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진짜 지금 겪고있는 문제로 드라마나 애니만들수 있을거 같다
- 글쓴이
- Luche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9912
- 2018-10-10 03:16:44
| Eungyo | | 2018.10.10 03:17:15 |
| Eungyo | 맛점하고 힘내! | 2018.10.10 03:17:25 |
| 하벤하이드 | 공감가는게 너무 무섭다 호엥 - dc App | 2018.10.10 03:17:35 |
| Soran12 | 보고싶네.. - dc App | 2018.10.10 03:17:59 |
| 춤만춰 | 대하드라마가 될지 쪽대본이 될지 판단은 갤럼들이 하는거니깐 일단 올려보는건 어떰 | 2018.10.10 03:21:38 |
| ㅅㅇ | 보고싶어. 올려줘. 나우. 116.41 | 2018.10.10 03:25: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