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김끄리센세 악보보느거ㅇㅇ
글쓴이
G군
추천
0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965
  • 2018-05-22 07:44:23
							



코드따는건 저도모름

김끄리 그 뭐고 피아노악보가 앞에 뭐가달리는거에따라 도자리가 도가아니지않나??? '도' 자리에있는데 '도'가 아니던데... 내가 피알못이라 설명을 제대로못해주네;;; 일부로 글써준건 정말 감사감사함...ㅠㅠ 2018.05.22 07:46:04
Hakad ㄴ 오른손자리표 왼손자리표에 따라서 다름. 왼손자리표에서는 파=도라고 보면 됨 221.150 2018.05.22 07:47:24
피냐타 아...미리 반음처리가 되어있는 경우..그것도 반음에 대해서 찾으면 아마 나오리라 생각함 2018.05.22 07:48:22
김끄리 ㄴ아 그렇구만... 감사감사...!!! 주말에 열시미 한땀한땀 들여볼게 2018.05.22 07:48:28
피냐타 그거말고 파도솔레라미시 시미라레솔도파 이거 말하는듯 2018.05.22 07:48:39
김끄리 ㄴ 와 이건또 뭔소리냐 2018.05.22 07:49:02
G군 저도 피아노 오래셔서 다잊어버렷는대, 그 설정하는건 곡악보에서 첫줄 첫마디에 따로되어있는데 저도 가물가물해서 자세히설명을 못해드리겟음 2018.05.22 07:49:39
피냐타 이를테면 악보 제일 앞에 '파' 자리에 반음 설정이 되어있다치면...악보가 흘러가다가 '파'가 나오면 그건 아무 표시가 없으면 무조건 반음파가 되는거임. 원음으로 돌려주는 표시도 있던데 그건 뭐라 부르던지 기억은 안 나고.. 2018.05.22 07:49:49
G군 윽시바 파도솔레라미시 시미라레솔도파 너무오랜만에 듣는거애요 2018.05.22 07:50:10
김끄리 ㄴ 그망해...늬들이 그런말해도 못알아먹는다고 ㅠㅠ 너무 미안해지잖아 ㅠㅠ 2018.05.22 07:50:39
피냐타 근데 솔직히 대부분의 악보는 이런 처리 잘 되어있지않을거임 솔직히 일반인 수준에선 몰라도 그만인거에요 2018.05.22 07:52:16
피냐타 위에서 말한 왼손자리표만 대략 알아두면 되여 2018.05.22 07:52:32
G군 끄리센세가 말하는게 이건듯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5536813&memberNo=1783669&vType=VERTICAL 2018.05.22 07:54:14
메타스코어 이젠 피아노도 배움? ㅋㅋ 2018.05.22 07:54:59
김끄리 G군/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저거임 높은음자리 낮은음자리 저거임!!!! 슈발 근데 그만해...ㅠㅠ 니들이 자꾸가르쳐주니까 존나열심이안하면 존나미안해지잔아;; 2018.05.22 07:57:22
피냐타 나도 피아노 존나 못 해 악보볼줄만 아는거지..피아노는 꾸준히 열심히 하는 놈이 잘하는거지 안 하면 못 하는거임 2018.05.22 07:58:32
메타스코어 파도솔레라미시 시미라레솔도파 어디서 익숙한느낌이었는데 앞에 붙는 샾 플랫말하는거였군 ㅋㅋ 2018.05.22 08:00:01
김끄리 ㄴ 그건 뭐든지 다똑같애...나도 내 일은 잘하지만(아마?) 관련없는건 댕청하게못함... 근데 중요한건 내가 초등학교때 피아노/미술/컴터 다 1년이상 학원다녔다는거임 시벌;;; 2018.05.22 08:01:00
김끄리 ㄴ 피아노 검지두개로 젓가락행진곡칠줄암 / 미술 졸라맨그림 / 컴터 서핑이랑 게임밖에못함 2018.05.22 08:02: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07 일반 심심한 사람을 위한 단편영화 1 피냐타 2018-05-25 0
7706 일반 차렷충은 호러맵 가서 손전등도 못드네 ㅠㅠ 2 콜록홈즈 221.162 2018-05-25 0
7705 일반 옵빠들 담배는 몸에 안좋아요 공배기 2018-05-25 0
7703 일반 좋아하는 캐릭터 아바타 찾고싶은데 3 ???? 1.235 2018-05-25 0
7702 일반 블렌더 배우는 컴맹인데 유니티는 머하는거야? 2 ㅇㅇ 118.34 2018-05-25 0
7701 일반 아바타 월드에서 씌운 아바타는 컴 바꾸고 새로 깔면 해제 되는거 맞음? 1 아루라테 2018-05-25 0
7700 일반 VR모델 수위는 어느정도임? Qy26 117.111 2018-05-25 0
7699 일반 일단 게임 플레이할정도로는 완성된거같다 1 카랑카람 2018-05-25 0
7698 일반 여왕벌은 둘 중 하나야 5 시란 2018-05-25 0
7697 일반 페이트 길가메쉬, 히로인x VR챗 사용금지 3 ㅇㅇ 220.81 2018-05-25 0
7696 일반 스읍... G군 2018-05-25 0
7695 일반 1060이랑 바이브 쓰는분 있나여 1 울테 2018-05-25 0
7694 일반 이 게임 머라고 별것도 아닌게 막 웃기냐 ㅇㅇ 175.223 2018-05-25 0
7691 일반 일본어 질문 5 피냐타 2018-05-25 0
7689 일반 아바타가 빨간색으로보임 1 카린 122.35 2018-05-25 0
7688 일반 케모노 애니메이션 1도 안봣는데 4 ㅇㅇ 222.101 2018-05-25 0
7687 일반 일주일동안 하면서 지금까지 차단했던놈들 2명 3 ㅇㅇ 125.180 2018-05-25 0
7686 일반 님들아 유니티 다루기 쉬워요? 5 amomo 220.70 2018-05-25 0
7685 일반 게임들어가기 겁나귀찮다 Block 2018-05-25 0
7684 일반 vr챗에서 노래틀고 관종짓하면 욕먹냐 14 ???? 1.235 2018-05-25 0
7683 일반 난 왜 한국인 친구가 몇 없을까. 2 ㅇㅇ 59.26 2018-05-25 0
7682 일반 와 여기갤 미쳤네 2 닉네임없다네 119.194 2018-05-25 0
7680 일반 군필 여고생쟝 싯뽀 나대나대 시타이요 중포 2018-05-25 0
7678 일반 후욱...후욱...개피곤해도 두번째인생 맛은 봐야지 2 김끄리 2018-05-25 0
7676 일반 ㅗㅜㅑ 이거 재밌다.. 7 DR_Pochi 2018-05-25 0
7675 일반 난외 친구가업ㄱ을까?? 5 ㅇㅇ 218.147 2018-05-25 0
7674 일반 오버로드 아바타 월드아시는분? 3 피카츄 14.55 2018-05-25 0
7673 일반 델바이저 팔사람 없냐 1 ㅇㅇ 118.45 2018-05-25 0
7672 일반 발디의 수학교실에서 나오는 발디센세 아바타 2 새디스트 211.184 2018-05-25 0
7671 일반 세상에. . . 2 tntnt 2018-05-25 0
7670 일반 유니티 패키지 불러왓을 때 애니메이션 & 스크립트 헬프요... 2 HALT 2018-05-25 0
7669 일반 어제자 VRchat + 옛날사진몇장 2 xegns 118.43 2018-05-25 0
7668 일반 심심할 때 보는거 개웃긴 2018-05-25 0
7667 강좌/정보 [강좌#1] 블렌더를 사용하지 않고 유니티에서 쉽게 폴리곤 줄이기 19 5upporter 2018-05-25 28
7666 일반 바이브컨트롤러 충전뭘로함 5 ㅇㅇ 175.223 2018-05-25 0
7665 일반 저스트댄스볼 때마다 드는 생각 4 피냐타 2018-05-25 0
7664 일반 와 피아노 잘치는사람들 많넹 개즙 2018-05-25 0
7663 일반 살찌는 원인 알거같다 ㅇㅇ 211.63 2018-05-25 1
7661 일반 형들 겜안할땐 베이스 스테이션 선뽑아놔도되지 3 ㅇㅇ 175.223 2018-05-25 0
7660 일반 야목도리 미코 작은버전있는 월드 없냐? 3 그로자 2018-05-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