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럴려고 vr삿나?
글쓴이
르위
추천
1
댓글
2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9702
  • 2018-10-09 14:23:57
							

나랑 외국인들이랑


풀트래킹 친구의 춤을 보고있었는데


주위 외국인들은


"오우 굿..." "홀리 쉣ㅋㅋ"


이런 리액션으로 다들 재밋게 감상하고있었어


그런데 한국인들이 오더니


"어우...저럴려고 vr삿나..." "자괴감안드나"


이러고 면전에 대고 얘기하는거임...


춤 안추고 있는 나도 듣기 좀 거북한데...


앞에서 춤추고있는 내 친구는....기분 좀 상햇을꺼야


그래도 꿋꿋이 춤 춰주는데 고맙더라...


어떤 사람에게는 일하면서 받은 스트레스들을


vr챗에서 친구들이랑 대화하거나 이러면서 노는걸로


스트레스를 해소하는데...


남한테 피해주는 것도 아니고...


vr로 뭘하던 무슨 상관인지...


신경을 쓰지말거나 까려면 뒷담을 까거나...


즐길꺼면 험담을 하지말거나...


사람 면전에 대고


그런 말 좀 안했으면 좋겠다..


갤럼들은 이럴 리 없겠지만...


당한 적은 있었을꺼야


특히 풀트래킹들은...


- dc official App
크왁이 자괴감빌런에게당했군... 2018.10.09 14:25:34
MANKALO 2018.10.09 14:25:54
MANKALO 2018.10.09 14:25:59
MANKALO 2018.10.09 14:26:07
MANKALO 2018.10.09 14:26:20
MANKALO 2018.10.09 14:26:25
MANKALO 2018.10.09 14:26:32
MANKALO 2018.10.09 14:26:38
MANKALO 2018.10.09 14:26:42
MANKALO 2018.10.09 14:26:50
MANKALO 2018.10.09 14:27:06
MANKALO 위부터 순서대로 하렴 2018.10.09 14:27:10
ㅇㅇ 차렷충자괴감빌런은 칼찌가 답이다 218.51 2018.10.09 14:29:29
마도호무 그지쉑 왜 신경씀 - dc App 2018.10.09 14:29:36
kk08 무시가 답 - dc App 2018.10.09 14:32:12
00 정신나간놈이네... 돈주고 풀트래킹 사던가 말던가ㅋㅋㅋㅋㅋㅋㅋ 211.181 2018.10.09 14:36:27
00 아이디 뭐임? 블락좀 시키자; 211.181 2018.10.09 14:37:32
울테 씹는게답임 먹이를안주면될일 - dc App 2018.10.09 14:45:59
르위 나도 당시에 뒤도 안돌아보고 뒤에 대화하는거만 들어서 ... - dc App 2018.10.09 14:52:08
Ku_Nyang 나도 한번 들었었는데 ㅋㅋ 2018.10.09 15:34:12
FGDss 정신병자다 빠르게 블락하자 2018.10.09 15:43:53
류미래 애초에 춤추는게 자괴감이 왜듬? 춤 추는거 자체가 멋져보이는게 얼마나 많은데. 지들이 그정도로 춤 못 추니까 질투하는듯. 223.39 2018.10.09 17:06:26
치즈커피 VR챗 하는 놈이 VR안끼고 VR쓴다 욕하네 - dc App 2018.10.09 22:22:08
세이크오 2018.10.10 01:43:4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5819 일반 똥겜판독기친구들에게 기만당하는데 11 G군 2018-10-24 0
65818 일반 가끔 VR챗 하는거 영상이나 움짤따서 보여주는데 1 포도초콜렛 2018-10-24 0
65817 일반 오큘왜깜? 8 ㅇㅇ 223.33 2018-10-24 0
65816 일반 집가고 싶다. 2 초보자아 2018-10-24 0
65815 일반 브얄챗하는 게 극혐인게 아니야 2 ㅇㅇ 211.36 2018-10-24 2
65814 일반 케모노 늑대아바타는 어디서 구해? 5 ㅇㅇ 203.226 2018-10-24 0
65813 일반 vrc하는거 한심하게는 봐도 극혐은 안함 6 Yua 2018-10-24 0
65812 일반 난는 친구들이 vrc하는거보고 신기해하든데 아스테리 2018-10-24 0
65811 일반 친구들에게 Vrc한다해도 별반응없던걸? 1 BEll 2018-10-24 0
65810 일반 내친구도 vr챗하는거 극혐하더라 5 :D 182.224 2018-10-24 0
65809 질문 그 클럽에서 주문했는데 1 우유향 2018-10-24 0
65808 일반 VR에 대한 대부분 실친 반응이 그렇더라 3 ㅇㅇ 211.246 2018-10-24 0
65807 일반 춤추는방 왜 사람아무도없음..? 2 :D 182.224 2018-10-24 0
65806 일반 트래커 까지 구매햇습니다. 1 요나 2018-10-24 0
65805 일반 현재 놀로 사용중에 겪는 문제들 5 검은연 2018-10-24 0
65804 일반 nolo 쓰는사람 4 ㅇㅇ 222.109 2018-10-24 0
65803 일반 할로윈 아바타로 던전도는데 너무 재밌다 1 ㅇㅇ 211.246 2018-10-24 0
65802 일반 그간 VRC 를 하면서 10 ㅇㅇ 183.107 2018-10-24 18
65801 일반 크흐흑 VIvE 이까짓게 뭐라고 1 BEll 2018-10-24 0
65800 일반 나도월드 1 cv52468 175.223 2018-10-24 0
65799 일반 친구가 나 vr챝 하는거 넘 시러해 16 DinGa 2018-10-24 0
65798 일반 섯다 ㅅㅂ 5 괵스챤 175.223 2018-10-24 1
65797 일반 월드 만드는건 쉬움 2 Luche 2018-10-24 0
65796 일반 킷슈 구매 정리 7 림크 2018-10-24 1
65795 일반 나는 VR안사고 싶은데 주변에서 계속 사라해 3 DinGa 2018-10-24 0
65794 일반 vrchat이 우리의 미래냐 2 그흐즈 2018-10-24 0
65793 일반 지비당 1 아메히 2018-10-24 0
65792 일반 이거 무슨 프로그램이야? 4 ㄹㄹㅋ 121.162 2018-10-24 0
65791 일반 모델 추천 좀 해주세요 21 ㅇㅇ 223.38 2018-10-24 0
65790 일반 월드 만드는거 어렵냐 모델링이랑 4 초보자아 2018-10-24 0
65789 VRC일기 VR챗 하면서 공포맵 한번도 안가봤었는데 2 몰래온손님 2018-10-24 0
65788 일반 이거 되게 괜찮아 보이는데 6 메스토크 2018-10-24 0
65787 일반 저댄방 오늘 퍼블릭화 예정 3 Luche 2018-10-24 1
65786 일반 야한아바타는 어디서 사는지아는 갤럼있음? 3 개미개한색 222.97 2018-10-24 0
65785 일반 항상 앉아서 지내다가 오랜만에 VRC 하니까 허리 작살나내 2 검은연 2018-10-24 0
65784 일반 vr쓸때 등에서 칼이나 총뽑는거는 3 재배맨 2018-10-24 0
65783 일반 저댄특 1 하벤하이드 2018-10-24 0
65782 일반 소아온 같은거 나와도 대지않냐 3 ㅇㅇ 223.33 2018-10-24 0
65781 일반 난 내 목소리가 싫당 7 ㅇㅇ 58.150 2018-10-24 0
65780 일반 누가 일좀 시켜줬으면 좋겠다 4 ㅇㅇㅇ 117.111 2018-10-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