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김끄리센세 악보보느거ㅇㅇ
글쓴이
G군
추천
0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965
  • 2018-05-22 07:44:23
							



코드따는건 저도모름

김끄리 그 뭐고 피아노악보가 앞에 뭐가달리는거에따라 도자리가 도가아니지않나??? '도' 자리에있는데 '도'가 아니던데... 내가 피알못이라 설명을 제대로못해주네;;; 일부로 글써준건 정말 감사감사함...ㅠㅠ 2018.05.22 07:46:04
Hakad ㄴ 오른손자리표 왼손자리표에 따라서 다름. 왼손자리표에서는 파=도라고 보면 됨 221.150 2018.05.22 07:47:24
피냐타 아...미리 반음처리가 되어있는 경우..그것도 반음에 대해서 찾으면 아마 나오리라 생각함 2018.05.22 07:48:22
김끄리 ㄴ아 그렇구만... 감사감사...!!! 주말에 열시미 한땀한땀 들여볼게 2018.05.22 07:48:28
피냐타 그거말고 파도솔레라미시 시미라레솔도파 이거 말하는듯 2018.05.22 07:48:39
김끄리 ㄴ 와 이건또 뭔소리냐 2018.05.22 07:49:02
G군 저도 피아노 오래셔서 다잊어버렷는대, 그 설정하는건 곡악보에서 첫줄 첫마디에 따로되어있는데 저도 가물가물해서 자세히설명을 못해드리겟음 2018.05.22 07:49:39
피냐타 이를테면 악보 제일 앞에 '파' 자리에 반음 설정이 되어있다치면...악보가 흘러가다가 '파'가 나오면 그건 아무 표시가 없으면 무조건 반음파가 되는거임. 원음으로 돌려주는 표시도 있던데 그건 뭐라 부르던지 기억은 안 나고.. 2018.05.22 07:49:49
G군 윽시바 파도솔레라미시 시미라레솔도파 너무오랜만에 듣는거애요 2018.05.22 07:50:10
김끄리 ㄴ 그망해...늬들이 그런말해도 못알아먹는다고 ㅠㅠ 너무 미안해지잖아 ㅠㅠ 2018.05.22 07:50:39
피냐타 근데 솔직히 대부분의 악보는 이런 처리 잘 되어있지않을거임 솔직히 일반인 수준에선 몰라도 그만인거에요 2018.05.22 07:52:16
피냐타 위에서 말한 왼손자리표만 대략 알아두면 되여 2018.05.22 07:52:32
G군 끄리센세가 말하는게 이건듯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5536813&memberNo=1783669&vType=VERTICAL 2018.05.22 07:54:14
메타스코어 이젠 피아노도 배움? ㅋㅋ 2018.05.22 07:54:59
김끄리 G군/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저거임 높은음자리 낮은음자리 저거임!!!! 슈발 근데 그만해...ㅠㅠ 니들이 자꾸가르쳐주니까 존나열심이안하면 존나미안해지잔아;; 2018.05.22 07:57:22
피냐타 나도 피아노 존나 못 해 악보볼줄만 아는거지..피아노는 꾸준히 열심히 하는 놈이 잘하는거지 안 하면 못 하는거임 2018.05.22 07:58:32
메타스코어 파도솔레라미시 시미라레솔도파 어디서 익숙한느낌이었는데 앞에 붙는 샾 플랫말하는거였군 ㅋㅋ 2018.05.22 08:00:01
김끄리 ㄴ 그건 뭐든지 다똑같애...나도 내 일은 잘하지만(아마?) 관련없는건 댕청하게못함... 근데 중요한건 내가 초등학교때 피아노/미술/컴터 다 1년이상 학원다녔다는거임 시벌;;; 2018.05.22 08:01:00
김끄리 ㄴ 피아노 검지두개로 젓가락행진곡칠줄암 / 미술 졸라맨그림 / 컴터 서핑이랑 게임밖에못함 2018.05.22 08:02: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2707 일반 묵언 깬지 몇주 됬는데 왜이리 사람사귀는게 피곤하냐 5 ㅇㅇ 125.180 2018-06-24 0
22706 일반 본 적용시 오류 질문점 갓이터 2018-06-24 0
22705 일반 업로드 오류 도와줄사람 있어...? 4 BEnE 2018-06-24 0
22704 일반 이런 이모션 만들면 사람들 다들 반응 해줄까? 2 아루라테 2018-06-24 0
22703 일반 파티클 넣는거 도움좀 주라... BEnE 2018-06-24 0
22702 일반 유즈리하 이노리 아바타 있으신분??? 4 빗물처럼 2018-06-24 0
22701 일반 앞머리가 파고드는데 어떻게 해야함? 4 머리카락 180.230 2018-06-24 0
22700 일반 처음으로 여자 노멀맵 해봤는데 어떰?? 5 Bunny Y 2018-06-24 1
22699 일반 스팀으로 vrchat 아바타 적용한거 아바타 파일 어디있어?? ㅇㅇ 125.180 2018-06-24 0
22698 일반 내가 내돈으로 컴산게 그렇게 잘못인가 25 아델리펭귄 2018-06-24 0
22697 일반 미코 차렷묵언충 넘귀여움 3 ㅇㅇ 121.187 2018-06-24 0
22696 일반 ㄹㅇ 무서움 1 아루라테 2018-06-24 1
22695 일반 오디세이 40이면 ㄱㅊ? 1 하약 2018-06-24 0
22694 일반 브얄챗은 낮에는 아바타 만들고 밤에는 사람들이랑 대화하는게 좋지 않음? 2 아루라테 2018-06-24 0
22693 일반 월드 공개 하니까 4 momo 125.184 2018-06-24 0
22692 일반 아바타 이거 왜이러는지 아는사람 ; 와이파이 118.222 2018-06-24 0
22691 일반 애니메이션손가락전부복붙하는거어떻게하는건가요 1 ㅇㅇ 125.134 2018-06-24 0
22689 일반 이거 플레이타임은 못보나요 dd 122.42 2018-06-24 0
22687 일반 잘곳 찾았다 momo 125.184 2018-06-24 1
22686 일반 일단 계정하나 파서 해봐야겠다 ㅇㅇ 175.193 2018-06-24 0
22685 일반 mmd 커미션 받는사람 있냐 3 ㅇㅇ 59.7 2018-06-24 0
22683 일반 이 아바타 어디서 찾음 ?? 디게 이쁜데 12 ㅇㅇ 122.35 2018-06-24 0
22681 일반 커미션 넣어보려하는데 4 희망소망절망 117.123 2018-06-24 0
22680 일반 이시간에 브얄챗 재미가 없다 3 붉은쐐기해파리 2018-06-24 0
22678 일반 지나치는 유저 붙잡는 방법 4 타나토스시스템 2018-06-24 2
22677 일반 vr챗에 가장 도입이 시급한 기능 7 아루라테 2018-06-24 0
22675 일반 미코 캐릭 3 pubu 119.70 2018-06-24 0
22674 일반 어제의 vr챗 2 아루라테 2018-06-24 0
22673 일반 사람좀 있는 체스 월드랑 혼자 놀기 좋은 월드 없냐? 4 쉔가오랜 117.111 2018-06-24 0
22672 일반 다른게임 맵 적용시키는건 어떻게 함? 1 ㅇㅇ 27.35 2018-06-24 0
22671 일반 폴리곤수 제한 해제 방법이 풀렸으니 이제 파티클수 제한 해제법을 뿌린다 3 가으자!!!!!!!! 222.104 2018-06-24 0
22670 일반 키넥트 질문 좀 받아주라 3 꼬마키` 2018-06-24 0
22669 일반 vr회식햇는데 생각보다일찍깨네 3 꿀뚤 2018-06-24 0
22667 일반 유니티에서 재생할때 파티클이 재생이 안되는경우도있냐? 2 게임가드改二 2018-06-24 0
22666 일반 영어로 바꿔버린 멍청한넘을 위해 아이트래킹 영어로 뭔지 알려줘 1 ㅇㅇ 112.168 2018-06-24 0
22664 일반 맵 만드는거 질문 3 Karen 2018-06-24 0
22662 일반 모델링 시작한지 거의 1달 3 ㅁㅁ 175.223 2018-06-24 0
22661 일반 에니메이션 바닥에 박혀서하면 뭐가 잘못됨? 1 윾니티 182.230 2018-06-24 0
22660 일반 설마 키넥트 윈7 안됨? 1 카랑카람 2018-06-24 0
22659 일반 저댄 어려운 춤 못따라가는거 ㄹㅇ 다른사람이 보면 ㄹㅇ 웃길듯 1 댕타 2018-06-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