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ㅋㅋㅋㅋㅋ 시 발 라이젠 절대 안사야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0070
  • 2018-10-10 06:55:45
  • 203.228
							

외국친구 얼마전에 i5 7500에서 사람들이 하도 2700x 싸고 좋다고 사라고 추천해줘서 바꿧다는데 와일리어스 어댑터인가 그 무선어댑터 왔는데

그게 존 나 크래쉬난다면서 알고보니 라이젠만 그런다고함 ㅋㅋㅋㅋㅋㅋㅋ 난 인텔만 써야겠다

포도초콜렛 라이젠 ㅠㅠ 2018.10.10 06:57:06
늑대소녀 2018.10.10 06:57:07
늑대소녀 HTC놈들의 잘못이지 암드는 잘못 없다 ㅡㅡ - dc App 2018.10.10 06:57:31
몰래온손님 2018.10.10 06:59:03
kk08 뭐야 게임 크래시 뜸..? - dc App 2018.10.10 07:06:33
아이리네 라이젠이 나쁜건 아니다... 2018.10.10 07:07:39
뷔아 라이젠 존나 온사망 먹통임. 천문학.물리학에서 쓰이는 포트란. 셀스크립트 도안되고. Iraf같은 천체 관련에서 쓰는 것도 안도라가서 과학계도 버린 희대의 병신 씨피유.라고 유명함. 그런데이게 무려 몇몇 게임에서도 호환성 문제로 지원안되는거 수두룩 하고 신작 멀티코어 게임들도 지원티 제대로 안됨. Vr 무선링크 정식지원 불가는 덤. 223.39 2018.10.10 07:31:53
뷔아 누군가는 방법을 찾겠지. 우린 그래왔으니까. 그런데 그런 수고를 부담하고 스트레스쌓기위해 몇십만원 아끼기가 싫음. 223.39 2018.10.10 07:32:27
뷔아 지금 제일 흑우는 돈몇푼 전성비. 가성비 따지려고 라이젠에 라데온 가서 신작게임이나 프로그램 호환 불투명한건 덤이고 최근 온라인겜에도 많이 적용되는 피직스 물리옵션이라던가. 리마스터 그래픽등에 적용가능한 그래픽 렌더링관련 옵션을 라데온유저는 아예 비호환이라서 맛도못보는 상황에 가성비 따지며 추천하기엔 엔비디아의 현재 자체 필터 엔진과 피직스등이 너무 매 223.39 2018.10.10 07:36:04
ㅇㅇ 라이젠이 손 많이가는건 맞는데 이건 htc 문제아니냐 라이젠이 아니라 - dc App 113.192 2018.10.10 07:40:34
Viver 2018.10.10 11:17:5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285 일반 여기 갤 하면서 이짤만큼 완벽한거 못봄 2 NAME_HORANG 2018-10-25 0
66284 일반 Samsung, 오디세이+ 발표 7 쎾쓔!!! 2018-10-25 0
66283 일반 친구만 해놓고 안찾아오던 사람이 갑자기 찾아오면 할수있는게 없음 6 아루라테 2018-10-25 0
66282 일반 칭구들아 너희 무슨 재미로 브알챗 해? 13 ㅇㅇ 223.62 2018-10-25 0
66281 강좌/정보 놀로 유저를 위한 단자보호 소소팁 1 검은연 2018-10-25 5
66280 일반 무선킷 후기 14 포도초콜렛 2018-10-25 22
66279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하나는 천장 하나는 상체높이에 달아도 되냐? 1 ㅇㅇ 14.43 2018-10-25 0
66278 일반 이거 얼굴 표정 바꾸는거 어케함 2 ㅇㅇ 124.50 2018-10-25 0
66277 일반 이 댄스방 또 가고싶다 2 엘에르엘 2018-10-25 0
66276 일반 그럼 다른 아바타에 원하는 매쉬만 뜯어올 수도 있나 2 아메히 2018-10-25 0
66275 일반 야한아바타 만드는 사람도 있음? 5 아메히 2018-10-25 0
66273 일반 하.. 지금부터 브갤에 썰 푼다 4 타나토스시스템 2018-10-25 0
66272 일반 애초에 정상인 새끼들이 없는 이유가 6 ㅇㅇ 211.36 2018-10-25 6
66271 일반 내가 못가 3 ㅇㅇ 223.39 2018-10-25 0
66270 일반 독점욕이 발동하지 않게 4 ㅇㅇ 223.62 2018-10-25 1
66268 일반 트위터 괜히 시작했다 ㅅㅂ 12 타나토스시스템 2018-10-25 1
66267 일반 근데 따라오는 애들 진짜 헬스방 데려가면 될거같은데 5 초보자아 2018-10-25 1
66266 일반 미코베이스에 움뀨 아바타 어디있는지 아는 사람? 4 린혈이 2018-10-25 0
66265 일반 점심은 치킨이 좋겠지? 2 김야기 2018-10-25 0
66264 일반 진짜 브이알 하면서 선적 한번도 없냐? 11 초보자아 2018-10-25 0
66263 일반 찾아 와 주는건 좋은데 10 ㅇㅇ 223.39 2018-10-25 0
66262 일반 갤러리 보고있거나 일상 얘기 듣고있으면 소름끼침 2 ㅇㅇ 175.223 2018-10-25 0
66261 일반 바닥에 앉아서 턴하는곡 6 카디아. 2018-10-25 4
66260 일반 잠시 갤러리의 상태를 봤는데 8 분위기 못읽은 병신 121.156 2018-10-25 0
66259 일반 나도 친구있거든 보여줄게 1 타나토스시스템 2018-10-25 2
66258 일반 작은 한국맵 만들었다 (Korean Heritage) 15 Bepsi 125.176 2018-10-25 21
66257 일반 처음으로 친구가 생겼다 5 ㅇㅇ 124.50 2018-10-25 0
66256 일반 쿠키런 Huntere 2018-10-25 0
66255 일반 님들 근데 자괴감 안듬? 8 초보자아 2018-10-25 3
66254 일반 요즘 부랄주머니 텅텅빈다 1 ㅇㅇ 223.33 2018-10-25 0
66253 일반 내 친구가 자꾸 대화에 안낌 9 타나토스시스템 2018-10-25 0
66252 일반 진짜 오늘이 금요일이였으면 얼마나 좋을까 1 초보자아 2018-10-25 0
66251 일반 겔정모 단체사진 Huntere 2018-10-25 0
66250 일반 나도 길들여지고싶다 6 Soran12 2018-10-25 0
66249 일반 아 근데 뉴비 먹버는 하지 말자 2 ㅇㅇ 223.62 2018-10-25 0
66248 일반 컨트롤러 트래킹 엄청 자주튀고 인식 풀리고 그러면 1 여우 2018-10-25 0
66247 일반 오큘 쓰다 바이브 풀트로 왔는대 3 나냠 2018-10-25 0
66246 일반 그게 3 눈깔이 114.202 2018-10-25 0
66245 일반 vr챗 시작하고 나서 별로 안끌리긴 함 3 Yua 2018-10-25 0
66244 일반 프랜드 어케함 빨리 3 ㅇㅇ 124.50 2018-10-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