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김끄리센세 악보보느거ㅇㅇ
글쓴이
G군
추천
0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965
  • 2018-05-22 07:44:23
							



코드따는건 저도모름

김끄리 그 뭐고 피아노악보가 앞에 뭐가달리는거에따라 도자리가 도가아니지않나??? '도' 자리에있는데 '도'가 아니던데... 내가 피알못이라 설명을 제대로못해주네;;; 일부로 글써준건 정말 감사감사함...ㅠㅠ 2018.05.22 07:46:04
Hakad ㄴ 오른손자리표 왼손자리표에 따라서 다름. 왼손자리표에서는 파=도라고 보면 됨 221.150 2018.05.22 07:47:24
피냐타 아...미리 반음처리가 되어있는 경우..그것도 반음에 대해서 찾으면 아마 나오리라 생각함 2018.05.22 07:48:22
김끄리 ㄴ아 그렇구만... 감사감사...!!! 주말에 열시미 한땀한땀 들여볼게 2018.05.22 07:48:28
피냐타 그거말고 파도솔레라미시 시미라레솔도파 이거 말하는듯 2018.05.22 07:48:39
김끄리 ㄴ 와 이건또 뭔소리냐 2018.05.22 07:49:02
G군 저도 피아노 오래셔서 다잊어버렷는대, 그 설정하는건 곡악보에서 첫줄 첫마디에 따로되어있는데 저도 가물가물해서 자세히설명을 못해드리겟음 2018.05.22 07:49:39
피냐타 이를테면 악보 제일 앞에 '파' 자리에 반음 설정이 되어있다치면...악보가 흘러가다가 '파'가 나오면 그건 아무 표시가 없으면 무조건 반음파가 되는거임. 원음으로 돌려주는 표시도 있던데 그건 뭐라 부르던지 기억은 안 나고.. 2018.05.22 07:49:49
G군 윽시바 파도솔레라미시 시미라레솔도파 너무오랜만에 듣는거애요 2018.05.22 07:50:10
김끄리 ㄴ 그망해...늬들이 그런말해도 못알아먹는다고 ㅠㅠ 너무 미안해지잖아 ㅠㅠ 2018.05.22 07:50:39
피냐타 근데 솔직히 대부분의 악보는 이런 처리 잘 되어있지않을거임 솔직히 일반인 수준에선 몰라도 그만인거에요 2018.05.22 07:52:16
피냐타 위에서 말한 왼손자리표만 대략 알아두면 되여 2018.05.22 07:52:32
G군 끄리센세가 말하는게 이건듯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5536813&memberNo=1783669&vType=VERTICAL 2018.05.22 07:54:14
메타스코어 이젠 피아노도 배움? ㅋㅋ 2018.05.22 07:54:59
김끄리 G군/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저거임 높은음자리 낮은음자리 저거임!!!! 슈발 근데 그만해...ㅠㅠ 니들이 자꾸가르쳐주니까 존나열심이안하면 존나미안해지잔아;; 2018.05.22 07:57:22
피냐타 나도 피아노 존나 못 해 악보볼줄만 아는거지..피아노는 꾸준히 열심히 하는 놈이 잘하는거지 안 하면 못 하는거임 2018.05.22 07:58:32
메타스코어 파도솔레라미시 시미라레솔도파 어디서 익숙한느낌이었는데 앞에 붙는 샾 플랫말하는거였군 ㅋㅋ 2018.05.22 08:00:01
김끄리 ㄴ 그건 뭐든지 다똑같애...나도 내 일은 잘하지만(아마?) 관련없는건 댕청하게못함... 근데 중요한건 내가 초등학교때 피아노/미술/컴터 다 1년이상 학원다녔다는거임 시벌;;; 2018.05.22 08:01:00
김끄리 ㄴ 피아노 검지두개로 젓가락행진곡칠줄암 / 미술 졸라맨그림 / 컴터 서핑이랑 게임밖에못함 2018.05.22 08:02: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62 일반 니어오토마타 맵이 조용하고좋은듯 6 울테 2018-05-25 0
7760 일반 이거 뭐야 시이벌 1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5-25 0
7759 일반 흑우친구 흑두루미 2 ㅇㅇ 182.231 2018-05-25 0
7758 일반 Vrc 화면이 옆으로 넓어져버렸는데.. 1 ㅇㅇ 106.254 2018-05-25 0
7757 일반 나 왜 입구컷이지.. 2 ㅇㅇ 221.143 2018-05-25 0
7755 일반 루-팡 1 HecK 2018-05-25 0
7754 일반 팔꺽이는거 어케해결함? 1 ㅇㅇ 59.152 2018-05-25 0
7753 일반 유니티 무기들고있는 애니메이션만 추출어떻게함? ㅇㅇ 112.171 2018-05-25 0
7751 일반 아 스트레스 받아... 7 시란 2018-05-25 0
7750 일반 바이브 주문했는데 오늘 오려나.. 1 kuma__ 2018-05-25 0
7749 일반 아, 휴지통 비우는 도중에 블루 스크린 뜨고 꺼짐 콜록홈즈 221.162 2018-05-25 0
7748 일반 I'm a fucking bird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5-25 0
7747 일반 블렌더 질문 dasdas 115.22 2018-05-25 0
7746 일반 블렌더 질문 3 dasdas 115.22 2018-05-25 0
7745 일반 Vr채팅 하고 싶은데 노트북추천... 7 ㅠㅠ 125.180 2018-05-25 1
7744 일반 아 pug 맵 존나 트롤링 하네 ㄹㅇ SayYouLikeMe 2018-05-25 0
7743 일반 어제올라온 머리붙이는거 보고하는데 9 G군 2018-05-25 0
7742 일반 아바타 public으로 올리면 2 Gloryman 2018-05-25 0
7741 일반 시마카제 아바타 파일좀잇는사람없냐? 댕타 2018-05-25 0
7739 일반 휴지통에 쓰레기 너무 가득 찼는데;; 와 2 콜록홈즈 221.162 2018-05-25 0
7738 일반 디시 맵 이름머임? 1 댕타 2018-05-25 0
7737 일반 휴식위치 난 아무리해도 안풀리던데 3 ㅇㅇ 124.58 2018-05-25 0
7736 일반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월드 2곳.txt 3 ㅇㅇ 125.180 2018-05-25 0
7735 일반 윈도우 10 레드스톤4 인데 츤데레히카루 2018-05-25 0
7734 일반 유니티 단축키 이펙트 질문이요.. ㅇㅇ 220.126 2018-05-25 0
7732 일반 cloth 체감어떰? 강나다 116.46 2018-05-25 0
7731 일반 저댄방 죽돌이들한테 질문좀 7 ㅇㅇ 122.35 2018-05-25 0
7730 일반 아바타 스틸 핵의 예방과 대처방법 11 Trap카프리 2018-05-25 13
7729 일반 VR챗하는 씹덕 특) 2 ㅇㅇ 119.148 2018-05-25 0
7728 일반 몇 맵은 로딩 다되어도 홈으로 튕겨버리네 ㅋㅋㅋ 3 콜록홈즈 221.162 2018-05-25 0
7727 일반 아바타는 못하겠으니 1 Lydie 2018-05-25 0
7726 일반 이거 논vr모드일때 프레임제한 어케거냐 4 Psal 2018-05-25 0
7725 일반 누가 휴식위치가 안풀린다해서 글써봄 2 강나다 116.46 2018-05-25 3
7724 일반 커스텀 열려봤자 아바타 쓸줄 모르는 찐따는 슬픕니다 2 tntnt 2018-05-25 0
7723 일반 1060 3긱은 ㄹㅇ 좀후달린거같음 2 마요릭 2018-05-25 0
7722 일반 지금 맵을 어떻게만들까 구상중인데 도와주세오 3 이야미네미네미네요 2018-05-25 0
7721 일반 이거 개무섭네 2 그로자 2018-05-25 0
7720 일반 나도 커스텀 열림ㅅㅅ 2 tntnt 2018-05-25 0
7719 일반 컨트롤러 또 시발 고장난거같음 왼쪽꺼 진동이 안울림 댕타 2018-05-25 0
7718 일반 이제 커스텀열렸다 1 ㅁㅇㅁㅇㅁ 112.158 2018-05-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