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가진짜 대만칭구나이가 20살만 넘었으면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1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0034
  • 2018-10-10 06:06:39
							

장난삼아서라도 h방 데려가서 장난을 빙자한 엣찌를 했을지도 모르겠는데
어려도 너무어려서 손도못대겠음

정작 본인은 그나잇대 남자애들이 그렇듯이 자극적인걸 좋아하지만... 내가 처음부터 엄청 보수적으로 행동하다보니 야한거라던가 그런거애 민감한 제스쳐를 하다보니까
나랑 같이있을땐 애가 뭔가 참는것처럼 보임... 물론 아닐수도있겠지만...
그래서 요즘엔 좀 개방적인 모습을 보여주려고 조금씩 노력하곤 있는데 애가 나에대한 인상이 아...야한건 안좋아하는구나 자극적인건 안젛아하는구나 이사람 앞에선 귀엽고 청순하고 얌전하게 있어야겠다 이런느낌이 듬 ㅇㅇ...
본인이 아니다보니까 내생각일 뿐이지만 ㅇㅇ

그래서 그런 인상을 좀 깨려고 저번 보물찾기 이벤때 공교롭게도 정말 공교롭게도 랩댄스권을 내가 얻어서 겉으론 싫은척 했지만 춤추는거 볼당시엔 일부러 더 좋아하는 모습알 보여주고 허벅지랑 엉덩이도 쓰다듬어보고 했는데

글쎄... 모르겠다.

여러가지 생각이 들어 얘에 대한 질투심이나 이것저것 ㅇㅇ
근데 어려도 너무 어려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음
그냥 딸내미 아들내미 대하는 느낌 어린 덩생을 돌봐주는 느낌 그런느낌으로 대하는거같음 내가.. ㄷ 물롱 감정 자체는 like를 넘었지만

- dc official App
반지사미 완전한... - dc App 2018.10.10 06:07:49
레몬우유 게이에 쇼타까지... 그리스 가셔야 2018.10.10 06:09:22
하벤하이드 근데.그 나이에 대해선 변명거리가 하나 있는게 이미 서로 좋타하는 단계에서 이친구가 나한테 먼저 나이를 말해줬는데 그때되서 안거임;;; 나이를 알고 이렇게 된게아니라 - dc App 2018.10.10 06:10:46
빅huge맨 2018.10.10 06:12:22
하벤하이드 이때 서로 나이까고 목소리까고 했었음 얘 딴에는 내목소리 기분안나쁘냐 이래도 나랑 같이 있어줄거냐 하면서 엄청 조심스러웠는데 그렇다고 해서 지금까지의 이친구가 목소리를 알게되고 나이를 알게되고 한걸로 다른사람이 되는게 아니니까 괜찮다고 하고 지금까지 함께하고있는거라 - dc App 2018.10.10 06:12:46
레몬우유 감동적이군... H방을... 허가한다... 가라. 행복해라. 2018.10.10 06:14:57
ㅇㅇ 이상 피고인의 변론을 마치겠습니다 - dc App 106.249 2018.10.10 06:15:07
하벤하이드 앗...아.. - dc App 2018.10.10 06:15:29
춤만춰 2018.10.10 06:19:53
FGDss 2018.10.10 06:31:42
tntnt 2018.10.10 08:29:5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999 일반 첫 친구.. 좋지 1 린코 2018-10-26 0
66998 일반 vr챗 cpu코어 많이씀? 4 ㅇㅇ 210.106 2018-10-26 0
66997 일반 퍼블릭 사람들 대화 텐션 못맞추겠어 2 DinGa 2018-10-26 0
66996 일반 부알챗 첫 며칠은 자괴감 정말 심했음 7 Yua 2018-10-26 1
66994 질문 늅늅 질문해요 ㅇㅇ 175.207 2018-10-26 0
66993 일반 언제 퇴근하냐 2 초보자아 2018-10-26 0
66992 일반 요즘은 아바타 만들기(매운맛)하는거같다 2 아스테리 2018-10-26 0
66991 일반 친구 아무도 안들어와있어서 퍼블릭 돌아다니는 중ㅜ.ㅜ 2 DinGa 2018-10-26 0
66990 일반 본인이 첫친구라고 조인하는 친구 보면 되게 고맙기도 하고 부러움 4 검은연 2018-10-26 2
66988 일반 귀척하는 한국인은 역겨운데 일본인은 왤케 커엽나 4 DinGa 2018-10-26 0
66987 일반 슬렌더맨 맵 이제야 안정화됨 2 경운기Cultivator 2018-10-26 0
66986 일반 집가면 바로 저댄 달려간다 Yua 2018-10-26 0
66985 일반 7시간만 더 있으면 집가서 VR챗 접속 십가능 1 몰래온손님 2018-10-26 0
66984 일반 나 헤드셋 고쳐쓰는거 너무 맘에 드는데 NAME_HORANG 2018-10-26 0
66983 일반 바이브안경가이드맞추기힘드네 울테 2018-10-26 0
66982 일반 vr있을땐 몰랐는데 없으니까 매우허전하다 2 ㅂ44 219.249 2018-10-26 1
66981 일반 현실세계 로그인준비 끗 5 브창 2018-10-26 0
66980 일반 손땀때문에 컨트롤러 날라갔는데 4 왜구루냥 223.38 2018-10-26 0
66979 일반 근데 브알챗 하면서 처음 사귄 친구 13 으ㅡ음 2018-10-26 0
66978 일반 좋은 사람 만났는데 잃어버림... 6 ㅇㅇ 124.50 2018-10-26 0
66977 일반 내일중 랫저댄 원래 월드 2019 추가예정 2 Luche 2018-10-26 0
66976 일반 아키하바라맵은 안만드나? 2 ㅇㅇ 210.220 2018-10-26 1
66975 일반 openvr space calibrator 0.6버전 후기 1 ㅇㅇ 183.101 2018-10-26 0
66974 일반 키넥트 좋냐? 10 ㄴㅍㄴㅍㄴㅍ 1.245 2018-10-26 0
66973 일반 오큘이 전력 많이 먹는다는 낭설이 나온 이유에 대해서 설명 8 검은연 2018-10-26 1
66972 일반 버스타면서 브이알챗꿈꿀꺼야 12 하루사메 2018-10-26 0
66970 일반 복잡한 기분이다 2 Yua 2018-10-26 0
66968 일반 요즘 말하는게 귀찮아짐 2 JinSilly 221.153 2018-10-26 0
66966 일반 작은 한국맵 업뎃했음 (Korean Heritage 2) 10 Bepsi 125.176 2018-10-26 12
66965 일반 사진찍기 좋은맵 없냐? 11 토터스 2018-10-26 0
66963 일반 일 집으로 가져가지말라고해서 남아서하고있는데 4 ㅇㅇㅇ 117.111 2018-10-26 0
66962 일반 3달만에 로그인했는데 다 손절당했넼ㅋㅋㅋㅋ 5 ㅂ44 219.249 2018-10-26 0
66961 일반 아바타에 바디 복사 하면 로딩 늦어짐?? 3 ㅇㅇ 223.56 2018-10-26 0
66960 일반 내 아바타 월드에 올려놨었는데 22 카디아. 2018-10-26 20
66959 일반 책 빌렸다! 16 차가운가을비 2018-10-26 0
66958 질문 오브젝트끼리 부딪혀서 다른 오브젝트를 활성화 시킬려면 어떻게 해야 돼? 2 ㅇㅇ 121.66 2018-10-26 0
66957 일반 블렌더에 뼈 추가하는거 어케하냐? 2 솜검 211.48 2018-10-26 0
66955 일반 엇 시발 잠깐만 PC VR 렉 하나도 없어서 사양은 걱정 끊고있었는데 11 ㅇㅇ 121.161 2018-10-26 0
66954 일반 여기서 뭘 업글해야지 렉안걸림..? 10 :D 182.224 2018-10-26 0
66953 일반 유니티 애니메이션 넣는데 이거 뭔소리임? 6 00 110.45 2018-10-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