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무선킷 샀음
글쓴이
Luche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9813
  • 2018-10-09 23:24:29
							

나는 새로워질것이다...
근데 라이젠 이슈 해결안되서 결국 i7까지 사야함ㅋㅋ
크왁이 2018.10.09 23:25:05
크왁이 2018.10.09 23:25:07
반지사미 2018.10.09 23:25:56
반지사미 2018.10.09 23:26:06
늑대소녀 암드 차별하는 쓰레기,,,쉐,,,리덜,,,, - dc App 2018.10.09 23:28:14
ㅇㅇ 진짜로 라이젠 지원 안되는겨? 바이오스 업글은? 117.111 2018.10.09 23:31:56
Luche 지원 안되는게 아니라 이슈가 있음 블루스크린뜨거나 브얄챗이 크래쉬남 2018.10.09 23:34:31
춤만춰 이제 후기를 기다리면 되는것인가 2018.10.09 23:40:21
Luche 미국 저댄친구가 보내주는건데 다음주 목요일은 넘어야할거같음 2018.10.09 23:41:01
뷔아 나보다 키트 2일 늦게온 그룹원 한분 라이젠인데 브알챗 실행하고 베초도 안되서 자꾸 데스건 맞은것처럼 되서 주말에 cpu 사오심. 223.39 2018.10.09 23:42:57
Viver 2018.10.10 00:06:13
포도초콜렛 한국 정발전에는 문제가 해결되길... 2018.10.10 00:13:02
눈농 리뷰 기대함-! 2018.10.10 00:27:22
zetyx 2018.10.10 01:55:58
Lakenls 2018.10.10 08:48:5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0451 일반 바이브 무선 어댑터용 모바일 어댑터 허리춤에 낄만한거 뭐 없나 2 yg 118.32 2018-10-11 0
60450 일반 새벽 2시에 램16기가 들고 h방 온다면서 ㅡㅡ 1 다이소vr 211.36 2018-10-11 0
60449 일반 풀트하니까 카와이무브고뭐고 3 마요릭 2018-10-11 0
60448 일반 새벽브알챗 하려고 어제 오후 일찍 자고 일어났는데 ㅇㅇ 58.228 2018-10-11 0
60445 일반 요오망한년 10 괵스챤 175.223 2018-10-10 3
60444 일반 어캐했노 쉬발ㄴ년아 7 괵스챤 175.223 2018-10-10 3
60443 일반 나랑 일본어 연습할사람? 9 고닉죽이기 2018-10-10 0
60442 일반 넘모 춥다... 4 하벤하이드 2018-10-10 0
60440 일반 vr쓰면 느낌이 어떰? 7 dd 61.105 2018-10-10 0
60439 일반 나 부랄챗때문에 컴만 220정도 쓰게 될건데 4 ㅇㅇ 223.38 2018-10-10 0
60437 일반 바이브 무선킷 후기 6 yg 118.32 2018-10-10 0
60436 일반 샤로삿어요 10 ㅇㅇ 59.13 2018-10-10 5
60435 일반 일본어 잘하는 한국인들이 너무 많다 11 xKiD 2018-10-10 0
60434 일반 오늘 아침체조 특 4 댕타 2018-10-10 0
60433 일반 낼 일 안가서 2체조 씹가능 ㅋ 2 댕타 2018-10-10 0
60432 일반 영어하다가 한국말 하면 갑자기 ‘날 속였어’ 하고 달아남 5 xKiD 2018-10-10 0
60431 일반 모르는 사람이 친추 자꾸거네 4 xKiD 2018-10-10 0
60429 일반 날씨 추운데 다들 감기조심해라 4 ㅇㅇ 125.129 2018-10-10 0
60428 일반 오늘 일본체조 따라가봄 5 댕타 2018-10-10 0
60424 일반 챗에 목소리 변형도 가능해? 7 dd 61.105 2018-10-10 0
60420 일반 06:30분 체조 수고했어! 5 델피늄 2018-10-10 0
60419 일반 vr챗이 컴업글할 가치가있는 겜임? 7 dd 61.105 2018-10-10 0
60412 일반 거미 아바타로 풀트렉 가능? 1 눈깔이 114.202 2018-10-10 0
60410 일반 지금체조하는사람들한테미안해... 6 dk 221.153 2018-10-10 1
60406 일반 금일 아침 점호는 06시 30분, 06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dd 221.153 2018-10-10 0
60400 일반 자기 블락한사람 어찌 봄?? ㅇㅇ 14.48 2018-10-10 0
60399 일반 궁금한건데 데스건 쏘고 다녀도 밴 안당함?? ㅇㅇ 118.218 2018-10-10 0
60393 일반 풀트래킹유저가 누운다음에 위로 떠오르면서 위치 조절하는거 7 ㅇㅇ 220.74 2018-10-10 0
60382 일반 브알챗은 사람이랑 만나는게임이다보니 SikYU 2018-10-10 1
60381 일반 와;; 이러니 저러니 벌써 체조 3개월넘었나? 꼬마키` 2018-10-10 0
60379 일반 다들 놀로 중고로 샀다는데 어디서 샀음 xx 183.96 2018-10-10 0
60377 일반 바이브 풀세트 사는게 제 꿈이에요 2 ㅇㅇ 78.191 2018-10-10 0
60376 일반 게임이 현실에 침범하는 경우는 종종있지않아? 2 엘에르엘 2018-10-10 0
60372 일반 맘 여린애들이 왜이리 많을까 2 으ㅡ음 2018-10-10 0
60371 일반 의외로 브알챗을 게임이상으로 생각하는 갤럼들이 많은듯 6 댕타 2018-10-10 0
60369 일반 커미션 준비중인 귀린이에요. 3 ㅇㅇ 125.178 2018-10-10 0
60367 일반 새벽감성에 vrc 덕분에 내가 많이 바뀐 이야기 적어볼려해 4 티나은챙 2018-10-10 5
60361 일반 생각해보니 날 무시하는 사람은 다 유니티블랜더 하는사람이더라 7 엘에르엘 2018-10-10 0
60357 일반 오랜만에 부랄챗키니까 프레임 10 나오는데 우짬 ㅇㅇ 220.127 2018-10-10 0
60356 일반 야 니들은 VIVE 드라이버 업데이트 절대하지마라 2 ㅇㅇ 14.46 2018-10-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