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진짜 어제는 맘고생이 넘 심했다
글쓴이
Luche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9898
  • 2018-10-10 02:50:51
							

솔직히 남한테 자세하게 말못할 썰이지만
일본 친구들이랑 삼각관계 비슷한게 되버렸는데 그게
씝뜨악 애니에서나 나오던 패배한 히로인 포지션이 나임....
정말 맘고생 넘 심하더라
가뜩이나 일본생활 3년차에 한국도 얼마 가지도 않아서
향수병 도지려 하는데 ㅠ

호라모젠젠
반지사미 힘 투더 내 - dc App 2018.10.10 02:51:50
빅huge맨 2018.10.10 02:52:01
하벤하이드 ㅠㅠ - dc App 2018.10.10 02:52:25
춤만춰 미친듯이 운동하면 괜찮아진다니깐 그러네// 헬스방에서 땀빼듯 고민도 흘려버리쟈!! 2018.10.10 02:54:07
zetyx 호라모젠젠 멀쩡하자나 2018.10.10 02:54:44
늑대소녀 패배한 히로인이라니 껄리잖어 - dc App 2018.10.10 02:55:22
idiot 항상 재미지게 놀던 외국인이 개인사정으로 VRC를 급작스럽게 접었는데, 저랑 비슷하시구먼요. 그 친구가 가장 대화가 잘되기도 했고.. 가장 많은 대화를 했던 친구에.. 한국어까지 배우고... 외국어 가르쳐 준 친군데ㅠ 2018.10.10 02:59:06
Soran12 NTR이 필요하다 - dc App 2018.10.10 03:04:42
반지사미 신오오쿠보에서 삼겹살 먹으면서 향수병 해소를.. - dc App 2018.10.10 03:05:3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713 일반 이게임은 뉴비들 들박하는게재밌음? 4 뉴비 223.39 2018-10-26 0
66712 일반 일본인이 한국일본이랑 교류회어떻냐고하길래 11 샤르티 2018-10-26 0
66711 일반 바이브 풀트래커+무선킷 사실분있니..? 2 ㅎㅇㅆ 116.33 2018-10-26 0
66710 일반 1050ti도 잘되는것이에오! 5 'ㅅ' 2018-10-26 0
66707 일반 청정수 늒네인 내가 고인물들 가게한 질문들 7 ㅇㅇ 175.223 2018-10-26 0
66706 일반 트래커 고정성공했는데 계속 흔들려 ㅅㅂ 11 ㅇㅇ 175.223 2018-10-26 0
66705 일반 글 앞에 말머리 기능 이거 좀 활용하면 좋을거같은데 1 린코 2018-10-26 0
66703 일반 VIVE 공식 홈페이지에서 VR 어제 샀는데 언제쯤 올까? 9 ㅇㅇ 121.161 2018-10-26 0
66702 일반 야 이 씹튜버도 갤럼 아니었냐? (링크있음) 8 ㅇㅇ 1.248 2018-10-26 0
66701 일반 발광뱁새말고 인간사이즈는 없어?? 2 린뀨 2018-10-26 0
66700 일반 개발자가 할로윈방 열엇다네 1 아루라테 2018-10-26 0
66699 질문 모션캡쳐로 컨트롤러 없어도 손 인식함?? 1 ㅇㅇ 110.70 2018-10-26 0
66698 일반 트래커왔는데 케이블타이로 어떻게고정할까 2 ㅇㅇ 112.151 2018-10-26 0
66697 일반 저댄방에 출몰하는 로봇 그려봄 9 쎾쓔!!! 2018-10-26 11
66696 일반 그냥 리액션 좀 크게해주니 다들 좋아하던거 같던데 1 ㅇㅇ 121.161 2018-10-26 1
66694 일반 아침체조 열려있다 ㅇㅇ 121.175 2018-10-26 0
66693 일반 NOLOVR 념글 보고 왔는데 3 드라이버 122.45 2018-10-26 0
66692 일반 바이브 트래커 샀는데 스트랩 추천좀 4 수소 223.62 2018-10-26 0
66691 일반 친구가 차분한 성격인 사람을 좋아하길래 4 ㅇㅇ 2018-10-26 1
66690 일반 브얄챗 공포맵이 더 필요해 1 ㅇㅇ 223.62 2018-10-26 0
66689 일반 칭구들 안녕 1 ㅇㅇ 223.62 2018-10-26 0
66688 일반 마비노기 갤러리 한번 가봐 1 ㅇㅇ 121.136 2018-10-26 0
66687 일반 쉐이더 두개 못넣지? 2 아메히 2018-10-26 0
66684 일반 스네일 마커 있는 아바타 월드 아는 사람? 8 으ㅡ음 2018-10-25 0
66683 일반 브얄챗 차렷충은 내장그래픽으로도 돌아가지? 5 ㅇㅇ 223.38 2018-10-25 0
66681 일반 공포맵은 그다지 무서운게 없는것같음 4 _instruction 2018-10-25 0
66679 일반 묵언교류회 하자 12 카디아. 2018-10-25 2
66678 일반 오늘 아바타는 맥도날드다 5 _instruction 2018-10-25 0
66677 일반 조만간 다시 오큘로 다시 바꿔야겠다.. 나냠 2018-10-25 0
66676 일반 고인물 잡아먹는법은 간단하지 7 카디아. 2018-10-25 1
66675 일반 고인물 납치해서 키잡하는방법 있을까?? 15 ㅇㅇ 182.209 2018-10-25 0
66674 일반 앗 비온다 6 _instruction 2018-10-25 0
66672 일반 여기 애들 진짜 미쳣나? 9 ㅇㅇ 182.225 2018-10-25 0
66671 일반 출근길 비온다고 했던것 같은데 2 _instruction 2018-10-25 0
66670 일반 내일 중고바이브 직거래 하러 가는데 16 BEll 2018-10-25 0
66668 일반 오큘 터치컨트롤러 고장났다 4 ㅇㅇ 183.101 2018-10-25 0
66667 일반 묵언모임같은거 있으면 재밌겠다 3 ㅇㅇ 182.209 2018-10-25 0
66666 일반 5일뒤면 백수다 13 치요키 2018-10-25 0
66665 일반 블프 때 구매할 mr추천 좀 부탁드려오... 1 바르게살자 2018-10-25 0
66663 일반 어제 브쳇하려고 했는데 2 _instruction 2018-10-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