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현실은 가끔 가상보다 경이롭다.
글쓴이
MANKALO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0045
  • 2018-10-10 06:20:21
							

더 오그라들기도 함.

가상현실의 인물이 만들어진 대사 내뱉는거보다

현실의 인물이 스스로의 진심에서 우러나온 이야기를 하는 것이

더 오글거림.


근데 너네들 오글거린다는 것을 너무 마음에 담아두지 마셈.

'오글거린다'라는게 머릿속에 있으면 평생 그거 신경쓰느라 솔직한 이야기를 할 수 없게됨.

특히 뭔가를 만든다는 입장에서 말이지.

오른손에 흑염룡 멋지잖아. 흑화 멋지잖아.

오글거린다라는 인식에서 한발짝만 뒤로 벗어나도 창작에 있어서 훨씬 자유로워질거임.

읭읭이 그래서 내가 변태가된건가 - dc App 2018.10.10 06:21:07
ㅇㅇ 맞음.. 자기 입에다 넣었던 손 남의 입에 넣는다는 소리 듣고 솔직히 감동함... - dc App 118.218 2018.10.10 06:21:12
ㅇㅇ 갤주님 오른손 흑염룡 하나도 안멋져요... 195.175 2018.10.10 06:21:31
으ㅡ음 시간 지나고 이불킥은 자기 몫임 - dc App 2018.10.10 06:22:02
MANKALO 흑화는 멋지다는거네 2018.10.10 06:22:12
김희민 이거 맞아! - dc App 2018.10.10 06:22:27
ㅇㅇ 흑화는 인정합니다 195.175 2018.10.10 06:23:00
타나토스시스템 멋있어요 2018.10.10 06:23:59
ㅇㅇ 오글거리네요 211.36 2018.10.10 06:25:30
아이리네 2018.10.10 06:34:33
하벤하이드 킄크킄 흐콰한다 - dc App 2018.10.10 06:36:19
FGDss 2018.10.10 06:38:3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113 일반 트래커 설정하는데 6시간 소비한듯 2 ㅇㅇ 14.42 2018-10-26 0
67112 일반 오늘 송별회를 했어요오ㅜ.ㅜ 2 DinGa 2018-10-26 0
67110 일반 오늘의프레이쟝 17 아스테리 2018-10-26 2
67109 질문 vrchat계정으로 활동한 시간같은거 보는법있나요? 1 modo 124.58 2018-10-26 0
67108 일반 오늘의 뚜따 4 아루라테 2018-10-26 0
67107 일반 요즘 저댄이나 헬스하다 VR기기 죽는 사람이 많네... 7 아이리네 2018-10-26 3
67106 일반 이 개시발같은 블렌더 대체 시점 어떻게 바꾸는거야 5 꼬마키` 2018-10-26 0
67103 일반 한국인 왤케 직결충이 많냐 5 빅huge맨 2018-10-26 2
67102 질문 님들 이거만약 없으면 어캐함? 2 modo 124.58 2018-10-26 0
67101 일반 이쁘다 이뻐 2 초보자아 2018-10-26 0
67100 일반 뉴비 질문점 뉴비 27.126 2018-10-26 0
67099 질문 놀로 허리 트래커 1 ㅇㅇ 121.146 2018-10-26 0
67097 일반 뱅할뱅 2시 10분까지 연병장! 6 류미래 2018-10-26 0
67096 일반 둠가이 전기톱 너무 찰져 차렷이여도 흥분됨 ㅇㅇ 203.90 2018-10-26 0
67095 일반 오늘 저댄방 노컨트롤 움짤 2 하벤하이드 2018-10-26 1
67094 일반 뉴비 바이브 질문 좀 해봄 2 뉴비 175.197 2018-10-26 0
67093 질문 mr 낀 유저는 점프 어케해? 1 ㅇㅇ 182.228 2018-10-26 0
67092 VRC일기 셀카 1 차가운가을비 2018-10-26 0
67091 일반 아이 스샷딱찍었더니 오류뜨고 팅겨버리네 하벤하이드 2018-10-26 0
67090 일반 스팀부랄 업뎃하면서 mr 블루스크린뜨고 난리치는데 2 ㅇㅇ 59.152 2018-10-26 0
67089 일반 VR챗 하려고 집에 딱 왔는데 몰래온손님 2018-10-26 0
67088 일반 갤닉 겜닉 같아도 못알아봄 2 _instruction 2018-10-26 0
67087 일반 내 카드 삭제한거 실화냐고 4 Yua 2018-10-26 0
67086 일반 공부끝나고 집오니까 12시 40분이네 13 차가운가을비 2018-10-26 0
67085 일반 늒네 트래커 질문좀;;; ㅇㅇ 14.42 2018-10-26 0
67084 일반 겜닉이랑 갤닉 똑같은걸 쓰는게 아니었어 4 DinGa 2018-10-26 0
67083 일반 개쳐맞아주는 커미션 의뢰해봤다.gif 23 ㅇㅇ 14.46 2018-10-26 38
67082 질문 트래커 과충전하면 고장남? 4 ㅇㅇ 125.128 2018-10-26 0
67081 일반 할거없다 _instruction 2018-10-26 0
67080 일반 파파고 번역한건데 이용규약 원래 이렇게 상남자인건가 6 긴긴 2018-10-26 0
67079 일반 9시반 뱅 사진 3 울테 2018-10-26 1
67078 일반 금요일 저녁이 제일 친구 접률구리내 4 ㅇㅇ 121.139 2018-10-26 0
67077 일반 요즘 신사맵 외국인 엄청만아짐 1 3학년1반이하린 2018-10-26 0
67076 일반 유저닉네임 켜기/끄기 어케함? 2 dksakdhkd 27.118 2018-10-26 0
67075 일반 금요일 아닌거같아... 2 ㅇㅇ 1.218 2018-10-26 0
67074 일반 오랜만에 댄스방감 5 댕타 2018-10-26 0
67073 일반 뱅할뱅 11시 40분까지 연병장! 6 류미래 2018-10-26 0
67072 일반 이야! 나도이제 저댄방 로딩 30초컷으로 가능하다ㅎㅎ 3 츄르 2018-10-26 0
67071 일반 안녕 1 _instruction 2018-10-26 0
67069 일반 스팀 브알챗 화면 뭔가 멋지다 1 아스테리 2018-10-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