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강좌/정보 포즈모드로 존나빠르게 풀트래킹 비율 맞추기
글쓴이
스떼쁘유
추천
13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9616
  • 2018-10-09 09:45:55
							



트래커 공의 위치는 아바타의 높이/너비 비율로 결정됨.


애니 캐릭터들은 다리가 너무 길기 때문에 트래커가 종아리에 와버림.


즉 다리를 줄이거나 팔을 늘리면 해결되는 문제.


근데 메쉬모드로 하려면 골치아프다.



포즈 모드로 ㄱㄱ



선택한 본이 파란색이면 포즈 모드 맞음.



본을 선택하고 S키 누르면 비율 조정 가능.


s -> 0.9 입력하면 0.9 비율로 줄어듬.


s -> z 입력하면 높이만 줄어듬.


다리를 줄이고 Apply as New Pose를 선택하면 비율이 고정됨.



보다시피 왼쪽 다리가 줄어든 채로 고정됐음. 나머지는 알아서 해.


굳이 풀바디 유저가 아니라도 대두 소두 투머치롱다리 등 마음에 안드는 것들 바꿔보길 권함.



추가:




1. 풀바디 할 사람은 픽스모델할 때 옆에 렌치 들어가서 풀바디 옵션을 꼭 켜줄 것.


2. 룸셋업에서 바닥을 15cm 가량 낮추는 것도 추천할 만함.

neco 2018.10.09 09:48:02
검은자까 다리 트래커가 어느 위치에 오면 적당한건가요? 175.223 2018.10.09 09:50:52
스떼쁘유 발에 딱 맞는 게 이상적. 2018.10.09 09:55:09
여우 2018.10.09 09:57:39
kk08 개추 ㅠㅠㅠ - dc App 2018.10.09 10:13:40
크왁이 이거 안해두 바닥 낮추면 발에 트래커옴? 둘다해야함? 2018.10.09 10:14:47
kk08 강좌/정보 로 글 바꾸는게 좋을듯 - dc App 2018.10.09 10:16:26
스떼쁘유 2018.10.09 10:21:34
스떼쁘유 오긴 오는데 시스템에서 키를 많이 줄여야 함. 그러면 상체가 팔 따라서 휘떡거림. 2018.10.09 10:22:16
눈농 베리굿정보다 2018.10.09 10:51:01
NAME_HORANG 2018.10.09 11:46: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116 일반 형들 베이스스테이션 고정 질문좀 6 ㅇㅇ 175.194 2018-10-26 0
67115 질문 아바타커미션 3 Moonbear 221.144 2018-10-26 1
67114 일반 역시 내가 제일 이쁘다 3 초보자아 2018-10-26 1
67113 일반 트래커 설정하는데 6시간 소비한듯 2 ㅇㅇ 14.42 2018-10-26 0
67112 일반 오늘 송별회를 했어요오ㅜ.ㅜ 2 DinGa 2018-10-26 0
67110 일반 오늘의프레이쟝 17 아스테리 2018-10-26 2
67109 질문 vrchat계정으로 활동한 시간같은거 보는법있나요? 1 modo 124.58 2018-10-26 0
67108 일반 오늘의 뚜따 4 아루라테 2018-10-26 0
67107 일반 요즘 저댄이나 헬스하다 VR기기 죽는 사람이 많네... 7 아이리네 2018-10-26 3
67106 일반 이 개시발같은 블렌더 대체 시점 어떻게 바꾸는거야 5 꼬마키` 2018-10-26 0
67103 일반 한국인 왤케 직결충이 많냐 5 빅huge맨 2018-10-26 2
67102 질문 님들 이거만약 없으면 어캐함? 2 modo 124.58 2018-10-26 0
67101 일반 이쁘다 이뻐 2 초보자아 2018-10-26 0
67100 일반 뉴비 질문점 뉴비 27.126 2018-10-26 0
67099 질문 놀로 허리 트래커 1 ㅇㅇ 121.146 2018-10-26 0
67097 일반 뱅할뱅 2시 10분까지 연병장! 6 류미래 2018-10-26 0
67096 일반 둠가이 전기톱 너무 찰져 차렷이여도 흥분됨 ㅇㅇ 203.90 2018-10-26 0
67095 일반 오늘 저댄방 노컨트롤 움짤 2 하벤하이드 2018-10-26 1
67094 일반 뉴비 바이브 질문 좀 해봄 2 뉴비 175.197 2018-10-26 0
67093 질문 mr 낀 유저는 점프 어케해? 1 ㅇㅇ 182.228 2018-10-26 0
67092 VRC일기 셀카 1 차가운가을비 2018-10-26 0
67091 일반 아이 스샷딱찍었더니 오류뜨고 팅겨버리네 하벤하이드 2018-10-26 0
67090 일반 스팀부랄 업뎃하면서 mr 블루스크린뜨고 난리치는데 2 ㅇㅇ 59.152 2018-10-26 0
67089 일반 VR챗 하려고 집에 딱 왔는데 몰래온손님 2018-10-26 0
67088 일반 갤닉 겜닉 같아도 못알아봄 2 _instruction 2018-10-26 0
67087 일반 내 카드 삭제한거 실화냐고 4 Yua 2018-10-26 0
67086 일반 공부끝나고 집오니까 12시 40분이네 13 차가운가을비 2018-10-26 0
67085 일반 늒네 트래커 질문좀;;; ㅇㅇ 14.42 2018-10-26 0
67084 일반 겜닉이랑 갤닉 똑같은걸 쓰는게 아니었어 4 DinGa 2018-10-26 0
67083 일반 개쳐맞아주는 커미션 의뢰해봤다.gif 23 ㅇㅇ 14.46 2018-10-26 38
67082 질문 트래커 과충전하면 고장남? 4 ㅇㅇ 125.128 2018-10-26 0
67081 일반 할거없다 _instruction 2018-10-26 0
67080 일반 파파고 번역한건데 이용규약 원래 이렇게 상남자인건가 6 긴긴 2018-10-26 0
67079 일반 9시반 뱅 사진 3 울테 2018-10-26 1
67078 일반 금요일 저녁이 제일 친구 접률구리내 4 ㅇㅇ 121.139 2018-10-26 0
67077 일반 요즘 신사맵 외국인 엄청만아짐 1 3학년1반이하린 2018-10-26 0
67076 일반 유저닉네임 켜기/끄기 어케함? 2 dksakdhkd 27.118 2018-10-26 0
67075 일반 금요일 아닌거같아... 2 ㅇㅇ 1.218 2018-10-26 0
67074 일반 오랜만에 댄스방감 5 댕타 2018-10-26 0
67073 일반 뱅할뱅 11시 40분까지 연병장! 6 류미래 2018-10-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