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강좌/정보 포즈모드로 존나빠르게 풀트래킹 비율 맞추기
글쓴이
스떼쁘유
추천
13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9616
  • 2018-10-09 09:45:55
							



트래커 공의 위치는 아바타의 높이/너비 비율로 결정됨.


애니 캐릭터들은 다리가 너무 길기 때문에 트래커가 종아리에 와버림.


즉 다리를 줄이거나 팔을 늘리면 해결되는 문제.


근데 메쉬모드로 하려면 골치아프다.



포즈 모드로 ㄱㄱ



선택한 본이 파란색이면 포즈 모드 맞음.



본을 선택하고 S키 누르면 비율 조정 가능.


s -> 0.9 입력하면 0.9 비율로 줄어듬.


s -> z 입력하면 높이만 줄어듬.


다리를 줄이고 Apply as New Pose를 선택하면 비율이 고정됨.



보다시피 왼쪽 다리가 줄어든 채로 고정됐음. 나머지는 알아서 해.


굳이 풀바디 유저가 아니라도 대두 소두 투머치롱다리 등 마음에 안드는 것들 바꿔보길 권함.



추가:




1. 풀바디 할 사람은 픽스모델할 때 옆에 렌치 들어가서 풀바디 옵션을 꼭 켜줄 것.


2. 룸셋업에서 바닥을 15cm 가량 낮추는 것도 추천할 만함.

neco 2018.10.09 09:48:02
검은자까 다리 트래커가 어느 위치에 오면 적당한건가요? 175.223 2018.10.09 09:50:52
스떼쁘유 발에 딱 맞는 게 이상적. 2018.10.09 09:55:09
여우 2018.10.09 09:57:39
kk08 개추 ㅠㅠㅠ - dc App 2018.10.09 10:13:40
크왁이 이거 안해두 바닥 낮추면 발에 트래커옴? 둘다해야함? 2018.10.09 10:14:47
kk08 강좌/정보 로 글 바꾸는게 좋을듯 - dc App 2018.10.09 10:16:26
스떼쁘유 2018.10.09 10:21:34
스떼쁘유 오긴 오는데 시스템에서 키를 많이 줄여야 함. 그러면 상체가 팔 따라서 휘떡거림. 2018.10.09 10:22:16
눈농 베리굿정보다 2018.10.09 10:51:01
NAME_HORANG 2018.10.09 11:46: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152 일반 아쿠아봉봉 슈즈가 뭘 말하는거냐 4 ㅇㅇ 121.176 2018-10-24 0
66150 일반 풀트사고 뭔가 빨리자게되었음 4 마요릭 2018-10-24 0
66149 일반 바이브 무선 할때 보조배티러 뭐로쓰시나요 2 시즈델타 2018-10-24 0
66148 일반 모바일 배터리 샀다 3 브창 2018-10-24 0
66147 일반 오늘이 목요일이라구요? 3 초보자아 2018-10-24 0
66146 일반 부랼 끼고 잠만 잤어... 2 Luche 2018-10-24 0
66145 일반 아니 좀 싸울거면 5 싸이킥유코 2018-10-24 2
66144 일반 얘두라 scp-173같이 무서운 월드아바타 없음? 9 하벤하이드 2018-10-24 0
66142 일반 슈샘 500 해놓으니 렉골려.. 9 나냠 2018-10-24 0
66141 일반 화장실에서 넘어짐 5 딜런 2018-10-24 0
66140 일반 신사는 새벽에 가면 그럭저럭 AVI 2018-10-24 0
66139 일반 브알챗을 3달하고 10일하면서 9 じんじん 2018-10-24 0
66138 일반 안개 미침 5 괵스챤 39.7 2018-10-24 0
66137 일반 오늘의 체조 4 하피핏 2018-10-24 2
66136 일반 4만원짜리 부스 신모델 4 괵스챤 39.7 2018-10-24 0
66134 일반 자고 일어났는데 무슨 새벽시간에 싸웠냐 2 으ㅡ음 2018-10-24 0
66133 일반 ㅋ 병신들 1 _instruction 2018-10-24 3
66132 일반 체조못갔다... 3 생각없는곰 2018-10-24 0
66131 일반 더싸워라 cv52468 175.223 2018-10-24 0
66130 일반 아니 즈기요 2 꼬마키` 2018-10-24 0
66129 일반 어쒸 체조늦었다 1 사요 2018-10-24 0
66128 일반 밤새 유동닉 콜로세움 했네 1 포도초콜렛 2018-10-24 0
66127 질문 블렌더 본 삽입하는거 내가 알고 있는게 맞나? 2 ㅇㅇ 211.181 2018-10-24 0
66126 일반 할로윈 아바타 1 sing)Hana 2018-10-24 0
66125 일반 나 작업하던거 날라감 5 ㅇㅇ 211.181 2018-10-24 1
66123 일반 얘두라 그러면 바이브랑 트래커3개랑 무선킷 사면대는거야? 7 개미개한색 222.97 2018-10-24 0
66122 질문 다리에 본은 집어넣긴 했는데 리깅 어떻게 해? 2 ㅇㅇ 211.181 2018-10-24 0
66120 VRC일기 [data] 불타는 틈을 타 짤 정리 [2] 중포 2018-10-24 0
66118 일반 정신승리 빤쓰런? 6 팩트만씨부림 2018-10-24 1
66116 VRC일기 [data] 불타는 틈을 타 짤 정리 [1] 3 중포 2018-10-24 0
66115 일반 싸우지말고 미코해 8 neco 2018-10-24 1
66114 일반 애들아 지금 풀셋트조합이 뭐야? 5 개미개한색 222.97 2018-10-24 0
66113 일반 블렌더 2시간을걸쳐 재설치했는대 modo 124.58 2018-10-24 0
66112 일반 이구역의 미친년은 나야 4 ㅇㅇ 118.218 2018-10-24 1
66111 일반 ㄹㅇ 지금 쉐도우 복싱 보는거같음 2 ㅇㅇ 118.218 2018-10-24 3
66110 일반 급식충이랑 싸워 이기는 자기 자신이 자랑스러우신 분 9 ㅇㅇ 39.7 2018-10-24 11
66109 일반 저런 병신 백수새끼가 무서운게 키보드 들면 날세잖아 ㅋㅋ 5 ㅇㅇ 211.201 2018-10-24 1
66108 일반 머야 분위기 4 blackJ 223.62 2018-10-24 0
66107 일반 싸우지마 6 하루사메 2018-10-24 0
66104 일반 유동 211.201. 이새끼 왤캐 공격적임 17 ㅇㅇ 210.2 2018-10-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