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파티클 정말 게같에 ㅎㅎ
글쓴이
Cimomo
추천
2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9771
  • 2018-10-09 18:21:00
							




이걸 구현하고 싶어서 파티클을 만지기로 했음






순조로워 보였음






타격감 어디갔노 시발련ㄴ아



으ㅡ음 화면 진동 없어서 그럼 - dc App 2018.10.09 18:23:22
ㅇㅇ 타격감은 사운드로 해결하자 58.78 2018.10.09 18:36:44
반지사미 두달인가 이펙트 배워본 초보 입장에서 봣을땐 1. 기쿠라 감싸는 이팩트a. 화이트 이펙길이를 늘리고위아래 간격을 넓히고스윽 감는게 아닌 촤아악 감고 b. 에메랄드색 이펙하양과 반대로 반시계방향으로 감기하양과 같이 감아들어가는게 아닌 잠깐 보였다가 사라지는 느낌으로c. 인게임에서 표시되는 일그러짐이 유니티에선 없는데최적화 땜시 그런거면 검기 텍스쳐를 좀 더 불규칙하고 날카롭게 해서 퉁쳐두 될듯2. 검기 이펙a. 파란 창움 지금껀 전혀 느낌이 안 사니 다른 방안으로~ 파란창 따로 하얀창 따로 2개를 만들어서 파랑 색감 좀 더 진하게하양 눈뽕 좀 더 강하게 2018.10.09 18:52:38
반지사미 b. 연기연기 텍스쳐를 좀 더 선명한걸로 바꿔야하고 (구글 검색)퍼지는건 자연스럽게 퍼지되 창 3번 튕길때마다 한번에 꺼져야함 창이 한번 나온는걸 0~1이라고 했을때 연기를0부터 0.5까지는 미표현 0.5에서 1까지 프리셋에 있는 직선 대각선 그래프 c. 속도전체적인 쉽게말해 기쿠라 감는 속도랑 똑같다고 보면 됨부분적으로는 0부터 1까지 스르륵 나왔다가 스르륵 꺼지는게 아니라 0부터 0.7까지 확 나왔다가 0.7부터 0.93까지 그대로 있고 0.93부터 1까지 작아지거나연해지다가 확 꺼지는 느낌3. 공통a. 1+2의 타이밍이 안맞음인게임 스샷은 1과 2가 거의 동시에 터지는 느낌 유니티 스샷은 1 and 2 느낌b. 모든 이펙트 벨로시티 그래프를 프리셋 말고 직접 만들어보기 2018.10.09 18:52:45
반지사미 존나 병신같이 썻는데 요약하자면 1초간 나오는 파티클이라도 정말 겜만 쳐하는 아들한테 과일 깎아서 주는엄마의 마음으로 1초를 쪼개고 또 쪼개서 타이밍을 줘보쟈 2018.10.09 18:55:18
반지사미 3. 공통 c. 3번 터지는 검기+창+연기 이펙트 하나당 지금 시간의 0.6정도로 쭐이기, 인게임 이펙트 시간이 길어보이는건 텍스쳐로 눈속임 당해서일거임 아마도 메이비 2018.10.09 19:09:5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107 일반 요즘 저댄이나 헬스하다 VR기기 죽는 사람이 많네... 7 아이리네 2018-10-26 3
67106 일반 이 개시발같은 블렌더 대체 시점 어떻게 바꾸는거야 5 꼬마키` 2018-10-26 0
67103 일반 한국인 왤케 직결충이 많냐 5 빅huge맨 2018-10-26 2
67102 질문 님들 이거만약 없으면 어캐함? 2 modo 124.58 2018-10-26 0
67101 일반 이쁘다 이뻐 2 초보자아 2018-10-26 0
67100 일반 뉴비 질문점 뉴비 27.126 2018-10-26 0
67099 질문 놀로 허리 트래커 1 ㅇㅇ 121.146 2018-10-26 0
67097 일반 뱅할뱅 2시 10분까지 연병장! 6 류미래 2018-10-26 0
67096 일반 둠가이 전기톱 너무 찰져 차렷이여도 흥분됨 ㅇㅇ 203.90 2018-10-26 0
67095 일반 오늘 저댄방 노컨트롤 움짤 2 하벤하이드 2018-10-26 1
67094 일반 뉴비 바이브 질문 좀 해봄 2 뉴비 175.197 2018-10-26 0
67093 질문 mr 낀 유저는 점프 어케해? 1 ㅇㅇ 182.228 2018-10-26 0
67092 VRC일기 셀카 1 차가운가을비 2018-10-26 0
67091 일반 아이 스샷딱찍었더니 오류뜨고 팅겨버리네 하벤하이드 2018-10-26 0
67090 일반 스팀부랄 업뎃하면서 mr 블루스크린뜨고 난리치는데 2 ㅇㅇ 59.152 2018-10-26 0
67089 일반 VR챗 하려고 집에 딱 왔는데 몰래온손님 2018-10-26 0
67088 일반 갤닉 겜닉 같아도 못알아봄 2 _instruction 2018-10-26 0
67087 일반 내 카드 삭제한거 실화냐고 4 Yua 2018-10-26 0
67086 일반 공부끝나고 집오니까 12시 40분이네 13 차가운가을비 2018-10-26 0
67085 일반 늒네 트래커 질문좀;;; ㅇㅇ 14.42 2018-10-26 0
67084 일반 겜닉이랑 갤닉 똑같은걸 쓰는게 아니었어 4 DinGa 2018-10-26 0
67083 일반 개쳐맞아주는 커미션 의뢰해봤다.gif 23 ㅇㅇ 14.46 2018-10-26 38
67082 질문 트래커 과충전하면 고장남? 4 ㅇㅇ 125.128 2018-10-26 0
67081 일반 할거없다 _instruction 2018-10-26 0
67080 일반 파파고 번역한건데 이용규약 원래 이렇게 상남자인건가 6 긴긴 2018-10-26 0
67079 일반 9시반 뱅 사진 3 울테 2018-10-26 1
67078 일반 금요일 저녁이 제일 친구 접률구리내 4 ㅇㅇ 121.139 2018-10-26 0
67077 일반 요즘 신사맵 외국인 엄청만아짐 1 3학년1반이하린 2018-10-26 0
67076 일반 유저닉네임 켜기/끄기 어케함? 2 dksakdhkd 27.118 2018-10-26 0
67075 일반 금요일 아닌거같아... 2 ㅇㅇ 1.218 2018-10-26 0
67074 일반 오랜만에 댄스방감 5 댕타 2018-10-26 0
67073 일반 뱅할뱅 11시 40분까지 연병장! 6 류미래 2018-10-26 0
67072 일반 이야! 나도이제 저댄방 로딩 30초컷으로 가능하다ㅎㅎ 3 츄르 2018-10-26 0
67071 일반 안녕 1 _instruction 2018-10-26 0
67069 일반 스팀 브알챗 화면 뭔가 멋지다 1 아스테리 2018-10-26 0
67067 일반 글리젠이왜 20분동안없어.. 6 하루사메 2018-10-26 0
67066 VRC일기 아바타를 바꿨다 7 ㅇㅇ 124.50 2018-10-26 3
67065 일반 그럼 월드핵도 있냐? 1 ㅇㅇ 223.62 2018-10-26 0
67064 일반 mr 경계 찾기 빨리하려면 어떻게함? 3 반늒네 2018-10-26 0
67063 일반 그 아바타? 바꿔보고싶은데 어디로 가야해요? 2 ㅇㅇ 175.223 2018-10-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