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ㅋㅋㅋㅋㅋ 시 발 라이젠 절대 안사야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0070
  • 2018-10-10 06:55:45
  • 203.228
							

외국친구 얼마전에 i5 7500에서 사람들이 하도 2700x 싸고 좋다고 사라고 추천해줘서 바꿧다는데 와일리어스 어댑터인가 그 무선어댑터 왔는데

그게 존 나 크래쉬난다면서 알고보니 라이젠만 그런다고함 ㅋㅋㅋㅋㅋㅋㅋ 난 인텔만 써야겠다

포도초콜렛 라이젠 ㅠㅠ 2018.10.10 06:57:06
늑대소녀 2018.10.10 06:57:07
늑대소녀 HTC놈들의 잘못이지 암드는 잘못 없다 ㅡㅡ - dc App 2018.10.10 06:57:31
몰래온손님 2018.10.10 06:59:03
kk08 뭐야 게임 크래시 뜸..? - dc App 2018.10.10 07:06:33
아이리네 라이젠이 나쁜건 아니다... 2018.10.10 07:07:39
뷔아 라이젠 존나 온사망 먹통임. 천문학.물리학에서 쓰이는 포트란. 셀스크립트 도안되고. Iraf같은 천체 관련에서 쓰는 것도 안도라가서 과학계도 버린 희대의 병신 씨피유.라고 유명함. 그런데이게 무려 몇몇 게임에서도 호환성 문제로 지원안되는거 수두룩 하고 신작 멀티코어 게임들도 지원티 제대로 안됨. Vr 무선링크 정식지원 불가는 덤. 223.39 2018.10.10 07:31:53
뷔아 누군가는 방법을 찾겠지. 우린 그래왔으니까. 그런데 그런 수고를 부담하고 스트레스쌓기위해 몇십만원 아끼기가 싫음. 223.39 2018.10.10 07:32:27
뷔아 지금 제일 흑우는 돈몇푼 전성비. 가성비 따지려고 라이젠에 라데온 가서 신작게임이나 프로그램 호환 불투명한건 덤이고 최근 온라인겜에도 많이 적용되는 피직스 물리옵션이라던가. 리마스터 그래픽등에 적용가능한 그래픽 렌더링관련 옵션을 라데온유저는 아예 비호환이라서 맛도못보는 상황에 가성비 따지며 추천하기엔 엔비디아의 현재 자체 필터 엔진과 피직스등이 너무 매 223.39 2018.10.10 07:36:04
ㅇㅇ 라이젠이 손 많이가는건 맞는데 이건 htc 문제아니냐 라이젠이 아니라 - dc App 113.192 2018.10.10 07:40:34
Viver 2018.10.10 11:17:5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355 일반 트래커 배터리 진짜 짜증나네 4 Yua 2018-10-27 0
67354 일반 우콘 넘오 커여운 거시와요 3 JinSilly 221.153 2018-10-27 0
67352 일반 늒네한테는 사진 찍는게 너무 어려운 것이어요... 4 ㅇㅇ 14.42 2018-10-27 0
67351 일반 브갤 난제 1 ㅇㅇ 112.173 2018-10-27 0
67350 일반 mr로 vr영상 같은거 못봄?? 6 령웅 2018-10-27 0
67346 일반 풀트래킹 존나쉬운 캐릭터없음?? 3 마요릭 2018-10-27 0
67344 일반 슈샘 낮추니까 확실히 체감이 있네용 재배맨 2018-10-27 0
67343 일반 요즘은 대화를 많이해서 기뻐.. 2 너랑안놀거야 2018-10-27 2
67340 일반 요즘 뭔가 공허하다 9 dd 118.42 2018-10-27 1
67339 일반 트레커 빨간등이 완충이야? 2 히비링 2018-10-27 0
67338 일반 뱅 재미있어 5 울테 2018-10-27 1
67337 일반 트래커는 중고파는거 없어? ㅠㅠ 3 ㅇㅇ 125.129 2018-10-27 0
67336 일반 누가 내 아이디어로 월드 만들어줬으면 좋겠다 3 NAME_HORANG 2018-10-27 0
67335 일반 내가 집착하는 친구가 1주일 만에 들어옴... 6 ㅇㅁㅇ 221.153 2018-10-27 1
67334 일반 군대음식 원탑 12 차가운가을비 2018-10-27 0
67333 일반 모처럼의 주말에 나는 왜 3 초보자아 2018-10-27 1
67332 일반 군대음식 맛있게 먹는법 ulchas 2018-10-27 1
67331 일반 클래릭 구매하였는데 유니티 리그오류가뜹니다 2 마요릭 2018-10-27 0
67330 VRC일기 메탈릭쉐이더 암것도모르고 수치바 오른쪽 풀악셀했는데 2 아스테리 2018-10-27 0
67329 일반 슈샘이라는걸하면 뭐가좋아지나여? 2 ulchas 2018-10-27 0
67328 일반 예약 없을때마다 하는 모델링v2 진행일지 빠쓰 2018-10-27 0
67327 일반 점점 흑우 테크트리 타는거 같아서 두렵다 3 'ㅅ' 2018-10-27 0
67326 일반 라무네 표정팩 적용방법 알려주시면 노예가 되겠습니다 5 ㅇㅇ 14.42 2018-10-27 0
67325 일반 군대쌀국수 맛잇게 먹는법 모르네 ㅋ 2 ㅇㅇ 210.117 2018-10-27 0
67324 질문 라무네 표정팩 받았는데 이거 적용방법좀;;; ㅇㅇ 14.42 2018-10-27 0
67323 일반 공포맵 갈려고 줁비했는데 4 치요키 2018-10-27 0
67322 일반 처음으로 뚜따중인데 _instruction 2018-10-27 0
67321 일반 옛날에 싸지른 글이 중갤 수출 됐었네? 4 으ㅡ음 2018-10-27 2
67319 일반 1060 3긱 슈샘 추천좀 3 ㅇㅇ 112.151 2018-10-27 0
67318 일반 군머 쌀국수는 아직 아무도 없음? 5 으ㅡ음 2018-10-27 0
67317 일반 외국초딩들이 길들이면 진짜 귀엽긴 함 1 긴긴 2018-10-27 0
67316 일반 영화맵 동영상안나오는데 헬프좀.. 1 :D 182.224 2018-10-27 0
67314 일반 라무네 아바타 사서 적용했는데 표정이 안변하네;;; 4 ㅇㅇ 39.7 2018-10-27 0
67313 일반 개쩌는 셰이더 구했다 2 괵스챤 110.70 2018-10-27 2
67312 질문 재밌는 아바타 많이 있는 월드 있음? ㅇㅇ 211.36 2018-10-27 0
67311 일반 역시 변함없어 좋네. 6 500원딱풀 2018-10-27 5
67310 일반 귀여운 댄스 영상 올려주세요 7 ㅇㅇ 125.133 2018-10-27 0
67309 일반 벨트 이거 어떻게 써먹는겨? 1 ㅇㅇ 175.196 2018-10-27 0
67308 일반 모델링하기 귀찮음... 2 빠쓰 2018-10-27 0
67307 일반 머더 짜증날떄 특징 3 타나토스시스템 2018-10-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