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럴려고 vr삿나?
글쓴이
르위
추천
1
댓글
2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9702
  • 2018-10-09 14:23:57
							

나랑 외국인들이랑


풀트래킹 친구의 춤을 보고있었는데


주위 외국인들은


"오우 굿..." "홀리 쉣ㅋㅋ"


이런 리액션으로 다들 재밋게 감상하고있었어


그런데 한국인들이 오더니


"어우...저럴려고 vr삿나..." "자괴감안드나"


이러고 면전에 대고 얘기하는거임...


춤 안추고 있는 나도 듣기 좀 거북한데...


앞에서 춤추고있는 내 친구는....기분 좀 상햇을꺼야


그래도 꿋꿋이 춤 춰주는데 고맙더라...


어떤 사람에게는 일하면서 받은 스트레스들을


vr챗에서 친구들이랑 대화하거나 이러면서 노는걸로


스트레스를 해소하는데...


남한테 피해주는 것도 아니고...


vr로 뭘하던 무슨 상관인지...


신경을 쓰지말거나 까려면 뒷담을 까거나...


즐길꺼면 험담을 하지말거나...


사람 면전에 대고


그런 말 좀 안했으면 좋겠다..


갤럼들은 이럴 리 없겠지만...


당한 적은 있었을꺼야


특히 풀트래킹들은...


- dc official App
크왁이 자괴감빌런에게당했군... 2018.10.09 14:25:34
MANKALO 2018.10.09 14:25:54
MANKALO 2018.10.09 14:25:59
MANKALO 2018.10.09 14:26:07
MANKALO 2018.10.09 14:26:20
MANKALO 2018.10.09 14:26:25
MANKALO 2018.10.09 14:26:32
MANKALO 2018.10.09 14:26:38
MANKALO 2018.10.09 14:26:42
MANKALO 2018.10.09 14:26:50
MANKALO 2018.10.09 14:27:06
MANKALO 위부터 순서대로 하렴 2018.10.09 14:27:10
ㅇㅇ 차렷충자괴감빌런은 칼찌가 답이다 218.51 2018.10.09 14:29:29
마도호무 그지쉑 왜 신경씀 - dc App 2018.10.09 14:29:36
kk08 무시가 답 - dc App 2018.10.09 14:32:12
00 정신나간놈이네... 돈주고 풀트래킹 사던가 말던가ㅋㅋㅋㅋㅋㅋㅋ 211.181 2018.10.09 14:36:27
00 아이디 뭐임? 블락좀 시키자; 211.181 2018.10.09 14:37:32
울테 씹는게답임 먹이를안주면될일 - dc App 2018.10.09 14:45:59
르위 나도 당시에 뒤도 안돌아보고 뒤에 대화하는거만 들어서 ... - dc App 2018.10.09 14:52:08
Ku_Nyang 나도 한번 들었었는데 ㅋㅋ 2018.10.09 15:34:12
FGDss 정신병자다 빠르게 블락하자 2018.10.09 15:43:53
류미래 애초에 춤추는게 자괴감이 왜듬? 춤 추는거 자체가 멋져보이는게 얼마나 많은데. 지들이 그정도로 춤 못 추니까 질투하는듯. 223.39 2018.10.09 17:06:26
치즈커피 VR챗 하는 놈이 VR안끼고 VR쓴다 욕하네 - dc App 2018.10.09 22:22:08
세이크오 2018.10.10 01:43:4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0170 일반 저번에 신사에서 이상한거봄 1 ㅇㅇ 211.36 2018-10-10 2
60169 일반 이거 어떻게 받는거야? 2 dd 14.37 2018-10-10 0
60168 일반 랫저댄 예전버전 백업 남아있었네 2 Luche 2018-10-10 0
60167 일반 버츄어마켓 나왔는데? tntnt 2018-10-10 0
60166 일반 vr챗 접속하면 보통 뭐하고 놀음? 16 쇼헽 2018-10-10 0
60165 질문 무선킷 왔따! 11 boogleboogle 2018-10-10 1
60163 일반 스테레오 믹스 설정 어케하는거임? 6 Renée 2018-10-10 0
60162 일반 ㄹㅇ 유니티 세상에서 젤귀찮음 1 ㅇㅇ 121.125 2018-10-10 0
60161 일반 ㄴㅇㅈ)고닉죽이기 10 ★☆★☆★☆★☆★☆★☆★☆★☆ 2018-10-10 0
60160 일반 이 참피 아바타 어디서 구하나요?? 4 미친개 2018-10-10 0
60159 일반 뱅제작일지) 일본어 번역 추가 6 아라이 211.104 2018-10-10 7
60158 일반 VR연인보면 뺏고싶은데 정상임? 7 타나토스시스템 2018-10-10 2
60157 질문 라이젠 쓰는데, 바이브가 아니라 요캇다,, 3 검은연 2018-10-10 0
60155 일반 샤오마오 삿다. 5 ㅇㅇ 175.118 2018-10-10 1
60154 질문 vrchat오류 5 레이시아 2018-10-10 0
60153 일반 H방에서 라무네 조교후 마음껏능욕 6 ㅇㅇ 223.33 2018-10-10 4
60151 일반 아바타 하체가 앞으로 나와서 질문... 5 ㅇㅇ 211.174 2018-10-10 0
60150 일반 뭐 좀 추가해볼까? 6 Red.Coco 2018-10-10 0
60149 일반 님들 좆에도 트래커달면 덜렁덜렁 구현되나요? 1 유라유라 2018-10-10 0
60148 일반 가브리엘 컨셉 어떻게 생각하냐 8 ㅇㅇ 211.225 2018-10-10 0
60147 질문 바이브 무선킷은 라이젠만 무조건 튕기는거냐? 6 ㅇㅇ 211.36 2018-10-10 0
60146 일반 내지인하고 나랑 플레이타임 12 ??(,,???,,)?? 2018-10-10 1
60145 일반 놀로도움;; 2 블프 2018-10-10 0
60144 일반 미코팬티 우콘팬티 라무네팬티 킷슈팬티 5 유라유라 2018-10-10 0
60143 일반 옛날 부알챗 썰 15 공배기 2018-10-10 1
60142 일반 3x3 방에 깔만한거 뭐 없을까 3 포도초콜렛 2018-10-10 0
60141 일반 순양함 맵 머라고쳐야 나옴?????? 8 빅huge맨 2018-10-10 0
60140 일반 그래서 바이브 너클콘은 언제나옴 1 초보자아 2018-10-10 0
60138 일반 너클콘 신기하게 생겼네 1 ㅇㅇ 182.209 2018-10-10 0
60137 일반 형들 7 Ku_Nyang 2018-10-10 5
60136 질문 한번 해주니까 돈 받고 커미션 해달라 하는데 어떻게 반응해야할지 조언좀 9 ㅇㅇ 223.54 2018-10-10 0
60135 일반 아바타가 반시계방향으로 90º 회전할때 어떻게 해야하나요? 3 ㅇㅇ 1.229 2018-10-10 0
60133 일반 아바타 편집중 아바타의 키가 줄어들었습니다(편집본) 8 see98881 124.58 2018-10-10 0
60132 일반 오큘 쓰는데 점프 어케하나요 3 ㅇㅇ 175.223 2018-10-10 0
60131 일반 블렌더 번역 수동으론 못해? 00 39.7 2018-10-10 0
60130 일반 좀만 더.. 좀만더 버티면된다... 1 초보자아 2018-10-10 0
60129 일반 아바타 업로드제한 ㅡ거 친구몇명해야대 9 ★☆★☆★☆★☆★☆★☆★☆★☆ 2018-10-10 0
60128 일반 오늘 홈페이지 들어가보니까 업로드권한 해금됐다던데 3 고닉죽이기 2018-10-10 0
60127 질문 킷슈 춤출때 표정 안바뀜? 4 ㅇㅇ 112.145 2018-10-10 0
60125 일반 전국대회 끝나따 색ㅡ스 10 tntnt 2018-10-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