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다들 친신 거는 기준이 어떻게 돼?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9968
  • 2018-10-10 04:17:52
							
친구 사귀어도 다음 날에는 안 만나니까 삭제하는 사람이 대부분...

ㅁㄹㄴㅌㅁㅈ 2018.10.10 04:19:19
ㅁㄹㄴㅌㅁㅈ 나는 들어오는건 다받아줌 2018.10.10 04:19:25
A.ms 나는 일단 그사람을 몆번만나고 친구가이니더라도 그사람 충분히 기억할수있게되면 친구신청넣어 2018.10.10 04:19:53
ㅇㅇ 너어 진짜 나빳다아 37.154 2018.10.10 04:19:56
ㅇㅇ 그사람도 나를 기억하고 나도 그사람을 기억할수 있을거 같을때 110.47 2018.10.10 04:20:03
나그네 들어오는건 받고 건적은 딱 한번 있어. 부끄러워서 먼저 걸지는 못하고 있네 한번 조인해서 들어오라고 하길래 한적이 다야 2018.10.10 04:22:27
시마다아리스 그러니 친해져야지 2018.10.10 04:23:29
ㅅㅇ 자주 접속을 하는가. 배려심. 어느정도의 문,이과적,예술적 교양. 똘레랑스, 탐구심. 의견을 표출하거나 들을때 권위적이지는 않는지. 이타심. 외국어능력, 온화한 성격, 즐겁고 슬픈 추억담을 조곤조곤 이야기 할 수 있는 스킬. H방 플레이유무, 아름다운 신음소리. 카와이무브. 116.41 2018.10.10 04:24:24
FGDss 나빳다 너그럽게 일주일은 기다려봐라 개인사정으로 못오는 걸수도 있지 나는 오는거 다 받는다. 그러고 찾아가서 기억 안나면 물어본다 상대도 기억 안나면 다시 친구하자고 하고 같이 이곳 저곳 간다 - dc App 2018.10.10 04:31:02
아메히 대화나누면 거는데 나는 2018.10.10 04:34:18
늑대소녀 받는건 다 받고, 닉네임을 기억할 수 있으면 검 - dc App 2018.10.10 04:50:13
Dochi 잘챙겨줄 자신 있는 사람한테는 내가 먼저 걸고 그외에는 먼저 안걸면 절대안검 - dc App 2018.10.10 05:27:25
히비링 h방플레이 유무는 뭐야? h방 경험있으면 친구안한다는말? 2018.10.10 09:08:2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806 일반 여러분 구미는 깡촌맞습니다. 5 초보자아 2018-10-29 0
67805 일반 흑발미코 앞머리 다이나믹한거 넘커엽다 4 Yua 2018-10-29 0
67804 일반 풀트 공설정 제일편하게하는건 다리길이줄이는거지? 3 울테 2018-10-29 0
67803 일반 밑에 애처럼 화려한 국적은 없지만 6 초보자아 2018-10-29 1
67802 질문 이거 파티클건 적용했는데 4 아스테리 2018-10-29 0
67801 일반 웨알프로 불타는것만 4번은 본거 같네 ㅋㅋㅋ 3 김야기 2018-10-29 0
67799 일반 트래커 있어야 할수 있는겜 나왔네 10 Macross 2018-10-29 0
67797 일반 님들 그거 암? 6 초보자아 2018-10-29 0
67796 일반 근데 저댄럼들 아바타 다리 줄임? 18 Yua 2018-10-29 0
67795 일반 풀트렉킹 맞추고 라무네 아바타 산뒤 재밌었던거 ㅇㅇ 121.161 2018-10-29 1
67794 일반 프레임 왜 이렇게 높게나오지? 1 츄르 2018-10-29 0
67793 일반 늒네 저댄방 가서 존나 무서웠던 경험 7 ㅇㅇ 175.223 2018-10-29 1
67792 질문 vrc 아바타 교체 3 블루길매운탕 2018-10-29 0
67791 일반 자국에 자부심을 가져라 4 국뽕치사량 221.154 2018-10-29 2
67790 일반 퍼블릭월드 캐릭터 사고싶은데 되려나... 14 차가운가을비 2018-10-29 1
67789 일반 아 그걸 안 물어봤네 2 ㅇㅇ 220.121 2018-10-29 0
67788 일반 vr에 돈쓰는게 안아까운 이유 7 Yua 2018-10-29 1
67787 일반 놀로유저드라 3 greenhornet 2018-10-29 0
67786 일반 시발 미쳤다... 브알챗 때문에 총 300 이상 쓴거 같다... 8 야근박멸 211.38 2018-10-29 1
67785 일반 안녕 하세요 ! ! 안녕하세요! ! 2 제네카린 2018-10-29 0
67783 일반 으야으야야ㅑㅡ으어어 Fesex에서 전화왔다 8 U_myo 2018-10-29 2
67782 일반 묵언브알 웨알프 팁 3 ㅇㅇ 211.252 2018-10-29 1
67780 일반 대답 할때 우주인 5 초보자아 2018-10-29 0
67779 일반 여기서 활동하려면 6 F 211.58 2018-10-29 0
67778 일반 내가 웨알프 했을때 곤란해하던 외국인들은 4 MANKALO 2018-10-29 0
67776 일반 웨알프 ㅈ도 문제없음 15 MANKALO 2018-10-29 15
67774 일반 일본어 진짜 억양까지 평범하게 1 ㅇㅇ 223.39 2018-10-29 1
67773 일반 트래커랑 컨트롤러용 배터리 보고 있는데 질문 좀... 6 ㅇㅇ 220.121 2018-10-29 0
67772 일반 웨어아유프롬에 거부감 있는 한국인들 7 아루라테 2018-10-29 1
67771 일반 근데 진지하게 웨아유프롬 머가문제임? 7 Yua 2018-10-29 1
67770 일반 왜 그래 또 무슨일이야 1 JJY 2018-10-29 0
67769 일반 걍 왓 아유 랭귀지 써라 3 검은연 2018-10-29 0
67767 일반 근데 가끔식 국적 헷갈릴때있음 ㅎㅇㅆ 116.33 2018-10-29 0
67766 일반 나도 웨아유프롬 자주하는데 Yua 2018-10-29 0
67765 일반 웨어아유 프롬 이야 그러려니하는데 4 초보자아 2018-10-29 1
67763 일반 바닥에 깔만한거 6 Gloryman 2018-10-29 1
67762 일반 외국인 개웃김 2 ㅎㅇㅆ 116.33 2018-10-29 0
67761 일반 친구가 메밍아웃했다 5 ㅋㄹㄹ 121.162 2018-10-29 0
67760 일반 그냥 아바타에 국적 뱃지 달고다니거나 태극기 박으면 안물어보지 않음? 3 아루라테 2018-10-29 0
67758 일반 잘탄다 유동장작 10 희민 2018-10-29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