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가진짜 대만칭구나이가 20살만 넘었으면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1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0034
  • 2018-10-10 06:06:39
							

장난삼아서라도 h방 데려가서 장난을 빙자한 엣찌를 했을지도 모르겠는데
어려도 너무어려서 손도못대겠음

정작 본인은 그나잇대 남자애들이 그렇듯이 자극적인걸 좋아하지만... 내가 처음부터 엄청 보수적으로 행동하다보니 야한거라던가 그런거애 민감한 제스쳐를 하다보니까
나랑 같이있을땐 애가 뭔가 참는것처럼 보임... 물론 아닐수도있겠지만...
그래서 요즘엔 좀 개방적인 모습을 보여주려고 조금씩 노력하곤 있는데 애가 나에대한 인상이 아...야한건 안좋아하는구나 자극적인건 안젛아하는구나 이사람 앞에선 귀엽고 청순하고 얌전하게 있어야겠다 이런느낌이 듬 ㅇㅇ...
본인이 아니다보니까 내생각일 뿐이지만 ㅇㅇ

그래서 그런 인상을 좀 깨려고 저번 보물찾기 이벤때 공교롭게도 정말 공교롭게도 랩댄스권을 내가 얻어서 겉으론 싫은척 했지만 춤추는거 볼당시엔 일부러 더 좋아하는 모습알 보여주고 허벅지랑 엉덩이도 쓰다듬어보고 했는데

글쎄... 모르겠다.

여러가지 생각이 들어 얘에 대한 질투심이나 이것저것 ㅇㅇ
근데 어려도 너무 어려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음
그냥 딸내미 아들내미 대하는 느낌 어린 덩생을 돌봐주는 느낌 그런느낌으로 대하는거같음 내가.. ㄷ 물롱 감정 자체는 like를 넘었지만

- dc official App
반지사미 완전한... - dc App 2018.10.10 06:07:49
레몬우유 게이에 쇼타까지... 그리스 가셔야 2018.10.10 06:09:22
하벤하이드 근데.그 나이에 대해선 변명거리가 하나 있는게 이미 서로 좋타하는 단계에서 이친구가 나한테 먼저 나이를 말해줬는데 그때되서 안거임;;; 나이를 알고 이렇게 된게아니라 - dc App 2018.10.10 06:10:46
빅huge맨 2018.10.10 06:12:22
하벤하이드 이때 서로 나이까고 목소리까고 했었음 얘 딴에는 내목소리 기분안나쁘냐 이래도 나랑 같이 있어줄거냐 하면서 엄청 조심스러웠는데 그렇다고 해서 지금까지의 이친구가 목소리를 알게되고 나이를 알게되고 한걸로 다른사람이 되는게 아니니까 괜찮다고 하고 지금까지 함께하고있는거라 - dc App 2018.10.10 06:12:46
레몬우유 감동적이군... H방을... 허가한다... 가라. 행복해라. 2018.10.10 06:14:57
ㅇㅇ 이상 피고인의 변론을 마치겠습니다 - dc App 106.249 2018.10.10 06:15:07
하벤하이드 앗...아.. - dc App 2018.10.10 06:15:29
춤만춰 2018.10.10 06:19:53
FGDss 2018.10.10 06:31:42
tntnt 2018.10.10 08:29:5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737 일반 과몰입글안쓰는게 좋겠지 8 A.ms 2018-10-26 2
66736 일반 오늘 퇴근하면 차렷 고인물들 다 뒤졌다 ㅋㅋㅋㅋㅋ 13 ㅇㅇ 121.161 2018-10-26 1
66735 일반 그러고보니 버츄어마켓에서 1 샤르티 2018-10-26 0
66733 일반 이제 mr 오는데 3 령웅 2018-10-26 0
66732 일반 근데...뱅 재미잇슴? 8 아이리네 2018-10-26 0
66731 VRC일기 일본친구 아주귀엽쓰 3 뱦뺴 2018-10-26 0
66730 일반 점점 킷슈 바디 산거 후회되기 시작함 8 아루라테 2018-10-26 0
66729 일반 10월달까지만 vr 챗 해야겟다 3 하피핏 2018-10-26 0
66728 일반 으 시벌 캐드 싫어 3 _instruction 2018-10-26 0
66727 일반 양심고백) 꿈에서 브이알챗 꿈 꿈 12 하루사메 2018-10-26 0
66726 일반 할로윈전까지는 욕먹었는데 할로윈다가오니까 환영받는 아바타댐 8 DUZ 2018-10-26 13
66724 일반 마우스패드는 장패드가 낫지? 7 _instruction 2018-10-26 0
66723 일반 구라치지마 4 초보자아 2018-10-26 0
66721 일반 어우쉽 슬슬 현실이랑 구분이 안간다 5 Yua 2018-10-26 0
66719 일반 네코메이드 저댄 2 괵스챤 175.223 2018-10-26 0
66718 일반 브얄 가눙? 1 ㅇㅇ 223.38 2018-10-26 0
66717 일반 풀트래킹 스페이스무브 4 cleasky 2018-10-26 4
66716 일반 풀트해서 다조은데 2 Yua 2018-10-26 0
66715 일반 판타지 술집망함 신사충들 조금씩온다 3 ㅇㅇ 211.46 2018-10-26 0
66714 일반 전화하니까 퀵으로 배송가능하다고 하네 개꿀 ㅋㅋㅋㅋㅋㅋ 1 ㅇㅇ 121.161 2018-10-26 0
66713 일반 이게임은 뉴비들 들박하는게재밌음? 4 뉴비 223.39 2018-10-26 0
66712 일반 일본인이 한국일본이랑 교류회어떻냐고하길래 11 샤르티 2018-10-26 0
66711 일반 바이브 풀트래커+무선킷 사실분있니..? 2 ㅎㅇㅆ 116.33 2018-10-26 0
66710 일반 1050ti도 잘되는것이에오! 5 'ㅅ' 2018-10-26 0
66707 일반 청정수 늒네인 내가 고인물들 가게한 질문들 7 ㅇㅇ 175.223 2018-10-26 0
66706 일반 트래커 고정성공했는데 계속 흔들려 ㅅㅂ 11 ㅇㅇ 175.223 2018-10-26 0
66705 일반 글 앞에 말머리 기능 이거 좀 활용하면 좋을거같은데 1 린코 2018-10-26 0
66703 일반 VIVE 공식 홈페이지에서 VR 어제 샀는데 언제쯤 올까? 9 ㅇㅇ 121.161 2018-10-26 0
66702 일반 야 이 씹튜버도 갤럼 아니었냐? (링크있음) 8 ㅇㅇ 1.248 2018-10-26 0
66701 일반 발광뱁새말고 인간사이즈는 없어?? 2 린뀨 2018-10-26 0
66700 일반 개발자가 할로윈방 열엇다네 1 아루라테 2018-10-26 0
66699 질문 모션캡쳐로 컨트롤러 없어도 손 인식함?? 1 ㅇㅇ 110.70 2018-10-26 0
66698 일반 트래커왔는데 케이블타이로 어떻게고정할까 2 ㅇㅇ 112.151 2018-10-26 0
66697 일반 저댄방에 출몰하는 로봇 그려봄 9 쎾쓔!!! 2018-10-26 11
66696 일반 그냥 리액션 좀 크게해주니 다들 좋아하던거 같던데 1 ㅇㅇ 121.161 2018-10-26 1
66694 일반 아침체조 열려있다 ㅇㅇ 121.175 2018-10-26 0
66693 일반 NOLOVR 념글 보고 왔는데 3 드라이버 122.45 2018-10-26 0
66692 일반 바이브 트래커 샀는데 스트랩 추천좀 4 수소 223.62 2018-10-26 0
66691 일반 친구가 차분한 성격인 사람을 좋아하길래 4 ㅇㅇ 2018-10-26 1
66690 일반 브얄챗 공포맵이 더 필요해 1 ㅇㅇ 223.62 2018-10-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