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다들 친신 거는 기준이 어떻게 돼?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9968
  • 2018-10-10 04:17:52
							
친구 사귀어도 다음 날에는 안 만나니까 삭제하는 사람이 대부분...

ㅁㄹㄴㅌㅁㅈ 2018.10.10 04:19:19
ㅁㄹㄴㅌㅁㅈ 나는 들어오는건 다받아줌 2018.10.10 04:19:25
A.ms 나는 일단 그사람을 몆번만나고 친구가이니더라도 그사람 충분히 기억할수있게되면 친구신청넣어 2018.10.10 04:19:53
ㅇㅇ 너어 진짜 나빳다아 37.154 2018.10.10 04:19:56
ㅇㅇ 그사람도 나를 기억하고 나도 그사람을 기억할수 있을거 같을때 110.47 2018.10.10 04:20:03
나그네 들어오는건 받고 건적은 딱 한번 있어. 부끄러워서 먼저 걸지는 못하고 있네 한번 조인해서 들어오라고 하길래 한적이 다야 2018.10.10 04:22:27
시마다아리스 그러니 친해져야지 2018.10.10 04:23:29
ㅅㅇ 자주 접속을 하는가. 배려심. 어느정도의 문,이과적,예술적 교양. 똘레랑스, 탐구심. 의견을 표출하거나 들을때 권위적이지는 않는지. 이타심. 외국어능력, 온화한 성격, 즐겁고 슬픈 추억담을 조곤조곤 이야기 할 수 있는 스킬. H방 플레이유무, 아름다운 신음소리. 카와이무브. 116.41 2018.10.10 04:24:24
FGDss 나빳다 너그럽게 일주일은 기다려봐라 개인사정으로 못오는 걸수도 있지 나는 오는거 다 받는다. 그러고 찾아가서 기억 안나면 물어본다 상대도 기억 안나면 다시 친구하자고 하고 같이 이곳 저곳 간다 - dc App 2018.10.10 04:31:02
아메히 대화나누면 거는데 나는 2018.10.10 04:34:18
늑대소녀 받는건 다 받고, 닉네임을 기억할 수 있으면 검 - dc App 2018.10.10 04:50:13
Dochi 잘챙겨줄 자신 있는 사람한테는 내가 먼저 걸고 그외에는 먼저 안걸면 절대안검 - dc App 2018.10.10 05:27:25
히비링 h방플레이 유무는 뭐야? h방 경험있으면 친구안한다는말? 2018.10.10 09:08:2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050 일반 이거 정공겜이냐? 2 ㅇㅇ 223.62 2018-10-26 0
67049 일반 할로윈 아바타 1 Ciao 2018-10-26 0
67048 일반 브알챗 누가 재밋다해서 갤러리 와봤는데 3 ㅇㅇ 124.51 2018-10-26 0
67047 일반 실제클럽에서 애니송 나온다면 믿을수 있냐? 2 ㅇㅇ 223.62 2018-10-26 0
67046 일반 내가 다신 조립식으로 컴사나봐라ㅋㅋㅋ 14 츄르 2018-10-26 0
67044 일반 오랜만에 Vr없이 VRC들어오니까 2 BEll 2018-10-26 0
67043 일반 뱅할사람 9시반 연병장 6 울테 2018-10-26 0
67042 일반 바이브트리거 왜 살짝만눌러도눌리냐 2 울테 2018-10-26 0
67041 일반 강좌 곧 시작함. MANKALO 2018-10-26 2
67040 일반 무선킷 정말 최고다 1 포도초콜렛 2018-10-26 0
67039 일반 시타델 카드 앞면 4 Luche 2018-10-26 0
67038 일반 게임 설치했는데 한국인 만나려면 어디로 가야하냐? 5 ㅇㅇ 125.180 2018-10-26 0
67037 일반 VR 사자마자 중고판매각 나와버림... 5 ㅇㅇ 175.223 2018-10-26 0
67036 일반 애들아 이거 고치는법좀 알려줘ㅠㅠㅠㅠ 1 114.199 2018-10-26 0
67035 일반 카드 만들었다 1 Luche 2018-10-26 0
67034 일반 의상개변말고 의상만 모델링해볼까 1 빠쓰 2018-10-26 0
67033 일반 심심하다. 2 _instruction 2018-10-26 0
67032 일반 누가 지니어스 맵 안만드나 려려려 221.142 2018-10-26 0
67031 일반 커미션끝 쉬는시간 4 빠쓰 2018-10-26 0
67030 일반 ㅇㅣ게임하면서 나한테 디자인센스가 없다는걸 깨달음 2 NAME_HORANG 2018-10-26 0
67029 일반 킷슈를 음해하지 마십시오 1 아루라테 2018-10-26 0
67027 일반 킷슈 가슴은 본이 없는거 실화냐.. 4 Ciao 2018-10-26 0
67025 일반 우콘 분홍색 머리에 교복입은거 진짜 이쁘네 1 아루라테 2018-10-26 0
67024 일반 나는 반대로 외국 친구한테 집착당하는거 같다... 6 ㅇㅇ 118.32 2018-10-26 1
67023 일반 바이브 프로쓰는사람 질문좀 2 ㅇㅇ 211.246 2018-10-26 0
67022 일반 vrchat 갤러리 유저분들께 드릴말이 있습니다. 9 쎾쓔!!! 2018-10-26 3
67021 일반 이젠 눕기만 해도 눈 감긴다 9 _instruction 2018-10-26 0
67020 일반 짤에 버스 어디서구함 3 greenhornet 2018-10-26 0
67018 일반 2080ti랑 1080로 sli라는거 가능해? 9 츄르 2018-10-26 0
67017 일반 트래커 동글 이렇게 생김 6 브창 2018-10-26 0
67016 일반 컴퓨터또샀다ㅋㅋㅋㅋ 13 츄르 2018-10-26 0
67015 일반 아바타 완전 마음에 들어서 MMD댄스방 갔어요(약혐?) 3 ㅇㅇ 58.228 2018-10-26 0
67014 일반 바이브 as어따넣어 ? 3 왜구루냥 220.79 2018-10-26 0
67013 일반 커미션용 포트폴리오 7 koper2004 2018-10-26 2
67011 일반 트래커 안에 있는 동글이란게 대체 뭐임? 2 ㅇㅇ 175.223 2018-10-26 0
67010 일반 아무것도 모를 때 가르쳐준 분 지금도 접속하시는데... 1 ㅇㅇ 175.223 2018-10-26 1
67009 일반 이새기들 드디어 프로용 케이블파네 1 Shinbi 2018-10-26 0
67008 일반 대부분아바타들 다리뼈가 너무 긴것같음 4 괵스챤 175.223 2018-10-26 0
67006 일반 블랜더는 맥스랑 너무 조작이 다르다... 3 Bunny Y 2018-10-26 0
67004 일반 오늘의 강좌는 오후 9시에 시작함. 2 MANKALO 2018-10-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