유명함. 그런데이게 무려 몇몇 게임에서도 호환성 문제로 지원안되는거 수두룩 하고 신작 멀티코어 게임들도 지원티 제대로 안됨. Vr 무선링크 정식지원 불가는 덤. 223.39 2018.10.10 07:31:53
뷔아 누군가는 방법을 찾겠지. 우린 그래왔으니까. 그런데 그런 수고를 부담하고 스트레스쌓기위해 몇십만원 아끼기가 싫음. 223.39 2018.10.10 07:32:27
뷔아 지금 제일 흑우는 돈몇푼 전성비. 가성비 따지려고 라이젠에 라데온 가서 신작게임이나 프로그램 호환 불투명한건 덤이고 최근 온라인겜에도 많이 적용되는 피직스 물리옵션이라던가. 리마스터 그래픽등에 적용가능한 그래픽 렌더링관련 옵션을 라데온유저는 아예 비호환이라서 맛도못보는 상황에 가성비 따지며 추천하기엔 엔비디아의 현재 자체 필터 엔진과 피직스등이 너무 매 223.39 2018.10.10 07:36:04
ㅇㅇ 라이젠이 손 많이가는건 맞는데 이건 htc 문제아니냐 라이젠이 아니라 - dc App 113.192 2018.10.10 07:40:34
Viver 2018.10.10 11:17:5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600 일반 섹스하고싶다 3 읭읭이 2018-10-25 0
66599 일반 공포에 질린 아헤가오 2 하피핏 2018-10-25 26
66598 강좌/정보 컴맹+노트북 유저 위한 VR 기본설정!(놀로등 트래킹 개선, 렉 감소등) 5 쎾쓔!!! 2018-10-25 5
66597 일반 좀 누워 있겠다던게 진짜로 잤다 2 초보자아 2018-10-25 0
66596 일반 오늘도 마카롱 던지고 놀고 있다... 5 ㅇㅇ 124.50 2018-10-25 3
66595 일반 유니티 아바타업로드인가 해보려고햇는데.. 6 ㅇㅇ 223.39 2018-10-25 0
66593 일반 친구압타 만드는게 월드압타 만드는거보다 백배좋다 5 ㅇㅇ 121.125 2018-10-25 1
66592 질문 이모트에 표정 들어가는 거 맞아? 1 란찌코찌 2018-10-25 0
66591 일반 오늘 vrc 성공적 2 브창 2018-10-25 0
66589 VRC일기 뉴비 처음으로 VR챗해본 만화 16 ㅇㅇ 124.50 2018-10-25 27
66587 질문 오큘 놀로 혼종에대해 궁금한게 잇음 2 차렷충아닌사람 2018-10-25 0
66586 질문 sendrpc teleport to 적용이 안됨... 1 ㅇㅇ 121.66 2018-10-25 0
66585 일반 배아파아아아아아아아 ㅠㅠ 글자 125.188 2018-10-25 0
66584 일반 호박 소품 올려준거 달아보려고 엄청 시도하고 있는데 어렵다 1 2445323 180.64 2018-10-25 0
66583 일반 포르투갈녀가 너희에게 없으란 보장은 없지 9 ㅇㅇ 211.246 2018-10-25 0
66581 일반 병쉰같은 글 쓰는거 자제 해야겠네 7 으ㅡ음 2018-10-25 0
66579 일반 요즘은 잠수타기 좋은거같음 4 너랑안놀거야 2018-10-25 0
66578 일반 혹시 호랑이아바타맵아시는분? 2 ㅇㅇ 223.39 2018-10-25 0
66576 일반 퇴근하며 어제 찍은 저댄2019 영상 하나 올리고 가요. 3 검은자까 110.70 2018-10-25 2
66575 일반 남캐커미션 또 들어옴. 2 빠쓰 2018-10-25 0
66574 일반 얼마전에 가고싶다는 월드에 갤럼이 기껏 초대해줬는데 다운됨 엘에르엘 2018-10-25 0
66573 일반 놀로 팔면 살사람 잇냐 ㅋㄹㄹ 121.162 2018-10-25 0
66572 질문 안녕하세요 이갤은 처음입니다 13 ㅇㅇ 223.39 2018-10-25 1
66571 질문 월드 만들다가 멘탈 터집니다 ㅜㅜㅜㅜㅜ이문제 어찌 해결하죠 탱구 2018-10-25 0
66570 일반 아니 타갤 지인한테 VR챗 영업하니깐 7 포도초콜렛 2018-10-25 3
66569 일반 유니티 너무어려워요 4 뉴비 27.126 2018-10-25 1
66568 일반 우콘 베이스 바디 직접 만들어도 됨 3 유티 2018-10-25 0
66566 일반 미코나 우콘같이 몸안이 뻥뚤려잇는거말구 3 늅이 211.205 2018-10-25 0
66565 일반 NOLO 레노버MR이랑 같이쓸만하냐? 12 ㅇㅇㅁ? 182.230 2018-10-25 0
66563 일반 오늘뱅 감옥두번먹고 바로주거버린거시에요.. 10 하루사메 2018-10-25 0
66562 일반 작은 소품 나눔 3 하피핏 2018-10-25 5
66561 일반 혹시 나만 그런가? 브알챗 킬 때... 3 혜비니 2018-10-25 0
66560 일반 조와써 놀로 산다 16 ㅇㅇ 124.50 2018-10-25 1
66559 일반 나이 물어봐도 딱히 부담스러워할 필욘 없는듯해요 3 ㅇㅇ 121.67 2018-10-25 0
66558 일반 가죽폼 편안하다 1 게럴드 2018-10-25 0
66557 일반 투쟁콘 3 하피핏 2018-10-25 0
66556 일반 2019 저댄 노래있는 new 저댄방 있음? 1 댕타 2018-10-25 0
66555 일반 나도 요즘 재대로된 vr플레이 하고싶다 7 츄르 2018-10-25 0
66554 질문 그 NOLO인가는 어떰? 5 ㅇㅇ 124.50 2018-10-25 0
66553 일반 cloth에 캡슐넣고 하는거있잖아 2 ㄴㄴ 175.212 2018-10-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