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럴려고 vr삿나?
글쓴이
르위
추천
1
댓글
2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9702
  • 2018-10-09 14:23:57
							

나랑 외국인들이랑


풀트래킹 친구의 춤을 보고있었는데


주위 외국인들은


"오우 굿..." "홀리 쉣ㅋㅋ"


이런 리액션으로 다들 재밋게 감상하고있었어


그런데 한국인들이 오더니


"어우...저럴려고 vr삿나..." "자괴감안드나"


이러고 면전에 대고 얘기하는거임...


춤 안추고 있는 나도 듣기 좀 거북한데...


앞에서 춤추고있는 내 친구는....기분 좀 상햇을꺼야


그래도 꿋꿋이 춤 춰주는데 고맙더라...


어떤 사람에게는 일하면서 받은 스트레스들을


vr챗에서 친구들이랑 대화하거나 이러면서 노는걸로


스트레스를 해소하는데...


남한테 피해주는 것도 아니고...


vr로 뭘하던 무슨 상관인지...


신경을 쓰지말거나 까려면 뒷담을 까거나...


즐길꺼면 험담을 하지말거나...


사람 면전에 대고


그런 말 좀 안했으면 좋겠다..


갤럼들은 이럴 리 없겠지만...


당한 적은 있었을꺼야


특히 풀트래킹들은...


- dc official App
크왁이 자괴감빌런에게당했군... 2018.10.09 14:25:34
MANKALO 2018.10.09 14:25:54
MANKALO 2018.10.09 14:25:59
MANKALO 2018.10.09 14:26:07
MANKALO 2018.10.09 14:26:20
MANKALO 2018.10.09 14:26:25
MANKALO 2018.10.09 14:26:32
MANKALO 2018.10.09 14:26:38
MANKALO 2018.10.09 14:26:42
MANKALO 2018.10.09 14:26:50
MANKALO 2018.10.09 14:27:06
MANKALO 위부터 순서대로 하렴 2018.10.09 14:27:10
ㅇㅇ 차렷충자괴감빌런은 칼찌가 답이다 218.51 2018.10.09 14:29:29
마도호무 그지쉑 왜 신경씀 - dc App 2018.10.09 14:29:36
kk08 무시가 답 - dc App 2018.10.09 14:32:12
00 정신나간놈이네... 돈주고 풀트래킹 사던가 말던가ㅋㅋㅋㅋㅋㅋㅋ 211.181 2018.10.09 14:36:27
00 아이디 뭐임? 블락좀 시키자; 211.181 2018.10.09 14:37:32
울테 씹는게답임 먹이를안주면될일 - dc App 2018.10.09 14:45:59
르위 나도 당시에 뒤도 안돌아보고 뒤에 대화하는거만 들어서 ... - dc App 2018.10.09 14:52:08
Ku_Nyang 나도 한번 들었었는데 ㅋㅋ 2018.10.09 15:34:12
FGDss 정신병자다 빠르게 블락하자 2018.10.09 15:43:53
류미래 애초에 춤추는게 자괴감이 왜듬? 춤 추는거 자체가 멋져보이는게 얼마나 많은데. 지들이 그정도로 춤 못 추니까 질투하는듯. 223.39 2018.10.09 17:06:26
치즈커피 VR챗 하는 놈이 VR안끼고 VR쓴다 욕하네 - dc App 2018.10.09 22:22:08
세이크오 2018.10.10 01:43:4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792 일반 근데 ㄹㅇ 아바타가 이쁘다고 이성처럼 생각하고 사랑할수가 있냐 6 초보자아 2018-10-26 0
66791 일반 한국 관광 1 눈깔이 114.202 2018-10-26 1
66790 일반 저댄 아닌 댄스월드 만드는데 영상 리퀘받는다 24 Luche 2018-10-26 0
66789 일반 이겜 정공겜인가요? 6 F유동닉 2018-10-26 2
66788 일반 야이놈들아 현실에서도 그런짓 안해 3 Yua 2018-10-26 0
66787 일반 으 또 ' 그 ' 글이다 13 _instruction 2018-10-26 0
66786 일반 지금쯤 드는 생각 6 레모네이드 2018-10-26 0
66785 일반 사랑 못받아봐서 과몰입함 13 로한 59.18 2018-10-26 0
66784 일반 낮에도 브알챗 하고싶다 2 너랑안놀거야 2018-10-26 0
66783 일반 폼 또삼 4 Luche 2018-10-26 0
66782 일반 집가고 싶다 2 초보자아 2018-10-26 0
66781 일반 여기가 그 집착갤인가요? 5 _instruction 2018-10-26 0
66780 일반 케모노 꼴리는 사람만 와봐 3 하피핏 2018-10-26 0
66779 일반 올만에 밤에 마작칠인원있나 3 마요릭 2018-10-26 0
66778 일반 사실 나도 신경 쓰이는 사람이 있어 12 NAME_HORANG 2018-10-26 0
66775 일반 저 흑우 마자용 11 요나 2018-10-26 0
66774 일반 길들이기 근황 ㅇㅇ 223.62 2018-10-26 0
66773 일반 브알챗하면좋은점 2 G군 2018-10-26 0
66772 일반 다행인건 소녀앉기는 현실에서 무의식적으로 안나옴 8 Yua 2018-10-26 0
66770 일반 풀트래킹 유저 댓어요... 5 요나 2018-10-26 0
66769 일반 idle모션중에 5 123 112.140 2018-10-26 0
66768 일반 브이알챗 과몰입썰 5 쵸마마 2018-10-26 0
66767 일반 요즘은 외국친구들이랑 웨어울푸하는게재밌다 아스테리 2018-10-26 0
66766 VRC일기 점심 마작 4 치요키 2018-10-26 0
66765 일반 나 요즘 남자목소리내는 여자 아니냐는 소리 듣고다님 15 린코 2018-10-26 3
66764 일반 시발 스카웃들어왔는데 고민중... 10 야근박멸 211.38 2018-10-26 0
66763 일반 갤은 하지만 VRC에서 갤놈들이랑 잘 안노는 이유 11 아이리네 2018-10-26 21
66762 질문 vr끼면 렉걸리는데 사양질문좀.. 5 :D 182.224 2018-10-26 0
66761 일반 계정 옮길까 2 _instruction 2018-10-26 0
66760 일반 빨리 mr장만하고싶다 1 뉴비 223.39 2018-10-26 0
66759 일반 젖병월드가 왜 어두운 면이냐 1 초보자아 2018-10-26 0
66758 일반 꽃은 모두를 행복하게 하지 8 하피핏 2018-10-26 0
66757 일반 난 공포를 즐길 수 없는 몸이 되어버림 5 Yua 2018-10-26 0
66756 일반 유니티 쉐이더 쓰고싶은데 _instruction 2018-10-26 0
66755 일반 배려하십쇼 1 G군 2018-10-26 0
66754 일반 스네일 마커가 스네일 마커인 이유를 알아냄 4 ㅇㅇ 120.18 2018-10-26 0
66753 일반 미친월드 9 Luche 2018-10-26 2
66752 일반 메탈릭쉐이더 단점.. 2 아스테리 2018-10-26 0
66751 일반 고...블...린.. 좋...아... 7 ㅇㅇ 110.47 2018-10-26 0
66750 일반 난 친구들 안쓰다듬어줌 7 Shinbi 2018-10-26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