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 MR들 NOLO 허리 틀어지는거 혹시 이거 아님?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9772
  • 2018-10-09 18:28:35
  • 118.40
							

전에 허리 틀어짐 징징대다가


발 위치를 안맞춰서 허리가 틀어진다는걸 알게 됬는데


오늘 보니까


NOLO 발 위치를 맞출때 NOLO 전원버튼 두번 눌러도 발 위치가 맞춰지지만


컨트롤러 방아쇠 버튼을 눌러도 발 위치가 맞춰짐


그래서 조작을 하다보면 방아쇠 버튼을 동시에 누르게 되서


발이 틀어지는데


이걸 오큘, MR들이 자동으로 허리가 틀어져서 그러는거다 라고 착각을 해서 그런게 아닌가 싶음




해결법은 허리가 틀어진다면 방아쇠 버튼을 양쪽 다 동시에 두번 누르면 발 트래킹이 다시 재정렬됨


더해서 처음에 발 트래커 맞출때도 놀로 전원버튼으로 맞추지 않아도 손 컨트롤러로도 맞춰짐


MR 기준으로 써서 오큘은 안될지도 모르지만 여튼 올려봄




검은자까 저도 놀로랑 엠알써요. 근데 제 환경에서는 재정렬이 안되네요. 전 첨에 놀로 드라이버 깔았다가 인식문제때문에 지우고 놀로 어시스턴스로 바꿔깔았어요 14.52 2018.10.09 18:42:52
검은자까 혹시 글쓴이 님은 놀로 드라이브 어떤걸로 쓰세요? 14.52 2018.10.09 19:08:03
ㅇㅇ 컨트롤러 안들고 서서 허리만 돌려도 허리가 그냥 옆으로 밀려나던데 답이없음 110.70 2018.10.09 19:17:3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4991 일반 부스에 이모트 온오프 관련 스크립트 올라옴 2 ㅇㅇ 110.70 2018-10-22 0
64990 일반 빅찌찌 빅해피 4 아스테리 2018-10-22 0
64989 일반 델 mr 후기 1 'ㅅ' 2018-10-22 0
64988 일반 곧 할로윈인데 아바타어케해주지 2 G군 2018-10-22 1
64987 일반 VRCHAT for KAKAO 나왔으면 좋겠음ㅋㅋ 19 ㅇㅇ 122.45 2018-10-22 3
64986 일반 Mr쓰는데 ipd값 67이상으로 못올리는데 정상인가.. 4 델에말 39.7 2018-10-22 0
64985 일반 아우...디씨 부끄러어 5 아이리네 2018-10-22 0
64984 일반 미코 왜이리 귀엽냐 크흑 .... 7 츄르 2018-10-22 3
64983 일반 혼자서 논다는애들 다 거짓말이지? 3 ㅇㅅㅇ 211.36 2018-10-22 0
64982 일반 바이브 베이스 스테이션말인데 2 ㅇㅇ 220.122 2018-10-22 0
64981 일반 근디 결국엔 풀트래킹도 질리긴 하나보네 7 ㅇㅅㅇ 211.36 2018-10-22 0
64979 일반 VRC에서 가장 즐거운 컨텐츠는 2 포도초콜렛 2018-10-22 2
64978 일반 바이브 유저인데 솔직히 오큘 가끔 부러움.. 1 ㅇㅇ 175.223 2018-10-22 0
64977 일반 집가구 싶다 2 초보자아 2018-10-22 0
64976 일반 오늘 랫저댄 어나더 업데이트 예정 3 Luche 2018-10-22 1
64974 일반 Trigger중 SetGameObjectActive에 대해서 4 ㅇㅇ 121.66 2018-10-22 0
64973 일반 여기서 오늘 군머 나만가는거 아녓네 8 ㅇㅇ 223.39 2018-10-22 0
64972 일반 최근 lag-free 월드 대부분이 빠꾸먹는 이유.EU 2 경운기Cultivator 2018-10-22 3
64971 일반 월드 퍼블릭 신청목록 보는데 Lag-Free 붙은건 죄다 빠꾸맥이네 림크 2018-10-22 0
64970 일반 출근해서 할일이없으니까 눈치보인다 2 ㅇㅇㅇ 117.111 2018-10-22 0
64967 일반 실습시험 봐야하는데 술똥 오지게 싸는중 DinGa 2018-10-22 0
64966 일반 일주일동안 플탐변화 6 츄르 2018-10-22 0
64965 일반 월드에 유리느낌 나는 쉐이더 뭐임 2 ㅇㅇ 118.35 2018-10-22 0
64964 일반 유동 5 쎾쓔!!! 223.33 2018-10-22 0
64962 일반 브얄계정 닉바꾸는거 아시는분? ㅇㅇ 144.217 2018-10-22 0
64960 일반 일본애들중에 영어 잘하는넘 드문듯 13 ㅇㅅㅇ 211.36 2018-10-22 0
64959 일반 근데 이런 겜은 뭘로 수익냄? 10 Nheitarahten 2018-10-22 0
64958 질문 블렌더 캐릭터 옷 갈아입히는데 질문좀 9 yg 118.32 2018-10-22 0
64957 일반 쓰담하면 이표정지어주면됨 1 아스테리 2018-10-22 0
64956 일반 쓰담쓰담해줄때 이상한 표정 짓는이유? 3 Huntere 2018-10-22 0
64955 일반 오늘 2019곡 추가된거 전부 랫저댄어나더에 추가하겠음 3 Luche 2018-10-22 1
64954 일반 여기 사람들 보면 왠지 나만 성격 드러운거 같아 16 DinGa 2018-10-22 3
64953 일반 아까 VR 머살까 물어봤던 유동인데 5 ㅇㅇ 211.36 2018-10-22 0
64952 일반 야 근데 블렌더에서 모델 뚜따하면 유니티에서 3 꼬마키` 2018-10-22 0
64951 일반 이것저것 넣는건 내일해야겠다 다운속도 앰없 1 꼬마키` 2018-10-22 0
64950 일반 커미션은 누구한테 맡김? 2 령웅 2018-10-22 0
64949 일반 군대간다 ㅂㅂ 6 ㅇㅅㅇ 125.185 2018-10-22 1
64948 일반 아니 먼 블렌더 83메가 받는데 30분이 걸리냐 3 꼬마키` 2018-10-21 0
64947 일반 현실에서 만나면 1 NAME_HORANG 2018-10-21 0
64946 일반 얘들아 아바타 악세사리 좀 추가할라는데 4 꼬마키` 2018-10-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