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 근데 H방가있으니까 아는 사람들한테 연락오더라...
글쓴이
JinSilly
추천
1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9819
  • 2018-10-10 00:05:08
							

디코로 연락오고 직접 찾아오기도하고
캐릭터 고양이였는데말이지..

이런거에 흥분하는 아죠찌들이 있기나함????
난 저기라면 쉽게 조인탈수 있으면서 말할거 없으면 아무도 안찾아오겠지 하면서 있던건데 말이지

- dc official App
Huntere 2018.10.10 00:07:10
JinSilly 여기 왜있어요 하면서 찾아온거임 좀 이상하게 썼네 - dc App 2018.10.10 00:07:41
몰래온손님 2018.10.10 00:22:46
NAME_HORANG 가능 2018.10.10 00:38:25
김희민 있어 꽤 - dc App 2018.10.10 01:09:37
idiot 해당 댓글은 삭제되었습니다. 2018.10.10 02:49:31
JinSilly ㅇㅅㅇ??? - dc App 2018.10.10 02:49:56
idiot 퍼블릭으로 열어놓더라도 잠수하기 꿀임 ㅇㅈ (차렷충 ㅠㅠ) 2018.10.10 02:55:16
idiot 위에 그거 VRC닉이 보여서 놀라서 댓글 달았다가 불쾌해 할까봐 지움 ㅇㅇ 2018.10.10 03:06:2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744 일반 플탐 튜토리얼 끝냈다.. 5 츄르 2018-10-29 1
67743 일반 요즘 갤이 좀 이상해진거같다 3 ㅇㅇ 223.62 2018-10-29 1
67742 일반 국적묻는거 김치뿐이더만 5 팩트만씨부림 2018-10-29 4
67741 일반 1주일에 1번 저댄하다가 근육통으어 6 엘에르엘 2018-10-29 0
67740 일반 왜 웨얼알유 프롬으로 싸워? 하피핏 2018-10-29 0
67739 일반 바이브 밝기 줄일수잇나 1 팩트만씨부림 2018-10-29 0
67737 일반 올때마다 불타고있냐 여긴 2 _instruction 2018-10-29 0
67736 일반 웨어 알유프롬 신박햇던 드립 3 눈깔이 114.202 2018-10-29 0
67735 일반 그러니까 국적 말고 이걸 물어봐 3 ㅇㅇ 118.40 2018-10-29 2
67734 일반 국적묻는게 왜불편? 1 ㅇㅇ 221.154 2018-10-29 4
67733 일반 웨어알유 프롬? 2 눈깔이 114.202 2018-10-29 0
67732 일반 국적물어보면 불편한사람 외국에도 꽤 있어 3 Macross 2018-10-29 0
67731 일반 웨아유프롬 왜하냐 2 눈깔이 114.202 2018-10-29 1
67730 일반 갤 존나 잘타노 ㅋㅋ 1 ㅇㅇ 39.7 2018-10-29 0
67729 일반 칭구들아 일본어 못하면 일본인이랑 친해지기 어려울려나 7 ㅇㅇ 223.38 2018-10-29 0
67728 일반 웨 아유 프롬 쎾쓔!!! 2018-10-29 0
67727 일반 요즘 갤에 담당일진유동들 많네 2 ㅇㅇ 125.180 2018-10-29 3
67726 일반 나도 윾동이지만 윾동 병신 많음 5 ㅇㅇ 37.154 2018-10-29 0
67725 일반 국적 물어보는게 왜불편한데 1 ㅇㅇ 59.20 2018-10-29 2
67724 일반 난 국적물어보는건 좋은데 아스테리 2018-10-29 1
67723 일반 국적물어보는 이유는 사실.. 1 Huntere 2018-10-29 4
67722 일반 외국은 국적 물어보는게 이상한 일이 아님 1 AVI 2018-10-29 5
67721 일반 얘... 언제올까..? 7 우묘 211.241 2018-10-29 0
67720 일반 소음 매트 추천좀 해줘 1 ㅇㅇ 175.223 2018-10-29 0
67719 일반 브랄챗갤 개념글 절반이 불탄 글일듯 ㅇㅇ 78.180 2018-10-29 0
67717 일반 풀트랙킹 처음에는 재밌는데 2 ㅇㅇ 121.161 2018-10-29 3
67714 일반 vr은 혼자 놀아도 재밌어 4 하피핏 2018-10-29 0
67713 일반 국적물어보는거 불편한 사람 특 27 꼬마키` 2018-10-29 20
67712 일반 브라운이 뭐야? ㅇㅇ 223.62 2018-10-29 0
67711 일반 진짜 브랄챗갤은 레파토리가 똑같다 ㅇㅇ 78.180 2018-10-29 0
67710 일반 보통 VIVE 무선킷 어디서 삼? 2 ㅇㅇ 121.161 2018-10-29 0
67709 일반 아니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나 개미쳤나봄 1 우묘 211.241 2018-10-29 0
67708 일반 국적보다 성별물어보는게 더이상한거같음 1 ㅎㅇㅆ 116.33 2018-10-29 0
67707 일반 그 부스에서 파는 네코미미 메이드 그것도 라무네처럼 표정 적용 해야함? 7 ㅇㅇ 121.161 2018-10-29 0
67706 일반 집가고싶다. _instruction 2018-10-29 0
67705 일반 오늘부터 2주간 차렸이다.... 6 츄르 2018-10-28 1
67703 일반 난 외국인 보면 도망감 _instruction 2018-10-28 0
67702 일반 국적은 왜 물어보냐? 16 솜검 175.223 2018-10-28 0
67701 일반 vrc 크파되냐?? 6 greenhornet 2018-10-28 0
67700 일반 궁금한게 있서 3 ㅇㅇ 220.124 2018-10-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