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저번에 브알챗 꿈꿨었는데
글쓴이
으ㅡ음
추천
1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0065
  • 2018-10-10 06:47:48
							

늘 하던데로 기본룸에서 풀트래킹 맞추고 맵 목록을 보는데 저댄방에 15명 있어서 개꿀 하고 들갔는데 거기 있는 사람들이 전부 현실에 아저씨 모습으로 보이는 꿈이였음 아조씨덜이 거울앞에 있고 춤도 추고 몇몇은 와서 손흔들면서 인사 해줬었었는데 거기서 한 10초정도 뻥져있다가 Exit Vrchat 버튼 누르는 순간 꿈에서 깼었는데 일어나고도 기분이 묘했음....제일 컸던게 그게 진짜란걸 아니까 잠깐동안 브알챗하는게 망설여 지기도 했고....

- dc official App
하벤하이드 ㅋㅋㅋㅋㅋㅋ - dc App 2018.10.10 06:48:27
zetyx 2018.10.10 06:48:47
아이리네 2018.10.10 06:48:54
ㅇㅇ 현실을 엿보았다 ㄷ 195.175 2018.10.10 06:49:54
케모미아재 2018.10.10 06:50:09
반지사미 2018.10.10 06:50:21
FGDss 실화를 봤네... - dc App 2018.10.10 06:51:56
눈농 으아악 아니야 2018.10.10 06:54:31
중포 2018.10.10 06:54:51
몰래온손님 2018.10.10 07:13:04
갓파 2018.10.10 16:34:2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281 질문 i7-3770, 1060(6gb), 램16gb면 vr기기 쓰기 무난한가영 7 뷰라드 2018-10-27 0
67280 일반 VR CHAT 다중코어가 유리함? 4 tntnt 2018-10-27 0
67277 일반 9시 반 뱅할사람 연병장 울테 2018-10-27 0
67276 일반 라무네... 살까 4 Yua 2018-10-27 0
67275 일반 블프에 트래커 할인할 확률 1 Macross 2018-10-27 0
67274 질문 이정도면 무난하게 vr가능?? 6 재배맨 2018-10-27 0
67273 일반 너희는 무리하지말라는 말 자주쓰고 듣냐?? 4 타나토스시스템 2018-10-27 0
67272 일반 vr끼고 있으면 팅기는데 2 Derinma 2018-10-27 0
67271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고정대 질문좀! 1 BEll 2018-10-27 0
67270 일반 딴데서 커미션 받았다가 맘에 안들었다고 나한테 오는건 뭐여.. 13 Cimomo 2018-10-27 17
67269 일반 Vr chat 때문에 컴 업글함 3 ㅇㅇㅇ 117.111 2018-10-27 0
67267 일반 저댄할땐 라무네 쓰고싶은 욕구가 팍 1 Yua 2018-10-27 0
67266 일반 그냥 월드만 이리저리돌아댕기는것도재밌다 뉴비 27.126 2018-10-27 0
67265 일반 차렷충 친구들끼리 VR 잇는 친구 집 갓다가 ㅇㅇ 110.70 2018-10-27 1
67264 일반 라무네 살까... 5 ㅇㅇ 14.42 2018-10-27 0
67263 일반 슬랜더맨 갑툭튀있음? 5 tntnt 2018-10-27 0
67262 일반 그런데 너희들 댄스방 어디서 노는거야? 4 ㅇㅇ 14.42 2018-10-27 0
67261 일반 큐브드 마켓이라는 것도 하는가보네 1 JJY 2018-10-27 0
67260 일반 요즘 골반주위 근육통 오짐 4 Yua 2018-10-27 0
67259 일반 풀옵션 지른 늒네가 풀트렉킹 단점 정확히 알아냄 5 ㅇㅇ 14.42 2018-10-27 0
67258 일반 아까 했던 질문이긴한데 3 령웅 2018-10-27 0
67257 일반 댄스방 춤 나오는거 게임 영상임? 4 러닝머신러닝 2018-10-27 1
67255 일반 부랄챗 하는놈들은 일단 게이는 아님 1 ㅇㅇ 14.42 2018-10-27 0
67254 일반 월드에 들어갈 영상 만들어봤어요 2 [YoonHan] 2018-10-27 0
67253 일반 별가지고 하트를 우찌만듬 3 아메히 2018-10-27 0
67252 일반 공익교류회 열자 3 ㅇㅇ 223.33 2018-10-27 0
67251 일반 왕왕은 어디서 나온 소리냐 ㅇㅇ 168.126 2018-10-27 0
67249 일반 본없는 매쉬에 본 어케 붙임? 2 123 122.45 2018-10-27 0
67248 일반 핸드폰 vr 화질이 그리 쩌나.. 4 재배맨 2018-10-27 0
67247 질문 mr+키넥트 설정글같은거 있나요? 3 Actority 2018-10-27 0
67246 일반 클래릭 구매한사람 질문좀 1 마요릭 2018-10-27 0
67245 일반 다시 보라색됨 2 읭읭이 2018-10-27 0
67244 일반 오늘 한끼도 안먹고 저댄만 했더니 3 Yua 2018-10-27 0
67243 일반 내일 군머 교류회다. 5 MANKALO 2018-10-27 0
67241 질문 풀트레킹 하려면 5 ㅇㅇ 125.183 2018-10-27 0
67240 일반 시타델 작업 현황 3 Luche 2018-10-27 2
67239 일반 5만엔 넘는 MR 뭔지암? 5 ㅇㅇ 175.118 2018-10-27 1
67238 일반 중국인이 나 1시간동안 가르쳐줬는데 배우면서 느낀점 5 PUNPUN 2018-10-27 0
67237 일반 하트눈 만들때 아메히 2018-10-27 0
67236 일반 치마 2겹이라서 cloth 이상한거 고치는법은없나 1 ㅇㅇ 175.118 2018-10-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