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김끄리센세 악보보느거ㅇㅇ
글쓴이
G군
추천
0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965
  • 2018-05-22 07:44:23
							



코드따는건 저도모름

김끄리 그 뭐고 피아노악보가 앞에 뭐가달리는거에따라 도자리가 도가아니지않나??? '도' 자리에있는데 '도'가 아니던데... 내가 피알못이라 설명을 제대로못해주네;;; 일부로 글써준건 정말 감사감사함...ㅠㅠ 2018.05.22 07:46:04
Hakad ㄴ 오른손자리표 왼손자리표에 따라서 다름. 왼손자리표에서는 파=도라고 보면 됨 221.150 2018.05.22 07:47:24
피냐타 아...미리 반음처리가 되어있는 경우..그것도 반음에 대해서 찾으면 아마 나오리라 생각함 2018.05.22 07:48:22
김끄리 ㄴ아 그렇구만... 감사감사...!!! 주말에 열시미 한땀한땀 들여볼게 2018.05.22 07:48:28
피냐타 그거말고 파도솔레라미시 시미라레솔도파 이거 말하는듯 2018.05.22 07:48:39
김끄리 ㄴ 와 이건또 뭔소리냐 2018.05.22 07:49:02
G군 저도 피아노 오래셔서 다잊어버렷는대, 그 설정하는건 곡악보에서 첫줄 첫마디에 따로되어있는데 저도 가물가물해서 자세히설명을 못해드리겟음 2018.05.22 07:49:39
피냐타 이를테면 악보 제일 앞에 '파' 자리에 반음 설정이 되어있다치면...악보가 흘러가다가 '파'가 나오면 그건 아무 표시가 없으면 무조건 반음파가 되는거임. 원음으로 돌려주는 표시도 있던데 그건 뭐라 부르던지 기억은 안 나고.. 2018.05.22 07:49:49
G군 윽시바 파도솔레라미시 시미라레솔도파 너무오랜만에 듣는거애요 2018.05.22 07:50:10
김끄리 ㄴ 그망해...늬들이 그런말해도 못알아먹는다고 ㅠㅠ 너무 미안해지잖아 ㅠㅠ 2018.05.22 07:50:39
피냐타 근데 솔직히 대부분의 악보는 이런 처리 잘 되어있지않을거임 솔직히 일반인 수준에선 몰라도 그만인거에요 2018.05.22 07:52:16
피냐타 위에서 말한 왼손자리표만 대략 알아두면 되여 2018.05.22 07:52:32
G군 끄리센세가 말하는게 이건듯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5536813&memberNo=1783669&vType=VERTICAL 2018.05.22 07:54:14
메타스코어 이젠 피아노도 배움? ㅋㅋ 2018.05.22 07:54:59
김끄리 G군/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저거임 높은음자리 낮은음자리 저거임!!!! 슈발 근데 그만해...ㅠㅠ 니들이 자꾸가르쳐주니까 존나열심이안하면 존나미안해지잔아;; 2018.05.22 07:57:22
피냐타 나도 피아노 존나 못 해 악보볼줄만 아는거지..피아노는 꾸준히 열심히 하는 놈이 잘하는거지 안 하면 못 하는거임 2018.05.22 07:58:32
메타스코어 파도솔레라미시 시미라레솔도파 어디서 익숙한느낌이었는데 앞에 붙는 샾 플랫말하는거였군 ㅋㅋ 2018.05.22 08:00:01
김끄리 ㄴ 그건 뭐든지 다똑같애...나도 내 일은 잘하지만(아마?) 관련없는건 댕청하게못함... 근데 중요한건 내가 초등학교때 피아노/미술/컴터 다 1년이상 학원다녔다는거임 시벌;;; 2018.05.22 08:01:00
김끄리 ㄴ 피아노 검지두개로 젓가락행진곡칠줄암 / 미술 졸라맨그림 / 컴터 서핑이랑 게임밖에못함 2018.05.22 08:02: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803 일반 요즘 내가 부랄챗 쓰는용도가 알람용인듯걍 momo 14.49 2018-05-23 0
6802 일반 시발이게모야 4 ㅇㅇ 39.7 2018-05-23 0
6801 일반 어제 신사맵에서 같이 합창한애 ㅈㄴ웄기네 momo 14.49 2018-05-23 0
6800 일반 ㅋㅋㅋㅋㅋㅋㅋ어제 술처먹고와서 vr 에서 주정부렷던애 만남 1 블프 2018-05-23 0
6799 일반 블렌더로 표정쉐이프키만 따서 유니티 기좈아바타에 넣을수있음? 3 하벤하이드 2018-05-23 0
6798 일반 바이브 살려고 하는데 아마존클럽에서 사면 되나요??? 1 AILE 2018-05-23 0
6797 일반 맵에 배경 깔아주는게 Skybox 맞나 2 시란 2018-05-23 0
6795 일반 이거 답 뭐임? 2 ㅇㅇ 125.185 2018-05-23 0
6794 일반 ㄹㅇ 미코가 젤로 커여움 댕타 2018-05-23 0
6793 일반 미코가 그 개인간임?? 4 ㅇㅇ 121.170 2018-05-23 0
6792 일반 머리카락 파츠 맘에 드는게 없어서 한번 만들어볼까하는데 ㅇㅇ 124.60 2018-05-23 0
6791 일반 내가 VR 할라고 방에 짐 쌓아둔거 2년만에 정리해서 방 존나 넓혔음 1 Ι아이스젤리Ι 2018-05-23 0
6790 일반 시바 어제 다이소에서 꼭꼬핀이랑 이것저것 세팅물품 사왔는데 5 Ι아이스젤리Ι 2018-05-23 0
6789 일반 이겜 말안하는 사람도많이보인다 1 울테 2018-05-23 0
6787 일반 유니티 아바타 1 글쓴이 121.149 2018-05-23 0
6786 일반 mr 절전모드 설정 어떻게 없애?? ㅇㅇ 14.42 2018-05-23 0
6785 일반 바이브 유저중에 이거 나만 이럼????? HALT 2018-05-23 0
6784 일반 맵 빨리 승인됬으면 좋겠다. 17 시란 2018-05-23 13
6783 일반 브랄챗 13일차... 무욕정신 오져버림 3 HALT 2018-05-23 0
6780 일반 오늘의 vr챗(동영상 주의) Laimian 2018-05-23 0
6774 일반 플레이에서 쉬프트 누르면 설정창 나와야되는 부분아니냐 2 223.131 2018-05-23 0
6773 일반 친구모델에 표정들이랑 카메라 넣어주고 치킨받았따 2 펠렉 2018-05-23 0
6772 일반 전용아바타 하나 해보고싶은대 시작도못하갯음 1 글긔 2018-05-23 0
6771 일반 이캐릭 어디에 있을까 3 글긔 2018-05-23 0
6770 일반 갤럼중에는 아바타 커미션 하는갤럼 없니 1 Ι아이스젤리Ι 2018-05-23 0
6769 일반 한동안 케모프레 아바타만 만지작 거렸는데 ㅇㅇ 124.60 2018-05-23 0
6768 일반 아 오늘 바이브 오는거 생각하니 잠이안옴 ㅅㅂ 4 Ι아이스젤리Ι 2018-05-23 0
6766 일반 amd 글카에서 압타 안보이는거 해결한 사람 없나 ㅋㄴ 222.112 2018-05-23 0
6765 일반 그래픽카드가 GTX 960 2gb인데 5 kalashnikov 2018-05-23 0
6764 일반 옷 뜯는 법좀 알려줄수 있음? 1 223.131 2018-05-23 0
6763 일반 히키아싸 멀미남....... 2 ㅇㅇ 59.14 2018-05-23 0
6762 일반 VR살 돈이 없어서 그런댕 2 kalashnikov 2018-05-23 0
6761 일반 야 브이알챗하는데 유저이름 안보이는데 왜이럼 1 블프 2018-05-23 0
6759 일반 아---늑 3 시란 2018-05-23 0
6758 일반 그 남자 넘무 예민해... 8 닝기링 58.122 2018-05-23 0
6757 일반 모델링하는데 3 오잉 2018-05-23 0
6756 일반 전에 만난 스트리퍼 진짜 포르노 배우였네 5 ㅇㅇ 121.170 2018-05-23 0
6755 일반 벌써 네시 향해가네 2 ㅇㅅㅇ 223.131 2018-05-23 0
6753 일반 오늘은 일찍 자야지ㅎ 2 공배기 2018-05-23 0
6752 일반 블렌더 옷 합치는거 어케함? 2 면요리좋아함 2018-05-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