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말 이쁘게 하는 사람들 있니
글쓴이
xKiD
추천
0
댓글
2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0047
  • 2018-10-10 06:22:56
							


소개좀 시켜줘 말좀 배우게.

아름다운 사람의 말을 배우고싶다.

김희민 묵언충은 어때요 - dc App 2018.10.10 06:23:32
NK08 에구, 휴대폰 액정에 난이 피었네 2018.10.10 06:23:38
ㅇㅇ 디씨에서 찾다니 무엇? 195.175 2018.10.10 06:23:39
읭읭이 얼굴은 핵폐기물인데 말은 이쁘게함 - dc App 2018.10.10 06:23:44
으ㅡ음 섹스 - dc App 2018.10.10 06:23:44
ㅁㄹㄴㅌㅁㅈ 때로는 말이 꼭 필요한경우는 없더라 2018.10.10 06:23:51
NK08 ㅇㄱㄹㅇㅋㅋㅋ 2018.10.10 06:24:30
ㅇㅇ 보통 그런 애들은 그룹 중심에 있지 않니 59.5 2018.10.10 06:24:55
xKiD 어디서나 꽃은 피어나는 법이다.. 2018.10.10 06:25:04
Viver 디시에서...? - dc App 2018.10.10 06:25:21
xx 말을 이쁘게 하는 건 새로 배워야 하는 게 아니라 배운 말을 잊어버려야 해. 183.96 2018.10.10 06:25:32
xKiD 그렇긴한데 이것저것 사람들의 이쁜말을 모으다보면 분명 나중에 이쁜말들을 남들에게 할때 편할테니까 이곳저곳에서 수집중이에요 2018.10.10 06:26:10
ㅇㅇ 이쁘게 채팅할수는 있는데 이쁘게 토킹하진 못함 211.36 2018.10.10 06:27:37
NK08 좋은 글을 보고 그걸 기억하고 있어, 그거면 돼 2018.10.10 06:29:14
ㅇㅇ 말 이쁘게 하는거 별거있나..? 그냥 험한말만 안해도 이쁘게 보일건데 220.121 2018.10.10 06:29:40
xKiD 힘이되는말. 그런것들 2018.10.10 06:30:18
dd 그 정도 인성이 됐으면 VR 세계에서 사교 욕구를 채우지 않았음 211.184 2018.10.10 06:32:28
ㅇㅇ 내 개인적인 생각엔 '아 남들에게 힘을 줄 수 있는 말을 하자.' 이런 생각을 가지고 하는게 아니라, 자연스럽게 그 사람이 살아온 경험이나 가치관 같은 것들이 모여서 그 사람이 이쁜말을 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거라고 생각해 59.5 2018.10.10 06:34:16
카할 내가 말이 좀 이쁘긴하지 - dc App 2018.10.10 06:34:44
ㅇㅇ 요약하면 "예쁜 말 전에 예쁜 생각이 우선이다"정도. 59.5 2018.10.10 06:35:26
FGDss 몇명 못본거 같다 - dc App 2018.10.10 06:39:07
ㅇㅇ 말 이쁘게한다는게 그냥 생각한버더하고 정중하게 말하면돼는거임. 생각없는애들마냥 필터링없이 막뱉는게아니라. 220.125 2018.10.10 07:06:58
ㅇㅇ 특히 존댓말 베이스면 개좋음. 220.125 2018.10.10 07:07:06
WTFk 말그릇 이라는 책 읽어봐 꽤 도움 될거야. 이쁜말 많이 배울 수 있길 바래 - dc App 2018.10.10 07:52:48
히비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썰 너가쓴거였어? 2018.10.10 08:46:48
히비링 명언; 2018.10.10 08:47:23
NK08 내가 쓴건 아니고, 나는 보통 이렇게 좋은 표현이 있으면 모조리 외워두거든. 오랜 버릇임ㅋㅋ 2018.10.10 08:47: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2291 일반 중국말 종류여러개라는데 어느게젤대중적이야? 8 ㅇㅇ 121.135 2018-10-15 0
62290 일반 중국어 1개도 못알듣긴하는데 중국인많은데 가보고싶은데 넘나무서움 6 ㅇㅇ 121.135 2018-10-15 0
62289 일반 왜 친구가 안생기는지 알겠더라 8 ㅇㅇ 175.223 2018-10-15 0
62288 일반 지금 바이브 무선킷 해외물건 살수 있는거..? 3 포도초콜렛 2018-10-15 0
62287 VRC일기 7일차 싱싱한 브린이 일기 10 무른 2018-10-15 0
62286 일반 driver4도 open vr공 위치 조절 사용가능? ㅇㅇ 223.39 2018-10-15 0
62285 일반 오늘 MR이 오지 않을 것 같습니다. 2 寒秋雨 2018-10-15 0
62284 일반 무선킷 글 보고 당황했네 1 boogleboogle 2018-10-15 0
62283 일반 폴리곤제한 sdk변조 ㅇㅇ 110.70 2018-10-15 0
62282 일반 다들 일본친구 많구나 ㄷㄷ 3 Red.Coco 2018-10-15 0
62281 일반 학교갔는데 공강이더라 하는놈들 특징 4 ㅇㅇ 211.36 2018-10-15 0
62280 일반 브붕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취향이 머야? 16 솜검 175.223 2018-10-15 0
62279 일반 이제 무선킷 폭발함 ㅅㄱ 3 Shinbi 2018-10-15 0
62278 일반 5월 3일날 시작했는데 첫친구는 5월 11일이네 10 NAME_HORANG 2018-10-15 0
62277 일반 바이브 무선킷 또 ㅂㅅ같은 발생이 일어나네 13 ㅇㅇ 117.111 2018-10-15 0
62276 일반 풀트래킹 하려면 젤 먼저 해야 할것. 2 야근박멸 211.38 2018-10-15 0
62274 일반 오늘 브알챗 못하겠다 .. 2 안미 211.36 2018-10-15 0
62273 일반 나머지 수업 재끼고 집가야지 1 아메히 2018-10-15 0
62272 일반 학교 갔더니 수업이 없대 5 아메히 2018-10-15 0
62271 일반 머더월드는 늘 짜릿하다 3 Dochi 2018-10-15 0
62270 일반 이젠 일본인 어디 많이 모이는지 가르쳐주기싫음 6 ㅇㅇ 121.135 2018-10-15 1
62268 일반 판타지슈카이도 1619처럼 함락되간다 5 ㅇㅇ 121.135 2018-10-15 0
62267 일반 공공장소 라무네 보빔키스 18 희민 2018-10-15 20
62265 일반 훗포는 언제나봐도 귀여워 8 ??(,,???,,)?? 2018-10-15 0
62264 일반 vr을 못하니 사는게 사는것같지가 않다 17 댕타 2018-10-15 0
62263 일반 아 어제 넷이 모여서 노래부르는데 7 하벤하이드 2018-10-15 0
62262 일반 외국에서 무선킷 사용하다가 머리에 화상입었대.gisa 17 Shinbi 2018-10-15 9
62258 일반 9시반 체조 안오냐? 2 꼬마키` 2018-10-15 0
62256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ㅇ 1.248 2018-10-15 0
62255 일반 기숙사에 베이스 스테이션 설치해논거 4 ㅇㅇ 118.218 2018-10-15 0
62254 일반 부랄챗 = 마비노기 7 Shinbi 2018-10-15 4
62253 일반 가끔 친추 왜오는지 모르겠지 않음?? 15 JinSilly 221.153 2018-10-15 0
62252 일반 풀트래킹 비율안맞을때 상체가 내시야가리는거 8 마요릭 2018-10-15 0
62251 일반 친구고민 9 ㅇㅇ 117.111 2018-10-14 3
62250 일반 친구랑 언제 친구등록 했는지 알 수 있는 방법 있음? 5 aa 59.13 2018-10-14 0
62249 질문 핑차이에 음성이랑 동작을 상대방이 보는 인식 1 ㅇㅇ 117.111 2018-10-14 0
62248 VRC일기 어제 퍼블릭에서 잔뜩 쓰다듬 받았다아ㅏ 3 뽀송뽀송 2018-10-14 0
62246 일반 파티클 능력자없나요? 1 Mutant 2018-10-14 0
62245 일반 6/4 ~ 10/15까지 총 커미션 수익 5 괵스챤 175.223 2018-10-14 4
62244 일반 바이브 유저들 나중에 블프에 오큘 노린것도 안나쁠듯 3 ㅇㅇ 117.111 2018-10-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