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김끄리센세 악보보느거ㅇㅇ
글쓴이
G군
추천
0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965
  • 2018-05-22 07:44:23
							



코드따는건 저도모름

김끄리 그 뭐고 피아노악보가 앞에 뭐가달리는거에따라 도자리가 도가아니지않나??? '도' 자리에있는데 '도'가 아니던데... 내가 피알못이라 설명을 제대로못해주네;;; 일부로 글써준건 정말 감사감사함...ㅠㅠ 2018.05.22 07:46:04
Hakad ㄴ 오른손자리표 왼손자리표에 따라서 다름. 왼손자리표에서는 파=도라고 보면 됨 221.150 2018.05.22 07:47:24
피냐타 아...미리 반음처리가 되어있는 경우..그것도 반음에 대해서 찾으면 아마 나오리라 생각함 2018.05.22 07:48:22
김끄리 ㄴ아 그렇구만... 감사감사...!!! 주말에 열시미 한땀한땀 들여볼게 2018.05.22 07:48:28
피냐타 그거말고 파도솔레라미시 시미라레솔도파 이거 말하는듯 2018.05.22 07:48:39
김끄리 ㄴ 와 이건또 뭔소리냐 2018.05.22 07:49:02
G군 저도 피아노 오래셔서 다잊어버렷는대, 그 설정하는건 곡악보에서 첫줄 첫마디에 따로되어있는데 저도 가물가물해서 자세히설명을 못해드리겟음 2018.05.22 07:49:39
피냐타 이를테면 악보 제일 앞에 '파' 자리에 반음 설정이 되어있다치면...악보가 흘러가다가 '파'가 나오면 그건 아무 표시가 없으면 무조건 반음파가 되는거임. 원음으로 돌려주는 표시도 있던데 그건 뭐라 부르던지 기억은 안 나고.. 2018.05.22 07:49:49
G군 윽시바 파도솔레라미시 시미라레솔도파 너무오랜만에 듣는거애요 2018.05.22 07:50:10
김끄리 ㄴ 그망해...늬들이 그런말해도 못알아먹는다고 ㅠㅠ 너무 미안해지잖아 ㅠㅠ 2018.05.22 07:50:39
피냐타 근데 솔직히 대부분의 악보는 이런 처리 잘 되어있지않을거임 솔직히 일반인 수준에선 몰라도 그만인거에요 2018.05.22 07:52:16
피냐타 위에서 말한 왼손자리표만 대략 알아두면 되여 2018.05.22 07:52:32
G군 끄리센세가 말하는게 이건듯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5536813&memberNo=1783669&vType=VERTICAL 2018.05.22 07:54:14
메타스코어 이젠 피아노도 배움? ㅋㅋ 2018.05.22 07:54:59
김끄리 G군/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저거임 높은음자리 낮은음자리 저거임!!!! 슈발 근데 그만해...ㅠㅠ 니들이 자꾸가르쳐주니까 존나열심이안하면 존나미안해지잔아;; 2018.05.22 07:57:22
피냐타 나도 피아노 존나 못 해 악보볼줄만 아는거지..피아노는 꾸준히 열심히 하는 놈이 잘하는거지 안 하면 못 하는거임 2018.05.22 07:58:32
메타스코어 파도솔레라미시 시미라레솔도파 어디서 익숙한느낌이었는데 앞에 붙는 샾 플랫말하는거였군 ㅋㅋ 2018.05.22 08:00:01
김끄리 ㄴ 그건 뭐든지 다똑같애...나도 내 일은 잘하지만(아마?) 관련없는건 댕청하게못함... 근데 중요한건 내가 초등학교때 피아노/미술/컴터 다 1년이상 학원다녔다는거임 시벌;;; 2018.05.22 08:01:00
김끄리 ㄴ 피아노 검지두개로 젓가락행진곡칠줄암 / 미술 졸라맨그림 / 컴터 서핑이랑 게임밖에못함 2018.05.22 08:02: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248 일반 일본어 회화는 무리없는데, 사람들 상냥할까? 6 살상무기!보온병 2018-05-24 0
7247 일반 초딩이 오건 말건 _감자 2018-05-24 0
7246 일반 grave yard에 분홍 미코가 있음? asdf 210.90 2018-05-24 0
7245 일반 초딩 목소리 극혐아님? ㅇㅇ 211.63 2018-05-24 0
7244 일반 첨엔 일본인이랑 노는게 재밋엇는데 1 ㅇㅇ 218.147 2018-05-24 0
7243 일반 형님들 다크소울 아바타월드 뭐라 쳐야 나옵니까? 2 ㅇㅇ 183.106 2018-05-24 0
7239 일반 오늘의 vr챗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5-24 0
7236 일반 어허.. 2 공배기 2018-05-24 0
7233 일반 애니고수 없음? 5 dd 211.63 2018-05-24 0
7232 일반 갤럼들보면 선부족하다는데 선따로사야함? (바이브기준) 1 ㅇㅇ 110.70 2018-05-24 0
7230 일반 vrchat 하다가 vive 화면이 안보여요 4 ㅇㅇㅇ 222.119 2018-05-24 0
7229 일반 니어오토마타 히든곡 1시간반동안 찾고있으니까 제작자 등판함ㅋㅋㅋ blonix 203.229 2018-05-24 0
7228 일반 hp mr 인식을 안한다 으카지 1 흰둥이☆ 2018-05-24 0
7227 일반 VRCHAT하다가 갑자기 내 음성만 안나오는데 2 BANMGAJAE 220.125 2018-05-24 0
7225 일반 VR기기 사고부터 스샷찍는 재미에한다 3 블프 2018-05-24 0
7224 일반 맵 7~8개 돌고 24시간에 프렌드 20명?정도 꼬마키` 2018-05-24 0
7223 일반 Vrchat시작한뉴비인데질문좀할게 6 앙앙앙도라에몽 2018-05-24 0
7222 일반 현 급식이 이야기하자면 브알챗 아는사람 별로없음 6 tntnt 2018-05-24 0
7221 일반 이런건 도대체 어떻게 만드는거야? 2 asgrgf 2018-05-24 0
7220 일반 방학시즌에 외 사람이 몰려와요 5 tntnt 2018-05-24 0
7219 일반 진지하게 아바타가 커엽다고 게임에서 귀척하고 막 쓰다듬어달라그럼? 4 DIM 2018-05-24 0
7216 일반 쓰담쓰담당하는거 너무 행복한듯 1 울테 2018-05-24 0
7215 일반 먼가 꼬리나 옷 같은거 자연스럽게 움직이게 하려면 뭐 필요함? 3 dd 182.228 2018-05-24 0
7214 일반 빅시스터즈 던전 들어가면 아무것도 안보여 콜록홈즈 221.162 2018-05-24 0
7213 일반 여기가 그 유명한 미코갤러리 인가요? 1 tntnt 2018-05-24 0
7211 일반 하 MR올때까지 기다리기 너무 힘들다 1 우사밍 2018-05-24 0
7210 일반 유니티 블랜더 고수분 계시나요 ㅠ 2 yourgurt 2018-05-24 0
7208 일반 아 게임이나 들어가야지 NAME_HORANG 2018-05-24 0
7207 일반 그냥 동양쪽이 집단주의가 강한게 사실인거같음 2 ㅇㅇ 220.92 2018-05-24 0
7206 일반 시간대별로 유저들 성향도 다르려나 2 ㅇㅇ 121.170 2018-05-24 0
7205 일반 어글리코리안들 뒷담까는거 개꿀잼인데? 2 ㅇㅇ 223.38 2018-05-24 0
7204 일반 토가월드 어케 드감? toga 검색해도 안 나옴 2 ㅇㅇ 183.106 2018-05-24 0
7203 일반 @ 이거는 외국어로는 뭐라고말하냐 5 ㅇㅇ 121.131 2018-05-24 0
7201 일반 난 어글리코리안인지 뭔지 씨발것들보다 3 ㅇㅇ 2018-05-24 0
7200 일반 아 아바타 넘모 힘들다 1 DR_Pochi 2018-05-24 0
7199 일반 근데 이거 음성채팅은 어캐함? 1 중성 2018-05-24 0
7197 일반 어글리 코리안인지 뭔지는 ㅅㅂ 메모장에 쓰자 3 ㅇㅇ 84.47 2018-05-24 1
7196 일반 모델 2개 합치는건 커미션얼마정도나올까 1 마요릭 2018-05-24 0
7194 일반 굳이 어글리코리안이라고 할 필요가 있나 3 ㅇㅇ 220.92 2018-05-24 0
7193 일반 하루동안 새로개발된맵이 많이보이네오 이야미네미네미네요 2018-05-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