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다들 친신 거는 기준이 어떻게 돼?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9968
  • 2018-10-10 04:17:52
							
친구 사귀어도 다음 날에는 안 만나니까 삭제하는 사람이 대부분...

ㅁㄹㄴㅌㅁㅈ 2018.10.10 04:19:19
ㅁㄹㄴㅌㅁㅈ 나는 들어오는건 다받아줌 2018.10.10 04:19:25
A.ms 나는 일단 그사람을 몆번만나고 친구가이니더라도 그사람 충분히 기억할수있게되면 친구신청넣어 2018.10.10 04:19:53
ㅇㅇ 너어 진짜 나빳다아 37.154 2018.10.10 04:19:56
ㅇㅇ 그사람도 나를 기억하고 나도 그사람을 기억할수 있을거 같을때 110.47 2018.10.10 04:20:03
나그네 들어오는건 받고 건적은 딱 한번 있어. 부끄러워서 먼저 걸지는 못하고 있네 한번 조인해서 들어오라고 하길래 한적이 다야 2018.10.10 04:22:27
시마다아리스 그러니 친해져야지 2018.10.10 04:23:29
ㅅㅇ 자주 접속을 하는가. 배려심. 어느정도의 문,이과적,예술적 교양. 똘레랑스, 탐구심. 의견을 표출하거나 들을때 권위적이지는 않는지. 이타심. 외국어능력, 온화한 성격, 즐겁고 슬픈 추억담을 조곤조곤 이야기 할 수 있는 스킬. H방 플레이유무, 아름다운 신음소리. 카와이무브. 116.41 2018.10.10 04:24:24
FGDss 나빳다 너그럽게 일주일은 기다려봐라 개인사정으로 못오는 걸수도 있지 나는 오는거 다 받는다. 그러고 찾아가서 기억 안나면 물어본다 상대도 기억 안나면 다시 친구하자고 하고 같이 이곳 저곳 간다 - dc App 2018.10.10 04:31:02
아메히 대화나누면 거는데 나는 2018.10.10 04:34:18
늑대소녀 받는건 다 받고, 닉네임을 기억할 수 있으면 검 - dc App 2018.10.10 04:50:13
Dochi 잘챙겨줄 자신 있는 사람한테는 내가 먼저 걸고 그외에는 먼저 안걸면 절대안검 - dc App 2018.10.10 05:27:25
히비링 h방플레이 유무는 뭐야? h방 경험있으면 친구안한다는말? 2018.10.10 09:08:2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981 일반 이 미코 나한테 딱 맞는듯 9 Luche 2018-10-29 2
67980 일반 차렷충 = 장난감 10 러닝머신러닝 2018-10-29 5
67979 일반 춤추는거 찍어서 애들 보여줬더니 욕함 7 Yua 2018-10-29 1
67978 일반 하도 과몰입 싫다고 난리치니 이제 이야기도 안하잖아 5 ㅇㅇ 220.74 2018-10-29 4
67977 일반 트래커 동글에 usb 3.0이 필요해? 2 ㅇㅇ 121.176 2018-10-29 0
67976 일반 대리구매가아니라 지파일주는거구만ㅋㅋ 1 아스테리 2018-10-29 0
67975 일반 하나 물어 볼것이 있다. 인간들아. 5 500원딱풀 2018-10-29 0
67973 일반 브얄챗 갤 특 3 ㅇㅇ 211.36 2018-10-29 0
67972 일반 나두 묵언 탈출하고 싶은데 마이크 사야됨? 6 UnnameD 2018-10-29 0
67971 일반 블랜더파일 유니티로 으케바꿈?? 5 DUZ 2018-10-29 0
67970 일반 귀여운 브알친구 아스테리 2018-10-29 0
67969 일반 과몰입안하면 큰일남 2 어어ㅓㅇ 211.207 2018-10-29 2
67968 일반 하늘 사진 (눈 정화) 7 방재씨 2018-10-29 2
67967 일반 어 TDA파츠도 쓰면 안되겠네 JinSilly 221.153 2018-10-29 0
67966 일반 요즘 vrchat 개인 이야기하면 과몰입이라고 몰아붙이는거같다 4 ㅇㅇ 220.74 2018-10-29 3
67965 일반 usb3.0 리피터 다들 뭐씀? 연장선이라도 알려줘 15 가사이_유노 2018-10-29 0
67963 일반 내가 네덕시절에도 이렇게 불타는 카페는 없었던것같에... 12 JinSilly 221.153 2018-10-29 0
67962 일반 월요일 칼퇴 기분좋다 3 울테 2018-10-29 0
67961 일반 우리동네가 하늘 더 이뻐 8 Kawaii_Doggy 2018-10-29 1
67959 일반 퇴근하는 길인데 하늘 개이뻐서 찍어봄 6 요나 2018-10-29 6
67958 일반 이것도 과몰입이야? 1 ㅇㅇ 175.223 2018-10-29 0
67957 일반 갤하면서 좆도 관심없는 글들 4개 5 으ㅡ음 2018-10-29 14
67956 일반 진짜 여기는 안탈때가 없어... 1 ㅁㅇㅁ 221.153 2018-10-29 0
67955 일반 미친새기덜ㅋㅋㅋ 읭읭이 2018-10-29 0
67954 일반 과몰입갤 개꿀잼 ㅇㅇ 125.180 2018-10-29 0
67953 일반 근데이거 등급있잖아 5 ㅇㅇ 49.172 2018-10-29 0
67952 일반 이제 대놓고 좆목이야? 7 싸이킥유코 2018-10-29 5
67949 일반 머더 꿀팁 1 xx 183.96 2018-10-29 0
67948 일반 새 장작 가져왔다 3 타나토스시스템 2018-10-29 1
67947 일반 레노버 mr 사려고 했는데, 컴퓨터 사양이 안맞다고 들었음. 9 류미래 2018-10-29 0
67946 일반 과몰입 욕할 처지가 안되는거 같긴하다 2 초보자아 2018-10-29 0
67945 일반 어느 월드에서 본 옷인데 2 왜구루냥 118.33 2018-10-29 0
67943 일반 과몰입할수록 현실의 몸은 비대해지지않냐 2 NAME_HORANG 2018-10-29 0
67942 VRC일기 오늘도 친구를 못사귀고 껏다 1 ㅁㄴㅇㄹ 211.184 2018-10-29 0
67941 일반 바이브스토어 보호스킨판매 50% 할인중이다 2 alskdj 1.221 2018-10-29 0
67940 일반 오큘유저님들 도움! 8 ㅇㅇ 211.216 2018-10-29 0
67939 일반 driver4vr 비번 못바꾸냐? ㅋㄹㄹ 121.162 2018-10-29 0
67938 일반 트래커 허브가 3.0 2.0 차이가있었음? 4 울테 2018-10-29 0
67937 질문 아바타 서있을때팔부분찌그러지느는거 2 ㅇㅇ 182.231 2018-10-29 0
67936 일반 하다하다 과몰입으로 경쟁하냐? 14 싸이킥유코 2018-10-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