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다들 친신 거는 기준이 어떻게 돼?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9968
  • 2018-10-10 04:17:52
							
친구 사귀어도 다음 날에는 안 만나니까 삭제하는 사람이 대부분...

ㅁㄹㄴㅌㅁㅈ 2018.10.10 04:19:19
ㅁㄹㄴㅌㅁㅈ 나는 들어오는건 다받아줌 2018.10.10 04:19:25
A.ms 나는 일단 그사람을 몆번만나고 친구가이니더라도 그사람 충분히 기억할수있게되면 친구신청넣어 2018.10.10 04:19:53
ㅇㅇ 너어 진짜 나빳다아 37.154 2018.10.10 04:19:56
ㅇㅇ 그사람도 나를 기억하고 나도 그사람을 기억할수 있을거 같을때 110.47 2018.10.10 04:20:03
나그네 들어오는건 받고 건적은 딱 한번 있어. 부끄러워서 먼저 걸지는 못하고 있네 한번 조인해서 들어오라고 하길래 한적이 다야 2018.10.10 04:22:27
시마다아리스 그러니 친해져야지 2018.10.10 04:23:29
ㅅㅇ 자주 접속을 하는가. 배려심. 어느정도의 문,이과적,예술적 교양. 똘레랑스, 탐구심. 의견을 표출하거나 들을때 권위적이지는 않는지. 이타심. 외국어능력, 온화한 성격, 즐겁고 슬픈 추억담을 조곤조곤 이야기 할 수 있는 스킬. H방 플레이유무, 아름다운 신음소리. 카와이무브. 116.41 2018.10.10 04:24:24
FGDss 나빳다 너그럽게 일주일은 기다려봐라 개인사정으로 못오는 걸수도 있지 나는 오는거 다 받는다. 그러고 찾아가서 기억 안나면 물어본다 상대도 기억 안나면 다시 친구하자고 하고 같이 이곳 저곳 간다 - dc App 2018.10.10 04:31:02
아메히 대화나누면 거는데 나는 2018.10.10 04:34:18
늑대소녀 받는건 다 받고, 닉네임을 기억할 수 있으면 검 - dc App 2018.10.10 04:50:13
Dochi 잘챙겨줄 자신 있는 사람한테는 내가 먼저 걸고 그외에는 먼저 안걸면 절대안검 - dc App 2018.10.10 05:27:25
히비링 h방플레이 유무는 뭐야? h방 경험있으면 친구안한다는말? 2018.10.10 09:08:2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910 일반 금발 거유 야짤 6 눈깔이 223.38 2018-10-26 1
66909 일반 메탈릭 형광등되는거 막으려면 어케야하지 4 아스테리 2018-10-26 0
66908 일반 여기 흑시 킁카킁카 하는 사운드 소스 파일 가지고있거나 7 greenhornet 2018-10-26 0
66907 일반 이거 언제 올까요? 2 f 223.62 2018-10-26 0
66905 일반 난 VR챗을 한 이유 자체가 자기 자신이 여중생이 되고싶었기 때문이라 1 Yua 2018-10-26 0
66904 일반 와! 씨ㅂ ... 18 BEll 2018-10-26 0
66903 일반 너네들중에 등페티쉬 있는애 없냐 6 초보자아 2018-10-26 0
66902 일반 아바타에 방은 있으니 온천도 넣고 다녀야겠다,, 7 검은연 2018-10-26 0
66901 일반 난 과몰입 글 좋던데 7 ㅇㅇ 121.161 2018-10-26 10
66900 일반 그림은 현실을 이길구가 없지 4 초보자아 2018-10-26 0
66898 일반 브알갤의 취향을 알아보자, 3D vs 2D 18 ㅇㅇ 118.223 2018-10-26 2
66897 일반 비누좀 주워줄래 2 하피핏 2018-10-26 0
66896 일반 오 이런것도 있네.. 글러브.. 4 쉔가오랜 211.36 2018-10-26 0
66895 일반 zzzzz아 재밌네 아스테리 2018-10-26 0
66894 일반 과몰입하지말고 우리 회사 똥개짤이나 보고가라 11 초보자아 2018-10-26 11
66893 일반 둘중에 뭐가 더 족같냐 과몰입 vs 패도 Huntere 2018-10-26 4
66892 일반 솔직히 뱔쳇겔은 일반 타 디씨와는 다른느낌같음 5 JinSilly 221.153 2018-10-26 1
66891 일반 과몰입 눈깔이 223.38 2018-10-26 0
66889 일반 mr 끼니까 마이크가 안되는데 어떻게해 ? 3 ㅇㅇ 182.228 2018-10-26 0
66888 일반 [과몰입] 이걸 어떻게 해야함 10 A.ms 2018-10-26 1
66887 일반 미코 사슬로 묶어놓고 개패듯이 패고싶다 6 ㅇㅇ 210.220 2018-10-26 2
66885 일반 [과몰입] 요즘 미치겠다 13 Yua 2018-10-26 1
66884 일반 근데 님들 온라인 에피소드 다들 두세개씩 가지고 있지 않음? 3 린코 2018-10-26 1
66883 일반 브알챗 고인물들의 교류회 1 눈깔이 223.38 2018-10-26 5
66882 일반 ㅂㅏ이브 살돈으로 오토바이 삼 10 NAME_HORANG 2018-10-26 0
66881 일반 말머리 과몰입 넣어주셈 2 _instruction 2018-10-26 0
66880 일반 유니티질문 ㅇㅇ 119.197 2018-10-26 0
66878 일반 나도 집착인가 13 A.ms 2018-10-26 6
66877 일반 가끔 유동으로 과몰입썰 풀면 5 린코 2018-10-26 0
66876 일반 3시간 반이나 남은거시야... 3 Yua 2018-10-26 0
66875 일반 목욕탕 만들던거 끝내야되는데 림크 2018-10-26 0
66874 일반 뚜따나 간단히 악세같은 것 붙힐 때 4 차가운가을비 2018-10-26 0
66873 일반 아싸 4개쌓기 성공함 9 ㅇㅇ 124.50 2018-10-26 4
66872 일반 집가고 싶3ㅏ 2 초보자아 2018-10-26 0
66871 질문 블렌더에서 풀트래킹 체크 하는거랑 안하는거랑 무슨차이?? 1 ㅇㅇ 14.37 2018-10-26 0
66870 일반 어쩐지 돈이 생겼더라니.. 정도연 2018-10-26 0
66869 일반 마카롱 3개 쌓기 성공했어 7 ㅇㅇ 124.50 2018-10-26 0
66868 일반 신사간다 10 _instruction 2018-10-26 0
66867 일반 접속되니 3 아스테리 2018-10-26 0
66866 일반 데탑모드로 프레임좀 보고싶은데 2 ㅇㅇ 115.69 2018-10-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