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ㅋㅋㅋㅋㅋ 시 발 라이젠 절대 안사야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0070
  • 2018-10-10 06:55:45
  • 203.228
							

외국친구 얼마전에 i5 7500에서 사람들이 하도 2700x 싸고 좋다고 사라고 추천해줘서 바꿧다는데 와일리어스 어댑터인가 그 무선어댑터 왔는데

그게 존 나 크래쉬난다면서 알고보니 라이젠만 그런다고함 ㅋㅋㅋㅋㅋㅋㅋ 난 인텔만 써야겠다

포도초콜렛 라이젠 ㅠㅠ 2018.10.10 06:57:06
늑대소녀 2018.10.10 06:57:07
늑대소녀 HTC놈들의 잘못이지 암드는 잘못 없다 ㅡㅡ - dc App 2018.10.10 06:57:31
몰래온손님 2018.10.10 06:59:03
kk08 뭐야 게임 크래시 뜸..? - dc App 2018.10.10 07:06:33
아이리네 라이젠이 나쁜건 아니다... 2018.10.10 07:07:39
뷔아 라이젠 존나 온사망 먹통임. 천문학.물리학에서 쓰이는 포트란. 셀스크립트 도안되고. Iraf같은 천체 관련에서 쓰는 것도 안도라가서 과학계도 버린 희대의 병신 씨피유.라고 유명함. 그런데이게 무려 몇몇 게임에서도 호환성 문제로 지원안되는거 수두룩 하고 신작 멀티코어 게임들도 지원티 제대로 안됨. Vr 무선링크 정식지원 불가는 덤. 223.39 2018.10.10 07:31:53
뷔아 누군가는 방법을 찾겠지. 우린 그래왔으니까. 그런데 그런 수고를 부담하고 스트레스쌓기위해 몇십만원 아끼기가 싫음. 223.39 2018.10.10 07:32:27
뷔아 지금 제일 흑우는 돈몇푼 전성비. 가성비 따지려고 라이젠에 라데온 가서 신작게임이나 프로그램 호환 불투명한건 덤이고 최근 온라인겜에도 많이 적용되는 피직스 물리옵션이라던가. 리마스터 그래픽등에 적용가능한 그래픽 렌더링관련 옵션을 라데온유저는 아예 비호환이라서 맛도못보는 상황에 가성비 따지며 추천하기엔 엔비디아의 현재 자체 필터 엔진과 피직스등이 너무 매 223.39 2018.10.10 07:36:04
ㅇㅇ 라이젠이 손 많이가는건 맞는데 이건 htc 문제아니냐 라이젠이 아니라 - dc App 113.192 2018.10.10 07:40:34
Viver 2018.10.10 11:17:5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610 일반 여기 군대갤임? 1111 59.27 2018-10-28 0
67609 일반 혹시 이아바타 어디있는지 아는갤놈? 1 ㅇㅇ 211.179 2018-10-28 0
67608 일반 캐릭터가T자 자세에서 굳었서영 4 재배맨 2018-10-28 0
67607 일반 군대있을때 활주로에서 딸쳐봤다 10 ㅇㅇ 182.215 2018-10-28 0
67606 일반 Pug? 여기가봤는데 재밌게노네 1 뉴비 27.126 2018-10-28 0
67605 일반 일주일만에 부랄들가서 조왔다 223.62 2018-10-28 0
67604 일반 얘기듣는건 재밌어.. 2 너랑안놀거야 2018-10-28 0
67603 일반 이 아바타 여러명 보이던데 어떻게 얻음? 6 ㅇㅇ 218.51 2018-10-28 2
67602 일반 스나이퍼마스크 퍄퍄퍞 2 긴긴 2018-10-28 1
67601 일반 튜토리얼 영상안나오면 VR챗 오류난거 키라라카 2018-10-28 0
67600 일반 지금vr샀는데 디안 220.121 2018-10-28 0
67599 일반 킷슈이뻐요 킷슈킷슈 7 포도초콜렛 2018-10-28 7
67598 일반 어제 도미니언 첨 해밧는데 잼더라 2 꼬마키` 2018-10-28 0
67597 일반 퇴근길이 요즘 해피해 2 아스테리 2018-10-28 1
67596 일반 하씨.....갑자기 질투난다 글자 125.188 2018-10-28 0
67595 일반 수인아바타월드는 없나요? 5 적쥐 2018-10-28 0
67594 일반 vr챗 이번에 시작하는데 10 ㅇㅇ 218.155 2018-10-28 0
67593 일반 군머교류회 친구보러 먼저 탈주한닷 재미있었음! 3 마요릭 2018-10-28 0
67592 일반 친구중에 6 ㅇㅇ 211.211 2018-10-28 0
67591 일반 근데 바이브 너클콘나오면 1 차렷충아닌사람 2018-10-28 0
67589 일반 그룹맴버들이 다 날 싫어하는 것 같아 14 ㅇㅇ 182.225 2018-10-28 1
67587 일반 뱅할뱅 아홉시반 2 하루사메 2018-10-28 0
67585 일반 바이브 쓰는데 컴퓨터 내 소리를 못내나? ㅇㅇㄴㅇ 2018-10-28 0
67584 일반 오큘러스 쓰는데 왼쪽으로 밀리는 버그 8 거미군주 2018-10-28 0
67583 일반 군대 썰 한창 재미있게 듣고있었는데 4 차가운가을비 2018-10-28 0
67582 일반 공간이 7m×8m 나오는데 무선킷 쓸수있나요? 3 ㅇㅇ 223.33 2018-10-28 0
67581 일반 2700 노오버로 게임하면 어떰? 8 글자 125.188 2018-10-28 0
67580 질문 VR기기 끼면 렉 엄청나는데 10 왜구루냥 223.33 2018-10-28 0
67579 일반 케모노 MMD 비번 도와주세오.. 9 ㅇㅇ 182.214 2018-10-28 0
67578 일반 아 요즘 겜 노잼이네 ㅇㅇㅇㅇ 211.48 2018-10-28 0
67577 일반 브얄챗갤 외국인들한테도 유명하냐? 2 ㅇㅇ 223.33 2018-10-28 0
67576 일반 하얀화면 해결 저 두방법 말고는 없음? 9 키라라카 2018-10-28 0
67575 VRC일기 오후늦게쯤해서 앉아서 지난 영상들 돌려보니 좋더라 3 하벤하이드 2018-10-28 2
67574 일반 VR기기쓰는 사람은 인기많네 7 ㅇㅇ 110.70 2018-10-28 2
67573 일반 글픽 rx570 정도면 VR모드로 잘 돌아갈까? 3 ㅇㅅㅇ 121.146 2018-10-28 0
67572 일반 아바타 업로드 질문... 7 SenKaZe 2018-10-28 0
67571 일반 뚜따하는거 맨날 머리에 옷은 몸통채로 붙였었는데 긴긴 2018-10-28 0
67570 질문 이정도면 MR 할수는 있겠지? 6 39.114 2018-10-28 0
67569 일반 이거 그 납작한 아바타 유니티로한다던데 1 ㅇㅇ 221.142 2018-10-28 0
67568 일반 지금보니까 머리카락에 하자있네 _instruction 2018-10-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