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일본어사용하는 그룹에서 흑역사 만든썰
글쓴이
JinSilly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9889
  • 2018-10-10 02:35:59
							

원래 놀던 그룹이

싱가포르인
미국인
프랑스인
한국인
일본인

이렇게 5개국적이 모여있는 일본어쓰는 그룹이였음

근데 다 일본어를 쓸줄알아서 일본어 쓰는데 내가 젤 못해서 사람들이 통역하고 내가 번역기돌리고 그러면서 말했음

여튼 그중 싱가포르애가 있었는데
얘가 영어 일본어 한국어 할수있다고 했단말야?
근데 영어 일본어를 겁나 잘해서 한국어는 조금만 할수있는지 알고
얘랑 둘이있으면 내가 일본어를 못하니 영어만씀
물론 내가 영어를 잘하는게아니고 일본어보다는 나은수준이라 쓰는거라
가끔 얘가 못알아먹음

그러다 최근에(알고지낸지 3~4달넘음) 한국인 친구랑 놀고있는데 얘가 온거임

그래서 영어잘하는 한국인 친구가
한국어 얼마나 알아들으세요 물어봤는데

'다' 라고함

다?? 하면서 엄청 당황했는데

걔가 '잠깐 엄크' 라고 하면서 잠수탐

그날 흑역사 탄생함

- dc official App
JinSilly 아 물론 오해할까봐 하는소리인데 그친구랑은 잘지냄 - dc App 2018.10.10 02:39:25
빅huge맨 '엄크' 시발 완전 현지인이네ㅋㅋㅋㅋㅋ - dc App 2018.10.10 02:40:07
아메히 엄크 ㅋㅋㅋ - dc App 2018.10.10 02:43:25
하벤하이드 ㅋㅋㅋㅋ엌ㅋㅋㅋ엄킄ㅋ - dc App 2018.10.10 03:03: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1752 VRC일기 아 ㅈ됐다 6 JinSilly 221.153 2018-12-15 0
81751 일반 아바타 업로드가 안돼지 왜 3 RonMaca 2018-12-15 0
81750 일반 친구가 자신 따라오는거 막을수 있음? 3 엠피찡 2018-12-15 0
81749 일반 마작 강의 들은 후기 3 ㅇㅇ 223.62 2018-12-15 0
81748 일반 혹시 H방에서 같이 놀 사람 있어? 2 놀자 210.106 2018-12-15 0
81746 일반 새 아바타 너무 재밌다 2 킹물범 2018-12-15 0
81745 일반 마론 커여워 2 sing)Hana 2018-12-15 5
81744 일반 오큘사러 왔다 26 히아기 2018-12-15 30
81743 일반 마작 후기 1 공익여중생 2018-12-15 0
81742 일반 부스 맵이름좀 알려주세요 ㅠㅠㅠ 1 늅ㅇㅅㅇ 113.192 2018-12-15 0
81741 일반 내가..이겼다... 1 ㅇㅇ 125.180 2018-12-15 0
81740 일반 아 섹스하고 싶다 1 ㅇㅇ 211.36 2018-12-15 0
81739 일반 오큘 재부팅되는건 뭐가 문제인거야? 1 초보자에용 218.156 2018-12-15 0
81737 일반 mr질문한다 3 코마신 2018-12-15 0
81736 일반 아바타 프사그린것 6 ㅇㅇ 160.13 2018-12-15 16
81735 일반 시바것 도와주세여 1 ㅇㅇ 59.14 2018-12-15 0
81734 일반 아바타 프로필사진올렸는데 왜적용이안될까 3 ㅇㅇ 160.13 2018-12-15 0
81732 일반 요즘 어때 11 읭읭이 2018-12-15 0
81731 일반 VRChat이 아닌 타게임을 하니 10 Misaring 2018-12-15 0
81730 일반 유니티 한번도 설치한적 없으면 걍 2017 설치해서 쓰면 되나 2 RonMaca 2018-12-15 0
81729 질문 닌텐도 계열 아바타 모여있는데 있음? 1 킹물범 2018-12-15 0
81728 일반 마작 강의 종료 했고, 나중에 따로 내가 영상 올려서 다시 가르쳐드림. 1 류미래 2018-12-15 1
81727 일반 클레릭 뚜따가 어렵다던데.. 3 ㅇㅇ 124.58 2018-12-15 0
81726 일반 일본인친구 가 고백한다 . 11 ㅇㅇ 220.92 2018-12-15 0
81725 일반 오큘사러온 한 갤럼... 16 ㅇㅇ 2018-12-15 22
81724 질문 유니티에서 폴리곤수 어케줄임? 1 kalashnikov 2018-12-15 0
81723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랑 트래커 고속충전됨? 3 아메히 2018-12-15 0
81722 일반 바이브 원래 단선 잘됨;? 3 ㅇㅇ 125.134 2018-12-15 0
81721 일반 브이알끼고 어떤월드가니까 화면 반으로 갈라짐 슈발 머임 5 ㅇㅇ 59.20 2018-12-15 0
81720 일반 아바타 업로드했는데 안뜨는데 도와줘 2 DDos 2018-12-15 0
81719 일반 신사 왤캐 클린하냐 1 USSEP 2018-12-15 0
81717 일반 유니티 2017은 머테리얼 자동 생성안됨? 3 아루라테 2018-12-15 0
81716 일반 삼위일체 3 ㅇㅇ 2018-12-15 4
81715 질문 뭘 해야 하오? 2 Mr.Roach 118.46 2018-12-15 0
81714 일반 막 멋진 갑주나 겐지같은 사이보그있는아바타있는곳 있나요 1 ㅇㅇ 222.234 2018-12-15 0
81713 일반 과몰입 어떡하지 ㄹㅇ 공부가 손에 안잡히네 6 ㅇㅇ 223.39 2018-12-15 2
81712 일반 유니티 업로드 나만 이상하게안되는거?? 1 망겜브알 58.238 2018-12-15 0
81711 일반 마작 방송 위치 변경. 1 류미래 2018-12-15 0
81709 일반 사쿠라 존귀 4 2018-12-15 4
81708 일반 뭐야 마작 배우러 온 잉간들 없엉? 5 류미래 2018-12-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