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파티클 정말 게같에 ㅎㅎ
글쓴이
Cimomo
추천
2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9771
  • 2018-10-09 18:21:00
							




이걸 구현하고 싶어서 파티클을 만지기로 했음






순조로워 보였음






타격감 어디갔노 시발련ㄴ아



으ㅡ음 화면 진동 없어서 그럼 - dc App 2018.10.09 18:23:22
ㅇㅇ 타격감은 사운드로 해결하자 58.78 2018.10.09 18:36:44
반지사미 두달인가 이펙트 배워본 초보 입장에서 봣을땐 1. 기쿠라 감싸는 이팩트a. 화이트 이펙길이를 늘리고위아래 간격을 넓히고스윽 감는게 아닌 촤아악 감고 b. 에메랄드색 이펙하양과 반대로 반시계방향으로 감기하양과 같이 감아들어가는게 아닌 잠깐 보였다가 사라지는 느낌으로c. 인게임에서 표시되는 일그러짐이 유니티에선 없는데최적화 땜시 그런거면 검기 텍스쳐를 좀 더 불규칙하고 날카롭게 해서 퉁쳐두 될듯2. 검기 이펙a. 파란 창움 지금껀 전혀 느낌이 안 사니 다른 방안으로~ 파란창 따로 하얀창 따로 2개를 만들어서 파랑 색감 좀 더 진하게하양 눈뽕 좀 더 강하게 2018.10.09 18:52:38
반지사미 b. 연기연기 텍스쳐를 좀 더 선명한걸로 바꿔야하고 (구글 검색)퍼지는건 자연스럽게 퍼지되 창 3번 튕길때마다 한번에 꺼져야함 창이 한번 나온는걸 0~1이라고 했을때 연기를0부터 0.5까지는 미표현 0.5에서 1까지 프리셋에 있는 직선 대각선 그래프 c. 속도전체적인 쉽게말해 기쿠라 감는 속도랑 똑같다고 보면 됨부분적으로는 0부터 1까지 스르륵 나왔다가 스르륵 꺼지는게 아니라 0부터 0.7까지 확 나왔다가 0.7부터 0.93까지 그대로 있고 0.93부터 1까지 작아지거나연해지다가 확 꺼지는 느낌3. 공통a. 1+2의 타이밍이 안맞음인게임 스샷은 1과 2가 거의 동시에 터지는 느낌 유니티 스샷은 1 and 2 느낌b. 모든 이펙트 벨로시티 그래프를 프리셋 말고 직접 만들어보기 2018.10.09 18:52:45
반지사미 존나 병신같이 썻는데 요약하자면 1초간 나오는 파티클이라도 정말 겜만 쳐하는 아들한테 과일 깎아서 주는엄마의 마음으로 1초를 쪼개고 또 쪼개서 타이밍을 줘보쟈 2018.10.09 18:55:18
반지사미 3. 공통 c. 3번 터지는 검기+창+연기 이펙트 하나당 지금 시간의 0.6정도로 쭐이기, 인게임 이펙트 시간이 길어보이는건 텍스쳐로 눈속임 당해서일거임 아마도 메이비 2018.10.09 19:09:5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8250 일반 램 증설 완료해따.. 더 쾌적하게 부랄챗하러가야지 1 'ㅅ' 2018-10-30 0
68249 일반 아조씨들은 다착해 병신같아도 봐주고 사람으로 봐주려함 2 ㅇㅇ 121.135 2018-10-30 2
68248 일반 브얄챗하면서 느끼는건데 9 우묘 211.241 2018-10-30 1
68247 일반 아저씨만 있는 회사 특징 11 초보자아 2018-10-30 21
68246 일반 닉언은 좆목이라 언급은 안하겠지만 10 _instruction 2018-10-30 1
68244 일반 늒네질문] VR 사용시 이동에 관하여 2 ㅇㅇ 121.161 2018-10-30 0
68243 일반 모션팩이머야 ㅇㅇ 175.118 2018-10-30 0
68242 일반 손가락움직이게 개발한다는거 프로말고 바이브도가능해? 4 ㅎㅇㅆ 116.33 2018-10-30 0
68241 일반 어지간히 이 갤에 또라이 없잖아있는듯 11 ㅊㅂㅁ 223.62 2018-10-30 1
68240 일반 미코 수정가능이야? 5 아스테리 2018-10-30 0
68239 일반 좀 섹시해보이는 mmd 얼굴모델 없냐? _instruction 2018-10-30 0
68238 일반 차렷챗을 처음 해봤는데 3 ㅇㅇㅇ 117.111 2018-10-30 1
68237 일반 폴리곤이랑 렉이랑은 상관없는거야? 2 kk08 2018-10-30 0
68236 일반 데드스페이스 4명까지 가능하긴해 4 Luche 2018-10-30 0
68235 일반 왜 사이툴은 컨트롤+L 기능이 읎냐? 7 _instruction 2018-10-30 0
68231 일반 유니티에서 할수있는것들이 어느정도 있서요? 6 ㅇㅇㅇ 117.111 2018-10-30 0
68230 일반 아니.. 놀로 유저들이 바이브로 넘어가버리면.. 5 현이ver 211.208 2018-10-30 0
68229 일반 쉐이프키 이름 유니티에서도 바꿀 수 있나 아메히 2018-10-30 0
68228 VRC일기 저번 새벽에 라무네 표정 바꾸는법 알려준 사람 고마버 6 ㅇㅇ 175.223 2018-10-30 15
68227 일반 업로드한 아바타 순서 바꾸는 법은 없나 1 AVI 2018-10-30 0
68226 일반 요즘 주변 친구들이 다 유니티 블렌더 이야기만해... 4 ㅇㅇ 211.34 2018-10-30 0
68225 일반 솔직히 그냥 아무하고나 놀려고 브이알챗 하는 건데 5 요나 2018-10-30 0
68224 일반 데드스페이스 많이 무섭야 5 초보자아 2018-10-30 0
68223 일반 우콘이랑 미코랑 몸 차이 많이나냐 1 ㅇㅇ 117.111 2018-10-30 0
68222 일반 2만폴리곤 넘는다고 지랄하는 새끼들 특징 9 ㅇㅇ 175.223 2018-10-30 0
68221 일반 브알챗 뭐하면 잼슴? 12 대관 2018-10-30 0
68220 일반 데드스페이스 플레이 영상 3 기무대띠 2018-10-30 1
68219 일반 아바타 뚜다목록 하는데 얼마나 걸릴까 1 뚜따 125.142 2018-10-30 0
68218 일반 mmd방에서 표정 있고 없고는 무슨차이임 3 아메히 2018-10-30 0
68217 일반 트레일렌더러는 어케쓰는거야 2 아스테리 2018-10-30 0
68216 일반 데드스페이스월드가 그렇게 수작이야? 2 ㅇㅇ 223.62 2018-10-30 0
68215 질문 스네일마커 오류 1 모코 72.141 2018-10-30 0
68214 질문 베이스 스테이션 없이도 플레이 가능? 1 ㅇㅇ 211.36 2018-10-30 0
68213 일반 흑우흑우 ~ 13 하루사메 2018-10-30 0
68212 일반 닉네임 안보이게하는건 어떻게하냐? ㅇㅇ 39.7 2018-10-30 0
68211 일반 아바타키좀줄일까 4 아스테리 2018-10-30 0
68210 일반 데드스페이스 월드 나온거 개쩌네 3 김야기 2018-10-30 0
68209 질문 디폴트 미코 다이나믹 본 수치 3 모코 72.141 2018-10-30 0
68207 일반 VRC 연인에게 이별통보했다 1 ㅇㅇ 223.62 2018-10-30 0
68206 일반 교육받으면서 방금 든 생각 2 하벤하이드 2018-10-30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