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다들 친신 거는 기준이 어떻게 돼?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9968
  • 2018-10-10 04:17:52
							
친구 사귀어도 다음 날에는 안 만나니까 삭제하는 사람이 대부분...

ㅁㄹㄴㅌㅁㅈ 2018.10.10 04:19:19
ㅁㄹㄴㅌㅁㅈ 나는 들어오는건 다받아줌 2018.10.10 04:19:25
A.ms 나는 일단 그사람을 몆번만나고 친구가이니더라도 그사람 충분히 기억할수있게되면 친구신청넣어 2018.10.10 04:19:53
ㅇㅇ 너어 진짜 나빳다아 37.154 2018.10.10 04:19:56
ㅇㅇ 그사람도 나를 기억하고 나도 그사람을 기억할수 있을거 같을때 110.47 2018.10.10 04:20:03
나그네 들어오는건 받고 건적은 딱 한번 있어. 부끄러워서 먼저 걸지는 못하고 있네 한번 조인해서 들어오라고 하길래 한적이 다야 2018.10.10 04:22:27
시마다아리스 그러니 친해져야지 2018.10.10 04:23:29
ㅅㅇ 자주 접속을 하는가. 배려심. 어느정도의 문,이과적,예술적 교양. 똘레랑스, 탐구심. 의견을 표출하거나 들을때 권위적이지는 않는지. 이타심. 외국어능력, 온화한 성격, 즐겁고 슬픈 추억담을 조곤조곤 이야기 할 수 있는 스킬. H방 플레이유무, 아름다운 신음소리. 카와이무브. 116.41 2018.10.10 04:24:24
FGDss 나빳다 너그럽게 일주일은 기다려봐라 개인사정으로 못오는 걸수도 있지 나는 오는거 다 받는다. 그러고 찾아가서 기억 안나면 물어본다 상대도 기억 안나면 다시 친구하자고 하고 같이 이곳 저곳 간다 - dc App 2018.10.10 04:31:02
아메히 대화나누면 거는데 나는 2018.10.10 04:34:18
늑대소녀 받는건 다 받고, 닉네임을 기억할 수 있으면 검 - dc App 2018.10.10 04:50:13
Dochi 잘챙겨줄 자신 있는 사람한테는 내가 먼저 걸고 그외에는 먼저 안걸면 절대안검 - dc App 2018.10.10 05:27:25
히비링 h방플레이 유무는 뭐야? h방 경험있으면 친구안한다는말? 2018.10.10 09:08:2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425 일반 심심한데 프로필사진 넣는거 영상이나 찍어봐야지 하벤하이드 2018-10-28 0
67424 일반 오우카 미코는 6살이다 페도들아... 11 ㅇㅁㅇ 119.194 2018-10-28 0
67423 일반 아바타 섬네일 말이야 6 카디아. 2018-10-28 0
67422 일반 저댄 시작하고 일어나기가 힘든데 3 Yua 2018-10-28 0
67421 일반 미코랑 하고싶다는놈들 특징 ㅇㅇ 223.62 2018-10-28 0
67419 일반 근데 아바타 보고 서는게 비정상은 꼭 아닐걸 8 아스테리 2018-10-28 0
67418 일반 미코 아바타 보고 섰는데 8 ㅇㅇ 125.188 2018-10-28 1
67416 일반 뚜따하는 사람 유형 8 ㅇㅁㅇ 119.194 2018-10-28 0
67414 일반 바이브 안경가이드 내가잘못만들었나 울테 2018-10-28 0
67413 일반 망할 저댄 6 쎾쓔!!! 2018-10-28 0
67412 질문 hdmi에 mr꼽고 설치할때있잖아요 3 재배맨 2018-10-28 0
67410 일반 아침체조 하다 1 나냠 2018-10-28 0
67409 일반 2019 뱅뱅뱅 존나 어렵긴하더라 ㅋㅋ 3 꼬마키` 2018-10-28 0
67408 일반 머더 탐정 개꿀팁 xx 183.96 2018-10-28 0
67406 질문 혹시 카메라못찍는월드도잇어요? 2 G군 2018-10-28 0
67405 일반 아바타에 춤넣고 노래넣고하는거 진짜 데단한것같어 10 아스테리 2018-10-28 0
67404 일반 쭈쭈 13 치요키 2018-10-28 5
67403 일반 극락정토 아바타에 넣고싶다 3 neco 2018-10-28 1
67402 일반 뚜따 성공했다 2 _instruction 2018-10-28 1
67401 일반 머더고인물 만났다 2 ㅇㅇ 223.33 2018-10-28 2
67400 일반 VR이나 MR사면 컴터 용량 얼마정도 필요함? ㅇㅇ 210.106 2018-10-28 0
67399 일반 어제 머더할때 추리력오지게함 6 ㅇㅇ 223.33 2018-10-28 0
67398 일반 무선킷 어디서삼?? 2 ㅇㅇ 121.136 2018-10-28 0
67397 일반 usb to hdmi 써본사람있어유?? 재배맨 2018-10-28 0
67396 일반 좆같은 뚜따 7 _instruction 2018-10-28 0
67395 일반 기본 캐릭터 y, x봇 도 꾸밀수있음? 5 카카오올리브 2018-10-28 0
67394 일반 낼부터 금욜까지 브얄못하네 ㅂㄷ 2 하벤하이드 2018-10-28 0
67393 일반 헤드셋 뭐씀? 3 라그네아 2018-10-28 0
67392 일반 뚜따 좆같다 시벌 5 _instruction 2018-10-28 0
67391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ㅇ 1.248 2018-10-28 0
67389 일반 풀트래킹하면 갑자기 렉 버버벅 걸리는 증상뭐임? 2 ㅇㅇ 220.74 2018-10-27 0
67387 일반 VRC 밴기준 어디써있음 8 아메히 2018-10-27 0
67386 일반 입 안열어도 눈치까는 한국인 구별법 24 ㅇㅇ 27.117 2018-10-27 9
67385 일반 국제연애하는 친구들있어? 12 ㅇㅇㅇ 210.104 2018-10-27 0
67384 일반 여기 군필 몇명이나 된다고 나대냐 ㅋㅋ 17 ㅇㅇ 27.117 2018-10-27 17
67383 일반 친구 사귀는 요령좀 알려조.. 25 ㅇㅇ 1.242 2018-10-27 0
67382 일반 지금까지 써본 vr장비 28 Gloryman 2018-10-27 16
67380 일반 와 난 VR하면서 자괴감 안들줄알았는데 지금 겁나 자괴감 옴 3 ㅇㅇ 39.7 2018-10-27 7
67379 일반 어제 자 처음 찍어본 여러 저댄방 영상들 14 아이리네 2018-10-27 12
67377 일반 클레릭 산사람.. 1 ㅁㅇㅁㄴ 220.73 2018-10-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