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타쿠는 오타쿠 자체보다 편견땜에 역겨운거지?
글쓴이
DinGa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9837
  • 2018-10-10 01:45:02
							

최소한 꾸미고 사회생활 잘하는 사람이 오타쿠라고 하면 그렇구나~ 하고 넘어 가지만


더럽고 사회생활 못하는 사람은 애니를 보고 안보고를 몰라도 그냥 오타쿠라고 생각 하자너

- dc official App
DinGa 참고로 글쓴이는 후자다 - dc App 2018.10.10 01:45:25
ㅇㅇ 오타쿠가 굳이 오타쿠끼리 편가르고 차별하고 괄시하는게 마음에 안듬 110.47 2018.10.10 01:49:25
5upporter 직접적인 피해만 안주면 전자든 후자든 크게 상관없다고 생각합니다. 2018.10.10 01:50:33
DinGa 오타쿠 이고 아니고를 떠나 역겨운 사람은 역겨운거구 아닌 사람은 아닌거지 그칭? - dc App 2018.10.10 01:50:50
DinGa 친한 친구가 오타쿠라 그러면 아 그렇구나~거리는데 평소 역겹던 놈이 덕밍하면 더 역겨워짐 - dc App 2018.10.10 01:51:2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030 일반 ㅇㅣ게임하면서 나한테 디자인센스가 없다는걸 깨달음 2 NAME_HORANG 2018-10-26 0
67029 일반 킷슈를 음해하지 마십시오 1 아루라테 2018-10-26 0
67027 일반 킷슈 가슴은 본이 없는거 실화냐.. 4 Ciao 2018-10-26 0
67025 일반 우콘 분홍색 머리에 교복입은거 진짜 이쁘네 1 아루라테 2018-10-26 0
67024 일반 나는 반대로 외국 친구한테 집착당하는거 같다... 6 ㅇㅇ 118.32 2018-10-26 1
67023 일반 바이브 프로쓰는사람 질문좀 2 ㅇㅇ 211.246 2018-10-26 0
67022 일반 vrchat 갤러리 유저분들께 드릴말이 있습니다. 9 쎾쓔!!! 2018-10-26 3
67021 일반 이젠 눕기만 해도 눈 감긴다 9 _instruction 2018-10-26 0
67020 일반 짤에 버스 어디서구함 3 greenhornet 2018-10-26 0
67018 일반 2080ti랑 1080로 sli라는거 가능해? 9 츄르 2018-10-26 0
67017 일반 트래커 동글 이렇게 생김 6 브창 2018-10-26 0
67016 일반 컴퓨터또샀다ㅋㅋㅋㅋ 13 츄르 2018-10-26 0
67015 일반 아바타 완전 마음에 들어서 MMD댄스방 갔어요(약혐?) 3 ㅇㅇ 58.228 2018-10-26 0
67014 일반 바이브 as어따넣어 ? 3 왜구루냥 220.79 2018-10-26 0
67013 일반 커미션용 포트폴리오 7 koper2004 2018-10-26 2
67011 일반 트래커 안에 있는 동글이란게 대체 뭐임? 2 ㅇㅇ 175.223 2018-10-26 0
67010 일반 아무것도 모를 때 가르쳐준 분 지금도 접속하시는데... 1 ㅇㅇ 175.223 2018-10-26 1
67009 일반 이새기들 드디어 프로용 케이블파네 1 Shinbi 2018-10-26 0
67008 일반 대부분아바타들 다리뼈가 너무 긴것같음 4 괵스챤 175.223 2018-10-26 0
67006 일반 블랜더는 맥스랑 너무 조작이 다르다... 3 Bunny Y 2018-10-26 0
67004 일반 오늘의 강좌는 오후 9시에 시작함. 2 MANKALO 2018-10-26 0
67001 일반 나랑 놀 사람 4 ㅇㅇ 124.50 2018-10-26 0
67000 일반 우콘은 방송용으로 사용해도 되나? 2 카디아. 2018-10-26 0
66999 일반 첫 친구.. 좋지 1 린코 2018-10-26 0
66998 일반 vr챗 cpu코어 많이씀? 4 ㅇㅇ 210.106 2018-10-26 0
66997 일반 퍼블릭 사람들 대화 텐션 못맞추겠어 2 DinGa 2018-10-26 0
66996 일반 부알챗 첫 며칠은 자괴감 정말 심했음 7 Yua 2018-10-26 1
66994 질문 늅늅 질문해요 ㅇㅇ 175.207 2018-10-26 0
66993 일반 언제 퇴근하냐 2 초보자아 2018-10-26 0
66992 일반 요즘은 아바타 만들기(매운맛)하는거같다 2 아스테리 2018-10-26 0
66991 일반 친구 아무도 안들어와있어서 퍼블릭 돌아다니는 중ㅜ.ㅜ 2 DinGa 2018-10-26 0
66990 일반 본인이 첫친구라고 조인하는 친구 보면 되게 고맙기도 하고 부러움 4 검은연 2018-10-26 2
66988 일반 귀척하는 한국인은 역겨운데 일본인은 왤케 커엽나 4 DinGa 2018-10-26 0
66987 일반 슬렌더맨 맵 이제야 안정화됨 2 경운기Cultivator 2018-10-26 0
66986 일반 집가면 바로 저댄 달려간다 Yua 2018-10-26 0
66985 일반 7시간만 더 있으면 집가서 VR챗 접속 십가능 1 몰래온손님 2018-10-26 0
66984 일반 나 헤드셋 고쳐쓰는거 너무 맘에 드는데 NAME_HORANG 2018-10-26 0
66983 일반 바이브안경가이드맞추기힘드네 울테 2018-10-26 0
66982 일반 vr있을땐 몰랐는데 없으니까 매우허전하다 2 ㅂ44 219.249 2018-10-26 1
66981 일반 현실세계 로그인준비 끗 5 브창 2018-10-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