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트래커 샀는데 유전원 usb 허브 사야해?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9673
  • 2018-10-09 12:53:09
  • 110.35
							

usb 3개 다 넣을 곳이 없어서 그런데

유전원 usb 허브 사야해?

글고 트래커 꼭 usb 3.0만 지원하는거야?

빨뤼 H방 가서 에이스 되고싶다구

늑대소녀 없으면 사야지. 트래커는 usb 2.0 2018.10.09 12:53:26
ㅇㅇ 진자 댕규합니다 110.35 2018.10.09 12:54:21
크왁이 유전원이 스위치 있는거 말하는거면 그게 훨씬편해 2018.10.09 12:54:51
ㅇㅇ 혹시 허브 좋은거 있어? 뭐쓰고 있는지 물어봐도 돼? 110.35 2018.10.09 12:55:13
ㅇㅇ ㄳ 사야겠네 110.35 2018.10.09 12:57:00
늑대소녀 난 https://www.compuzone.co.kr/product/product_detail.htm?ProductNo=297799&opt_chk=Y 요거 쓰고있서 2018.10.09 12:57:29
ㅇㅇ 흑흑 도와줘서 감사합니다 110.35 2018.10.09 12:59:07
Gloryman 2.0도 되고 단순히 충전이나 트래커 동글이 연결용이면 다이소 5천원짜리 5구 usb허브 써도돼 2018.10.09 13:00: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154 일반 9시에 집에서 나가야되는데 귀찮아 4 NAME_HORANG 2018-10-24 0
66153 일반 아아앗.. 어제 왜 빨리잔거지...ㅜㅠ 1 JinSilly 221.153 2018-10-24 0
66152 일반 아쿠아봉봉 슈즈가 뭘 말하는거냐 4 ㅇㅇ 121.176 2018-10-24 0
66150 일반 풀트사고 뭔가 빨리자게되었음 4 마요릭 2018-10-24 0
66149 일반 바이브 무선 할때 보조배티러 뭐로쓰시나요 2 시즈델타 2018-10-24 0
66148 일반 모바일 배터리 샀다 3 브창 2018-10-24 0
66147 일반 오늘이 목요일이라구요? 3 초보자아 2018-10-24 0
66146 일반 부랼 끼고 잠만 잤어... 2 Luche 2018-10-24 0
66145 일반 아니 좀 싸울거면 5 싸이킥유코 2018-10-24 2
66144 일반 얘두라 scp-173같이 무서운 월드아바타 없음? 9 하벤하이드 2018-10-24 0
66142 일반 슈샘 500 해놓으니 렉골려.. 9 나냠 2018-10-24 0
66141 일반 화장실에서 넘어짐 5 딜런 2018-10-24 0
66140 일반 신사는 새벽에 가면 그럭저럭 AVI 2018-10-24 0
66139 일반 브알챗을 3달하고 10일하면서 9 じんじん 2018-10-24 0
66138 일반 안개 미침 5 괵스챤 39.7 2018-10-24 0
66137 일반 오늘의 체조 4 하피핏 2018-10-24 2
66136 일반 4만원짜리 부스 신모델 4 괵스챤 39.7 2018-10-24 0
66134 일반 자고 일어났는데 무슨 새벽시간에 싸웠냐 2 으ㅡ음 2018-10-24 0
66133 일반 ㅋ 병신들 1 _instruction 2018-10-24 3
66132 일반 체조못갔다... 3 생각없는곰 2018-10-24 0
66131 일반 더싸워라 cv52468 175.223 2018-10-24 0
66130 일반 아니 즈기요 2 꼬마키` 2018-10-24 0
66129 일반 어쒸 체조늦었다 1 사요 2018-10-24 0
66128 일반 밤새 유동닉 콜로세움 했네 1 포도초콜렛 2018-10-24 0
66127 질문 블렌더 본 삽입하는거 내가 알고 있는게 맞나? 2 ㅇㅇ 211.181 2018-10-24 0
66126 일반 할로윈 아바타 1 sing)Hana 2018-10-24 0
66125 일반 나 작업하던거 날라감 5 ㅇㅇ 211.181 2018-10-24 1
66123 일반 얘두라 그러면 바이브랑 트래커3개랑 무선킷 사면대는거야? 7 개미개한색 222.97 2018-10-24 0
66122 질문 다리에 본은 집어넣긴 했는데 리깅 어떻게 해? 2 ㅇㅇ 211.181 2018-10-24 0
66120 VRC일기 [data] 불타는 틈을 타 짤 정리 [2] 중포 2018-10-24 0
66118 일반 정신승리 빤쓰런? 6 팩트만씨부림 2018-10-24 1
66116 VRC일기 [data] 불타는 틈을 타 짤 정리 [1] 3 중포 2018-10-24 0
66115 일반 싸우지말고 미코해 8 neco 2018-10-24 1
66114 일반 애들아 지금 풀셋트조합이 뭐야? 5 개미개한색 222.97 2018-10-24 0
66113 일반 블렌더 2시간을걸쳐 재설치했는대 modo 124.58 2018-10-24 0
66112 일반 이구역의 미친년은 나야 4 ㅇㅇ 118.218 2018-10-24 1
66111 일반 ㄹㅇ 지금 쉐도우 복싱 보는거같음 2 ㅇㅇ 118.218 2018-10-24 3
66110 일반 급식충이랑 싸워 이기는 자기 자신이 자랑스러우신 분 9 ㅇㅇ 39.7 2018-10-24 11
66109 일반 저런 병신 백수새끼가 무서운게 키보드 들면 날세잖아 ㅋㅋ 5 ㅇㅇ 211.201 2018-10-24 1
66108 일반 머야 분위기 4 blackJ 223.62 2018-10-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